콘드로이친 저분자 1200 관절연골 영양제 인기이유 (가격 성분 효능 효과 부작용 | 저렴 구매 방법)

    728x170

    콘드로이친 건강기능식품 관절영양제에 저분자라는 말이 붙는 이유는 몸에 흡수가 빠르게 제품을 만들었다는 말인데요 오늘은 나이가 들거나 뼈 관절에 문제가 생기면 걷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관절영양제를 섭취하는 것이 좋은데요 그중에서도 저분자 콘드로이친 1200 영양제 성분 가격 효능효과 및 부작용과 함께 다른 비슷한 관절 관련 영양제를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는 시간으로 준비를 했습니다.

     

    또한 관절에 도움이 되는 추천할만한 영양제 종류와 가격대도 같이 정리를 해봤는데요 산에 갈때, 계단을 올라가거나 내려올 때 무릎관절이 유난히 아프다면 해당 종류 제품들을 찾아 도움을 받아 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콘드로이친 1200 영양제 제품이 인기가 있는 이유와 비슷한 제품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도 같이 알아봅니다.

     

    연골 약한 분들, 관절 통증이 있는 분들이 이 글을 읽으면 도움이 되는 내용들입니다.

     

    -콘드로이친 뜻

    -연골강화 음식 종류 

    -관절통증 완화 운동 종류

    -도가니 뜻

    -관절이나 연골 강화 도움 되는 영양제 종류

     

    콘드로이친 모델 지성이 홍보를 하고 있는데요 그냥 모델을 떠나서 믿음이 가는 이유가 궁근해 지기도 합니다. 콘드로이친 1200 제품을 검색을 하면 보스웰리아제품의 경우 60정 가격이 9270원에 매우 저렴하게 나오기도 하고 91,000원이면 쿠팡에서 5개월분을 구매가 가능하기도 한 제품들이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또한 송중기 씨가 모델인 닥터린 wcs 콘드로이친 1200 60 정의 경우 18,330원에 11번가에 최저가로 올라와 있는데요 아래 최저가 검색 사이트 3가지에서 참고해서 발품을 팔면 최저가 구매도 가능해 보입니다.

     

    그럼 콘드로이친 1200의 뜻과 인기 이유를 더 알아보겠습니다.

     

     

    콘드로이천 1200 효능 효과 부작용 / 구매 저렴하게 하는 방법 / 가격대

     

    콘드로이친 1200은 연골 건강을 지원하는 건강 보조제 중 하나로 주로 관절 건강을 개선하고 관절 통증을 완화를 위해 건강을 위해 찾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함유된 성분에 콘드로이틴과 글루코사민 같은 연골 건강을 지원하는 성분들이 들어있습니다.

     

    콘드로이친 효능 효과를 간단히 알아보면 연골 조직을 형성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며, 글루코사민은 연골의 충격 흡수 기능을 향상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 두 성분은 연골 손상과 연골 감소로 인한 관절 통증을 완화하고 더 나은 관절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콘드로이친 말의 뜻

    콘드로이친 1200 인기 이유 및 뜻

     

    콘드로이친이란 바로 연골 내 수분 다음으로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성분으로 체내 연골 구성 성분으로 연골 매트리스 내 탄성섬유를 구성하고 있는 매우 중요한 관절 관련 성분으로 이 성분이 감소를 하게 되면 연골 노화 및 관절염이 발생할 수 있어서 나이가 들어가 외부 충격에 의해 문제가 발생하면 연골 강화 성분을 보강을 해야 합니다.

     

    연골의 30% 정도를 차지를 하는 콘드로이친은 쿠션 역할, 탄성섬유 구성, 관절 윤활제 역할을 하고 있으며 40대 이후 감소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서 관절 영양제를 나이가 들면 찾게 됩니다. 

     

    하루 권장량이 1200mg인데요 1일 2정을 먹으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렇다고 약에만 너무 의존하는 것은 좋은 방법은 아닙니다. 적당량의 근육강화 운동을 해야 합니다. 하루 30분이면 충분합니다. 

     

    이러한 콘드로이친이 구성을 하고 있는 연골은 바로 우리 몸 안에 뼈와 뼈 사이에 있어서 마모가 되면 통증이 유발이 되는데요 저의 경우도 어깨 통증으로 인해 관절염이 생기고 석회성건염 오십견, 척추 관련 증후군이 생기기도 해서 도수 치료를 어깨 두 군데를 모두 받은 적이 있습니다.

