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기세포 처진가슴 성형 비용 가격 부작용 보형물 종류선택 중요한 이유 (수술전 상담후기)

    728x170

    가슴성형을 지인이 한 것을 보고 나서 나의 처진 가슴을 보고 비용을 해보니 400~1천만 원 비용을 들여 서라서 하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들어서 처진 가슴 성형 병원에 들어가서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비용은 걱정은 안 되는데요 어떤 보형물이 좋은지 고민이 되어서 지인의 말과 후기들을 보고 성형을 준비를 하게 되었습니다. 가슴성형 종류와 비용 등도 같이 알아보고 부작용정보가까지 수술후기를 직접 작성하기 전에 정보를 정리한 내용이니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가슴성형 가격,가슴성형 모티바, 가슴성형 부작용, 가슴성형 비용, 가슴성형모유수유, 가슴성형전후, 가슴성형종류, 가슴성형후기, 모티바 가슴성형, 물방울가슴성형등에 대해서 궁금하실 텐데요 저도 공부를 해서 정리를 해보고 2달 뒤에 가슴성형 수술을 하기도 했습니다. 직장을 다니다 보니 월차 연자를 준비를 해서 하려고 하다 보니 기대반 염려반으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 가슴 성형 수술을 하게 되는 경우 4가지

    • 작은 가슴
    • 큰 가슴
    • 처진가슴
    • 재수술

    가슴과 관련 한 수술 중에는 작은 가슴을 크게 하거나, 처진 가슴을 균형을 잡아 주는 수술, 큰 가슴을 적당하게 줄이는 수술 그리고 수술을 했는데 문제가 생겨서 다시 수술하는 재수술이 있는데요 저는 이 중에서 작은 가슴이라 큰 가슴으로 바꾸려고 준비 중입니다. 

     

    그리고 유두 수술도 있고 복부성형이나 팔, 허벅지 지방흡을 하는 거상술 등이 있는데요 복부지방 흡입도 고려를 해보고 있습니다.

     

    [⚕️건강|약품|질병|수술비용가격🏥] - 지방흡입 수술 가격 비용 (허벅지 복부 팔뚝 종아리 이중턱) 부작용 후기

     

    지방흡입 수술 가격 비용 (허벅지 복부 팔뚝 종아리 이중턱) 부작용 후기

    저는 개인적으로 지방이 배에만 있습니다. 와이프는 배랑 팔뚝 등위 쪽에 지방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특히 직장에 나가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것도 있어 보이고 저녁마다 여자 팀장이랑 같

    piyato.btsclub.co.kr

     

    사전에 가슴성형 가격대를 나의 예산에 맞춰서 준비를 해야 돼서 비용을 대략적으로 정리해 보니 최소 400만 원 준비를 해야 하고 저의 경우는 처진 가슴이라 700 이상은 최소 준비를 해야 했어요. 아래는 가슴 성형 종류별 대략적인 가격이에요~

     

    🉐 성형 종류별 대략적인 예산 비용 (vat는 별도기준)

     

    • 러블리안모션 가슴성형 500만 원~
    • 세빈 인테그리티 가슴성형 700만 원~ 
    • 멘토 엑스트라 가슴성형 800만 원~
    • 러블리안 가슴성형 1050만 원~
    • 모티바 가슴성형 1050만 원~
    • 처진 가슴성형 750만 원~
    • 멘토 가슴성형 400만 원 ~

    가격대는 개인별로 병원 시설이나 위치에 따라서 조금씩 다르고 이벤트성으로 하는 경우도 있어서 가격대는 차이가 있지만 이 정도 비용을 예산으로 준비를 하면 좋을 듯해서 메모로 정리한 내용이에요~ 그럼 이제 처진 가슴 성형 수술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아봅니다.~~~ 고고

     

    처지고 빈약한 가슴성형 가격 비용

     

    아무래도 보이지 않는 부분이 아닌 여성에게 제일 자존심이 있는 부분이라 가격은 저에게 그리 중요하지 않게 되었어요. 대기업 10년 차라 돈이 없는 것이 아닌 상태이고 저보다 브라크기가 큰 분들도 많고 무엇보다 저의 빈약한 가슴을 동기나 선후배님들 중에서 여름에 특히 가슴 파인 원피스를 입고 출근하는 분들을 보면 부럽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수술을 하고 나면 봉긋하게 저도 가슴파인 원피스를 입을 수 있을 수 있게 된다는 기분에 상상의 나래를 펼치고 있습니다. 

     

    가슴성형을 고민한 이유

     

    저는 아직 남자친구가 없는 20대 후반인데요 2번 정도 사귀었다가 성격차이로 헤어졌지만 나름 예쁘다는 얼굴이라 서구형이라고 이야기를 많이 들었어요..

