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흡연 타투 논란에 과거도 나의 일이며 틀린 것 아니다고 과감하게 인정을 하고 부부의 세계로 화제가 된 한소희 씨의 과거 모습이 궁금해하는 것이 사실이고 현재 여러 패션 cf 등을 섭렵을 하고 있는데요 그녀의 행보를 응원하게 됩니다. 한 소 씨의 연기력은 부부의 세계를 통해 인정을 받으면서 다음은 부부의 세계가 아닌 그녀의 연기의 세계가 어떤 연기력을 펼치게 될지 개인적으로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다음 출연작 정보까지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7년 한소희 씨는 다시 만난 세계로 연기에 입문을 했고 두 번째는 공교롭게도 부부의 세계 참여를 했는데요 "세계"라는 이름이 이상하게 들어가 있어서 "세계"라는 말이 들어가는 전문 배우가 된 듯 한 느낌이기도 합니다.
한소희 부부의 세계 연기 고백 및 흡연 타투 논란 자신의 솔직한 마음 전하기
1) 한소희씨의 부부의 세계 연기에 대한 솔직한 고백들입니다.
영국 BBC 원작 닥터 포스터를 보고 부부의 세계 성공을 확신을 했다고 하면서 혹시나 작품에 누를 끼칠까 두려웠다고도 속내를 밝혔습니다. 여다경 역으로 국민 불륜녀라는 별칭을 얻기도 했는데요 엄청난 인기를 누린 작품이기도 합니다.
한소희 씨는 이렇게 연기에 대해 밝히고 있습니다.
다 잘하시고 쟁쟁한 분들 속에서 저만 잘하면 된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경험에서 나오는 노하우를 따라갈 수가 없다고 연기를 처음 시작하는 겸손한 모습도 밝혔는데요 슬픔을 표현하는 종류도 환희, 후련함, 슬픔 등 여러 종류가 그 안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하면서 다른 분들에게 누를 끼치지 않기 위해 악착같이 노력을 했다고 한소희 씨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2) 흡연과 타투 등 sns 화제가 된 과거 사진에 대해서도 솔직한 마음을 전하는 그녀의 말입니다.
작품이 잘 되니까 관심을 가져주신 것이라며 자신의 현재 모습과 어렸을 적의 한소희의 모습이라 어떤 모습이 좋고 나쁘다고 말하는 것은 이상하다고 당당하게 자신을 믿고 사랑하려는 그녀의 모습을 읽을 수가 있었습니다.
3) 다음 촬영작에 준비 중의 한소희 씨의 인스타그램 모습들
한소희 씨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JTBC 새 금토드라마 "알고 있지만"에서 유나비 역을 맡아 송강과 연기를 맞추게 되는데요 인스타그램에 그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배우 한소희 씨는 인스타그램 주소
특히 하게 타투문신처런 XEESOXEE 귀여운 인스타그램 주소이기도 합니다.
한소희 씨의 본명은 이소희로 1994년생입니다. 나이에 걸맞지 않은 성숙한 외모와 분위기가 참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키는 165cm이며 울산여고를 나왔고 소속사는 나인아토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녀의 연기를 순수하게 바라보고 응원을 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