     

     

    🔗 회전근개 파열 강화운동 염증 증후군 치료 방법 통증 재활운동방법 (어깨통증 질환종류 3가지 자가진단 자가치유방법)

     

    회전근개 파열 강화운동 염증 증후군 치료 방법 통증 재활운동 기간 (어깨통증 질환종류 3가지

    2달 전부터 어깨 통증에 문제가 생겨서 치료를 서울 척병원에서 받고 있습니다. 어깨통증은 크게 3가지로 오십견. 석회성건염, 회전근개문제로 분류가 되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3가지 질환 중

    piyato.btsclub.co.kr

     

    연골이 뼈와 뼈 사이에 적정한 두께로 있어서 완충제 역할을 하는데 연골은 신경세포가 없어서 재생이 잘 되지 않아 연골관리를 영양제등을 통해 꼭 해야 하는 이유가 됩니다.

     

    그래서 아래와 같이 통증이 있는 분들은 연골 관련 영양제가 필요합니다.

    • 산에서 내려올 때 무릎이나 발 등이 아프신 분들
    • 오래 잠을 자면 허리가 아프신 분들 

     

    ◼️ 도가니 뜻

     

    그래서 건강음식으로 도가니탕을 우리가 자주 찾아 먹기도 하는데요 바로 소의 뒷다리 무릎 쪽 연골을 뜻하는 도가니가 사람의 연골과 비슷해서 섭취하면 연골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인기가 많은 이유이고 소 한 마리가 2kg 정도 도가니를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어서 귀한 식품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연골 생성이 어려울 경우 수영이나 자전거 어깨 근육 강화 운동을 통해 통증이 있는 뼈나 연골 주변 근육을 늘리는 운동을 해서 강화를 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됩니다.  아래 글은 허리나 관절 연골 관리에 좋은 운동인 수영 관련 글 정보입니다.

     

     

    허리디스크 치료 교정에 좋은 수영 추천 이유 및 수영기업 4가지 (자유형 접형 배형 평형 배우기)

    허리 디스크로 인해서 10년 이상 고생을 한 나머지 허리 디스크 수술을 한 적이 있는데요 정말 심해서 저녁에 잠을 자기 전 소주를 먹어가면서 통증을 참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허리 디스크를 경

    indiakim.tistory.com

     

     

    콘드로이친 영양제 인기 제품 리스트 및 가격

    300x250

    연골이나 관절 강화에 도움이 되는 콘드로이친 제품 종류별 가격대입니다.

     

    콘드로이친 1200 가격비교 사이트
    콘드로이친 가격비교 사이트 바로가기

     

     

    관절연골엔 우슬조인트 100 프리미엄 2박스 (2개월분) + 프리미엄 콘드로이친 1200 1박스 (1개월분) 116,900원

     

    에이치엘사이언스 콴첼 뮤코다당단백 콘드로이친 철갑상어 1200 콘드레이친 영양제 58,000원

     

    닥터린 콘드로이친 1200 콘레이티 +MBP (6개월분) 169,150원

     

    BNS 상어연골 콘드로이친 1200 미국산 관절영양제 49,800원

     

    콴첼 프리미엄 콘드로이친 1200 미국산 상어연골분말 29,900원

     

    쇼핑엔티 프리미엄 콘드로이친1200 미국산 상어연골분말 89,700원

     

    ◼️콘드로이친 1200 개월수별 가격대

     

    콘드로이친 1200의 경우 1개월 분량은 60 정이고 가격은 69,000원입니다. 만약 2개월/3개월/5개월치가 필요하다면 아래 가격대를 참고 바랍니다.

     

    2개월 120정 - 139,000원

    3개월 180정 - 205,000원

    5개월 300정 - 285,000원

     

     

    본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으로 인해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콘드로이친 성분 및 효능 효과 부작용

     

    콘드로이친 1200의 주요 기능 몇 가지입니다.