     

    하지만 문제는 저의 가슴에 대한 자존감이 너무 낮았습니다. 전 가슴은 유전처럼 느껴져서 그런지 서구형이 아닌 한국형 가슴이라서 남자친구와 데이트할 때 남자친구 눈이 다른 지나가는 여성에게 돌아가는 것을 보고 화를 낸 적도 있기도 했어요~ ^^ 

     

    그래서 대학교때 엄마에게 네가 돈 벌어하라는 말에 지금까지 미루었지만 나의 자존감을 한 번 더 올리기 위해 단디 각오로 하게 됩니다. 

     

    줄기세포 가슴성형 생착률이란?

    줄기세포

     

    요즘 유행하는 성형 수술은 줄기 세포 성형인데요 가슴성형 줄기세포 성형을 고를 때 중요한 것은 생착률을 의사에게 물어보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줄기세포 가슴성형에서 크기나 모양, 부작용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부분으로 예를 들어 100이란 지방을 주입을 하게 되면 20%보다는 70~80%가 살아남아야 가슴 크기가 2~3배로 기존보다 커질 수 있는  있도록 유지시키는 기술을 말하고 가슴모양을 물방울 모양으로 디자인을 해서 넣으면 그대로 유지돼서 예쁜 가슴 성형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만약 이 줄기세포 생착률이 좋지 않은 경우라면 일반적인 가슴성형을 받는 편이 좋고 400~1000만 원 하는 가슴성형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아까울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가짜인지 아닌지를 파악하는 것도 중요했습니다. 

     

    생착률이 75% 이상 되는 병원이라면 믿음이 가는 병원 중의 하나가 되지 않을까 하고 A컵이 B, C컵이 될 수 있는 수술한 경험 횟수도 줄 요한 부이라고 하니 참고를 하면 좋습니다.

     

    가슴성형 수술 후기 요약

     

    일단 저는 사전 1:1 컨설팅을 해서 사전관리를 받아서 더 생착률이 좋은 경우라고 했는데요 맞춤형 사전관리가 중요한 이유는 뒤에서 설명 들릴게요..

     

    수술단계에서는 지방을 흡입하고, 원심분리기를 순수 지방과 줄기세포 적정비율로 나누어 추출하시고 추출한 줄기세포를 정재를 한번 더한 다음 워싱을 하신다고 했는데요 효소를 1%도 남지 않게 하신다고 했어요.. 너무 이 부분은 저도 이해가 안 되습니다.

     

    사람마다 모두 살의 성격, 신체적인 조건이나 환경, 줄기세포 수, 주입지방량 목표가 모두 달라서 개인별로 맞춤형 비율을 찾으시고 출산여부, 나이, 키, 골격구조, 개인별 지방량, 세포수, 줄기세포의 건강 상태 등을 고려를 해서 하신다고 사전에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가슴에 넣을 지방 추출 위치

     

    처음에 허벅지 복부 2군에서 저는 지방을 흡입을 시켰어요. 저의 경우는 조금 뻐근하다는 느낌을 느끼기도 했는데요 사람마다 다른 듯해요.. 추출한 지방에서 순수지방과 줄기세포를 추출한다고 하셨는데 신기하게 느껴지기도 했어요. 주황색 느낌 배합된 것을 보니 무슨 아기 감기 걸렸을 때 먹이는 주사처럼 ^^

     

    나에게 맞는 비율로 배합을 한 것을 이식하는 3단계는 고난이 기술이라고 하셨는데요 눈을 감고 있어서 그냥 패스할까 했는데요 의사 선생님 말로는 이런 가슴성형 장비가 10가지가 넘고 무균환경에서 한다고 하셨는데요.. 장비도 중요하고 경험 있는 간호사와 의사님등 3박자가 잘 맞아야 가슴모양이 잘 나온다고 했어요.^^ 

     

    내 빈약한 가슴에 골고루 이식이 되는 것도 중요하다고 하셨는데 이유는 바로 한 곳으로만 지방이 많이 들어가면 괴사, 오일낭종, 석회화가 일어나서 내 가슴에 부작용도 있을 수 있다고 해서 가슴성형하러 왔다가 가슴이 철렁했는데요 믿고 맡기기도 했습니다. 

     

    순수지방과 줄기세포를 개인별로 맞춰서 배합을 하고 가슴 전층에 골고루 이식을 하는 수술을 받았는데요  다음 사후관리도 잘 받아야 한다고 하셨는데요 저는 2주, 1~2개월, 3개월, 6개월 정도로 맞춤관리를 받은 경우였습니다. 

