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패치는 연예인들의 기피 대상이 된다 매년 1월이면 열애설 또는 개인사 등을 가지고 폭로를 해 왔던 연예 전문 온라인 매체로 알려졌는데요 2017년과 2020년에는 디스패치 열애설 대상이 없었지만 그 해를 제외하고 다른 년도에는 열애설을 세상에 모두 알렸다고 보는데요 이번 연도는 오미크론이 와서 그런지 오후까지 열애설 보도를 하지 않고 있는데요 가수 대상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서로 눈빛이 오고 가는 연예인중 심상치 않은 두 사람이 보였습니다. 바로 임윤아 이준호의 서로의 눈빛을 바라보는 모습이 심상치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디스패치 열에설은 신빙성이 있고 신뢰가 상당히 높은 연예 매체인데요 디스패치로 연예인 열애설을 검색을 하면 대부분이 디스패치 기사를 인용을 하거나 검색어에 디스패치 1월 1일, 디스패치 열애설, 2022 열예설, 디스패치 더쿠, 디스패치 찌라시등 연도만 바뀌고 디스패치라는 말과 열애설이란 검색어가 1순위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항상 매년 1월 1일이면 디스패치의 레이더에 걸린 한쌍의 커플을 꼭 찾아서 보도를 하고는 했다는 것을 혹시 아시는지? 그리고 매년 새해가 되면 열애설이 나오고 있는데요 2022년 2023년 2024년 2025년 디스패치 연예인 열애설 1호 대상이 누가 될지 항상관심이 많은데요 과연 누가 될지? 아이유가 될지? 방탄 소년단 멤버가 될지 블랙핑크, 르세라핌 멤머가 될지 궁금해 지는 시점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디스패치 매년 1월 1일 연예가 열애설 소식 : 사랑의 불시착 현빈 손예진외
디스패치가 2013년부터 열예설 보도를 해 온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연도별로 잠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3년 가수비와 김태희 열예설을 보도를 했고, 2014년에는 이승기와 윤아 씨 열애설, 2015년에서 삼성 이건희 회장의 아들 이재용 부회장과 결혼을 했던 임세령 대상의 딸과 이정재의 열애설을 보도를 했는데요 이번 오징어 게임으로 이정재 배우는 미국에 임세령씨와 같이 넥플릭스 시상식에 참석을 했었습니다. 열애를 인정을 했지요. 그리고 2016년에는 김준수와 하니의 열애설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그 외에도 2018년 지드래곤과 이주연, 이준과 정소민등의 열애설을 보도를 했고 2019년에는 엑소 카이와 블랙핑크 제니 열애설을 보도를 하기도 했습니다.
2021년에는 바로 현빈과 손예진의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로 두 사람은 공식 커플이 된 것으로 디스패치를 통해서 널리 알려진 적이 있습니다. 결국은 둘이 공식 열애를 인정을 하고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22년도는 코로나로 잡입 취재를 할 수 있는 시간이 제한이 되었는지 발표가 업지만 디스패치 페이스북에 올라온 기사를 보게 되면 심상치가 않은 한쌍의 커플을 보게 됩니다.
시상식 무대를 후끈 달아오르게 한 커플은 바로 윤아와 이준호 배우입니다.
두 사람은 환상의 캐미를 보여주어서 시청자들의 뷰가 62만을 넘어서 관심이 쏟아졌는데요 디스패치에서 열애설을 못 내고 있어서 이것이라도 보면서 호랑이 해를 맞이해서 알콩달콩 연예가의 풋풋한 열애설을 대신을 해보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안무의 마지막 부분에서는 이준호가 임윤아 씨의 재킷을 벗겨내는 모습이 가요대제전을 화려하게 빛낸 무대로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재킷을 다시 임윤아의 어깨에 얹어주는 모습은 가슴을 설레게 하는 모습이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이 손을 잡고 나오는 모습을 보고 네티즌들의 반응은 무대를 찢어 놓아다로 눈빛 유죄 하로 표현을 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숀 멘데스(Shawn Mendes)와 카밀라 카베요(Camila Cabello)의 '세뇨리따'(Señorita)에 맞춰 무대에서 춤을 추는 모습이 두 마리의 백조와도 같은 데 섹시한 백조라고 표현을 해야 할 듯합니다.
올해에도 디스패치에서 연예가에서 꼭꼭 숨어 있는 열애 소식을 전해주기를 기대를 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