    • 통증완화 
    • 혈액순환촉진
    • 체네 수분 조절
    • 부기 해소 

     

    그리고 보행기능, 관절기능을 개선이 가능하고 오전관절 경직시간을 개선을 할 수 있고 관절이 너무 붙어서 뼈에 통증이 가는 것을 막아주는데 도움이 되고 있는데요 비타민 d가 있어 효과가 높다고 합니다. 골다공증 위험을 감소시키고 뼈 형성과 유지에도 비타민 d가 관여를 하기 때문이고 칼슘 인이 흡수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관절에 이상이 있는 분들은 콘드로이친 1200 제품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 콘드로이친 제품의 실험결과 몇 가지 입니다. 하루 1,200mg 하루 섭취 권장량만 지키면 정말 좋다고 알려지는 이유가 아래 몇가지 실험으로 증명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

     

    45세 이상 퇴행성 관절염 남녀 대상 3개월간 콘드로이친 복용하였을 때 대조군에 비해 관절 통증 감소 45% 효과가 보였고 62세 남녀 대상으로는 실험 대조군들에 비해 연골 부피 손실 효과 2배 감소가 보였으며 관절염 환자 120명 대상 2년 동안 콘드로이친 섭취하게 한 결과 대조군에 비해 관절 간격 평균 넓이 증가 및 염증 예방 효과 확인이 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콘드로이친 1200 부작용

     

    콘드로이친 부작용은 크게 알려진 바 없으나 과다 복용 시에 속이 불편하거나 소화불량 등의 증상이 발생 할경우는 약사에게 상의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몇가지 복용시 주의사항들입니다.

     

    콘드로이친은 영유아, 어린이, 임산부 및 수유부에게는 추천되지 않고 가능한 복용전 전문가와 상의 후 복용하면 좋습니다.

     

    특정 질환(알레르기 등)을 가진 경우 전문가 상담을 꼭 하시고 수술 전후 또는 항응고제, 항혈소판제, 비스테로이드계 항영즘약 복용자, 천식이 있는 경우는 상담을 하고 드시기 바랍니다.

     

    ◼️ 콘드로이친 1200을 드시면 좋은 경우 분들 

     

    관절 움직임의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 중에서 아침에 관절이 아픈 신 분, 아침에 일어나면 관절이 뻣뻣하고 불편한 경우

    손가락, 손목관절을 자주 사용하는 컴퓨터 사용자 또는 사무실 기획자 분들, 계단을 오르내리기 힘드신 분들, 나이가 40대 중반 50대 초반등 5~6년 주기로 나이변화와 함께 체력저하와 함께 통증이 있는 분들, 관절건강에 취약한 갱년기 및 노약자분들이 드시면 좋습니다. 

     

    쿠팡물류회사에 근무하는 분들처럼 무거운 것을 자주 들고 무릎 관절을 많이 사용하시는 경우, 장시간 같은 자세로 업무를 하시는 사무직 종사자, 주부처럼 집안일과 육아 등으로 손목과 어깨 관절 통증이 느껴지는 분들, 관절 사용이 잦은 운동 및 등산을 즐기시는 분들 중 통증이 조금이라도 있는 분들은 운동하시면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부모님께 효도선물로 주면 좋은 이유가 몇 가지 있습니다. 바로 관절 관리를 할 수 있어서입니다. 부모님들은 평생 일만 해 오신 경우가 많아서 운동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부족하시기 때문에 영양제로 추천을 하는 이유가 됩니다. 

     

    보통 한 달 정도는 꾸준하게 복용을 하고 3개월 정도 효과를 보시려면 당연히 노력이 필요합니다. 아침에 문안 인사도 하면서 약을 드셨는지 전화를 안부를 물어보면 금상첨화 일 듯합니다.

     

     

    콘드로이친 외 관절염, 연골 강화에 도움 되는 음식 10가지

     

    제품이 나와 있는 관절 관련 영양제 이외 도움이 될만한 정보입니다.

     

    상어 연골 : 연골 파괴 억제에 도움을 주는 콘드로이친 성분이 풍부하며, 연골 강화에 도움 되는 2형 콜라겐 함유되어 관절염에 도움이 됩니다.

     

    마가목 : 마가목 속 폴라보노이드 성분은 조골세포의 분화를 촉진하고 파골세포의 분화를 억제하고 있음

     

    엄나무 : 칼로사포닌 성분으로 인한 염증 및 단백질 억제 효과가 있음

     

    또한 먹는 제품으로는 먹는 식이유황으로 유명한 MSM, 아미노산과 당의 결합물로써 연골 파괴 감소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 등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연골은 신체 곳곳에 있는 중요한 결합 조직이라 완충 작용을 하며 에너지를 흡수하는 기능을 하는 연골이 있는 관절이 손상을 입으면 통증과 염증, 움직임 제한, 강직 증상이 발생하고 결국 퇴행성관절염에 걸리면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퇴행성관절염을 예방할 수 있는 포괄적인 조치의 하나로 연골 재생에 좋은 음식을 먹는 방법이 있는데요 추가로 7가지 음식을 더 소개를 해보고자 합니다. 

     

    1. 콩류 : 최적의 관절 기능을 유지하는 비결은 염증을 물리치는 것입니다. 염증은 콜라겐과 연골 파괴의 주요 원인으로 알려져 있어서 콩류 식품은 항염증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콜라겐은 단백질 성분으로 콩류에 많이 있어서 연골을 재건하는데 필요한 콜라겐을 보충하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입니다. 콩에는 연골 재생에 중요한 아미노산인 라이신이 풍부해서 콩, 완두콩, 땅콩 등이 모두 콩류에 속하기 때문에 맞는 것으로 골라서 먹으면 좋습니다. 

     

    2. 오렌지 : 콜라겐은 연골을 구성하는 기본 성분으로 단백질인 콜라겐을 신체가 만들려면 비타민C가 필요한데요 비타민C는 콜라겐 형성과 세포 치유에도 관여를 하며 연골 재생과 보호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됩니다. 

     

    비타민C는 오렌지를 비롯해 키위, 붉은 피망, 케일, 딸기 등의 과일, 채소에 풍부해서 골라겐피부를 젊게 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3. 석류 : 항산화와 항염증 성분이 많이 포함된 과일로 유명 한 석류는 퇴행성관절염에서 연골 이화작용인 생물의 조직 내에 들어온 물질이 분해돼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는 일에 관여를 하여 도움이 되는 연구 결과가 있기도 했습니다. 

     

    석류는 견과류와 함께 먹으면 좋은데요 신체가 연골을 보호하는 물질을 생산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으로 레몬 비네그레트 드레싱과 석류와 호두가 들어간 샐러드를 추천을 합니다.

     

    4. 녹차 :녹차에는 카테킨과 폴리페놀 같은 화합물이 있어서 연골 재생과 퇴행성관절염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데 연골을 보호하고 회복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5. 현미 :관절과 관련 질환의 치료에 필요한 히알루론산 성분이 있기 때문으로 충격 흡수재로서 관절에 윤활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퇴행성관절염이 있는 경우 히알루론산이 풍부한 식품을 식단에 포함을 하면 좋은데요 그런 음식으로는 현미, 당근, 소고기가 있으며 호박씨는 히알루론산 생산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6. 견과류 : 히알루론산 섭취를 돕는데 우리 몸은 마그네슘을 필요로 하는데요 이때 아몬드, 브라질너트, 참깨 같은 견과류는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이라 적당량을 섭취를 하면 좋습니다. 다만 칼로리가 높아서 소량을 섭취하면 좋고 견과류 외에도 고등어, 대구, 참치가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이기도 합니다.

     

    7. 방울양배추 : 방울다다기양배추, 브뤼셀 스프라우츠로 불리는 방울양배에는 비타민K가 풍부해서 뼈와 관절 건강을 위해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조리를 할 때 항염증 성분 및 비타민K를 함유하고 있는 올리브오일을 사용하면 효과를 더 놓일 수 있다고 합니다.

     

     

    콘드로이친과 비슷한 효과 볼 수 있는 영양제 성분 효과 기능

     

    콘드로이친 1200 이외 연골이나 관절에 도움이 되는 제품 정보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바로가기를 통해 제품 정보를 확인을 해보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연골이나 관절에 도움이 되는 제품의 경우 총 6가지 정도로 압축이 됩니다. 

     

    글루코사민 (Glucosamine): 연골 형성 개선을 돕는 역할을 하며 연골 건강 개선효과에 도움 됩니다.

     

    꽃게, 새우 등의 갑각류에서 추출되는 성분으로 키토산과 키산의 구성요소 중 하나로 우리 몸의 연골 조직에서도 발견되는 성분으로 글루코사민이 우리 몸에서 하는 역할은 연골의 강도와 탄성을 유지하고, 관절을 부드럽게 움직이게 도와주는 윤활액을 만드는 역할을 하며 관절염과 같은 염증 증상을 완화해 주는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

     

    콘드로이틴 (Chondroitin): 연골의 유연성을 유지하고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연골 조직에서 자주 발견되는 그리 코사미노글리칸(GAG)의 일종으로 글루코사민과 비슷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연골 조직의 섬유 세포들의 사이사이를 채우며 충격을 흡수하고 염증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글루코사민과 함께 복용하면 연골 건강을 더욱 개선시킬 수 있으며, 연골을 보호하고 강화할 수 있습니다.

     

    MSM (메틸설 폰일메탄): 연골과 관절 건강을 지원하는 데 사용되며, 염증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MSM이라는 것은 이텔술폰일메탄의 줄임말로, 천연 유기 화합물의 일종으로 주로 바다나 지하수 등에 존재하는 성분으로 우리 몸의 연골 조직의 건강을 유지하는데 반드시 필요한 성분으로 주로 연골 조직의 콜라겐을 생성하고 관절 부상을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MSM은 반드시 건강 보조제로 섭취하지 않더라도 고구마, 양파, 마늘 등의 음식을 통해서 섭취할 수 있습니다

     

    오메가-3 지방산: 관절 염증을 감소시키고 연골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주로 물고기 오일에서 얻을 수 있다고 알려 벼 있으며 신체 필수적인 지방산 중 하나로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하지 못하기 때문에 음식물을 통해 섭취해야만 합니다.

     

    섭취방법은 오메가 3은 주로 연어, 고등어와 같이 지방이 많은 생선류에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대표적인 종류로는 EPA와 DHA가 존재합니다. 오메가 3가 우리 몸에서 해주는 역할은 세포막, 신경계, 뇌 등의 세포 조직을 구성하고 관절염과 같은 염증 질환을 예방해 주는 것입니다.

     

    비타민 D: 관절 건강을 지원하고 칼슘 흡수를 촉진하는 데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지방족 화합물 중 하나로, 인체 내에서 칼슘의 흡수를 촉진하여 뼈와 연골 조직의 건강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비타민 D는 햇볕을 통해 피부에서 합성되기도 하기 때문에 흔히 '태양 비타민'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햇볕이 아니더라도 식품을 통한 섭취도 가능한데요 생선, 계란, 우유, 버섯 등에서도 비타민 D를 섭취가 가능합니다. 비타민 D가 부족할 경우 부작용으로 골다공증이나 치아 결손과 같은 증상이  있으며 갱년기 우울증과도 연관이 있다고 알려지고 잇습니다.

     

    이외 엽산 (Folate)은 연골 조직의 형성과 복구에 필요한 영양소 중 하나이며 비타민 C는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주며, 연골 조직의 유연성을 유지할 수 있는 성분이며 안티옥시던트 (항산화물질)는 염증을 줄이고 관절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며 비타민 C 및 E, 세레닌, 아연 등이 포함이 됩니다. 

     

    이러한 연골 관절 관련 추천 제품들로는 또한 아래 제품들이 있습니다. 

     

    • 김연자 관절보궁
    • 이만기 쏘팔메토 호관원
    • 옵티머스 관절
    • 일동제약 관절 진보원

     

     

    콘드로이친 영양제 1200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첫 번째는 쿠팡에서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래는 인기제품들의 사진 모습인데요 지성이 판매하는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 60점 59,000원이 1등 제품으로 나와 있습니다. 

     

    콘드로이친 1200 인기 제품 종류

     

     

    두 번째는 다나와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실제로 최저가 상품 쇼핑몰로 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콘드로이친 1200 제품의 경우도 브랜드가 많이 있습니다. 주영엔에스, 뉴트리원, 닥터린 wcs,  뉴트리코어 wcs 철갑상어 등 제품함량별 비교를 해서 구매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나와 가격비교 - 콘드로이친 1200 가격대

     

    세 번째는  홈쇼핑 채널 방송 프로그램을 확인해서 알아보는 것이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이상으로 연골과 관절 건강 관리를 위해서 필요한 제품 추천종류 및 성분, 연골강화에 좋은 음식 종류 및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는 방법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