     

    가슴성형 보형물 들어간 느낌

     

    다른 수술 후기를 찾아보면 보형물 선택을 하시는 분들에게 모티바, 멘토, 세빈인 테 등이 추천을 한다고 하는데요 저는 많이 하는 보형물을 선택을 하는 것이 좋을 듯해 보이는데요 모티바는 쫀득한 느낌 탱탱 느낌이라고 하고, 세빈인 테는 빵빵 탱글 쫀득이상, 멘토보형물은 액체슬라임으로 표현을 많이 합니다

     

    가슴성형 수술 관리 3단계 

     

    제가 이 병원을 택한 이유는 자세한 절차와 순서등 중요한 이유를 설명을 해 주는 부분이었는데요 3가지 단계에서 사전관리, 사후 관리 부분을 꼽고 싶어요..~^^ 

     

    • 사전관리
    • 수술
    • 사후관리

    사전관리 - 수술 전 식단, 가슴방 크기

     

    사전관리는 식단이랑, 가슴방관리를 해 주셨어요. 상담을 하고 수술일정을 정한 것이 아니라 생착률이 좋게 나오려면 중요한 것이 바로 식단이라고 해 주셨는데요 개인별로 체질 체형, 연령에 따라 65~88% 생착률이 나오는 이유가 바로 지금까지 내가 먹었던 음식, 생활습관 활동과 연관이 있고 그중 식단이 제일 영향을 많이 주고 있어서 이 부분을 알려주셨어요.

     

    체지방량이 적은 경우는 지방을 많이 없어서 늘리는 식단으로, 지방의 질이 안 좋은 경우는 좋은 지방으로 체질을 변화시키는 식단으로, 체지방이 원래 많은 경우는 지방세포 크기가 큰 것이어서 맞춤형 식단을 제공을 받았습니다. 영업비밀이라 공개는 안되어서 추후 혹시라도 상담을 하실 분들은 검사를 통해 확인을 추천드립니다.

     

    가슴방의 크기가 큰 분과 작은 분들이 있어서 지방 양의 투입되는 양이 달라서 a컵이 b, c컵이 되려면 이 가슴방이 커져야 한다고 설명을 해주셔서 이해가 쉽게 갔어요.  풍선이야기를 해주셔서 가슴 모양을 상상을 해보기도 했답니다.~

     

     

    적정한 가슴방 크기를 만들어서 주입하는 지방주사등과 적정하게 균형이 있어야 압박도 없고, 영양공급도 잘 된다는 누구나 알 것 같은 사실인데 잘 만들어야 오래오래 이쁘게 유지되겠죠? ^^ 

     

    설명을 듣고 나니 가슴성형 부작용으로 석회, 오일낭종, 죽은 세포등으로 통증이 일어나는 것이 아닌가 하고 생각도 들었습니다.  

     

    수술 진행 - 지방흡입, 줄기세포추출, 지방이식

     

    수술은 눈을 감고 있어서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잘 감이 안 온다고 하는데요 수술 후 나의 빵빵해진 가슴을 보면 만족도가 올라가서 통증이고 머고 눈에 들어오는 것이 없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 아직 저는 하지 않았기 때문에 수술한 지인 가슴만 보고 정리합니다.

     

    내 살덩이에는 지방, 혈관, 줄기세포가 엉켜 있는데 이것을 이식하면 내 가슴이 온전하지 못하기 때문에 전문장비를 가지고 고급진 지방과 활성도 높은 줄기세포를 많이 추출을 해서 이식을 합니다. 

     

    줄기세포는 바로 우리 몸에서 모세 혈관을 만들고 지방과 혈관이 잘 연결되도록 조직을 활성화하는 역할을 하는 조직이라 좋은 줄기세포를 많이 추출하는 것도 병원마다 기술이 다르다고 하네요~~ 제가 상담받은 병원은 옥스퍼드 논문과 SCI급 논문에 발표된 병원으로 알려진 곳이었습니다.

     

    그리고 정통줄기 세포가 아닌 무늬만 줄기세포형태인 PRP라는 혈액 속 혈소판을 분리한 치유물질은 근본적인 신규조직을 생성은 불가능하다고 하는 고급진 정보를 주셨습니다. 물론 PRP가 상처회복역할을 안 하는 것은 아니지만 가슴성형보다 효율이 떨어진다는 의미로 생각이 들었습니다.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있는 가슴 조직순서는 피부-피하지방층-유선-대흉근-소흉근-늑골로 이루어져 있는데 주입을 할 때는 골고루 부채꼴로 이식을 하게 되며 유선에는 주입을 하지 않고 혈관에 가깝게 4개 층에 무엇보다 골고루 주입을 하는 기술이 병원마다 차이가 있다고 생각이 들었는데요 후유증이 없게 하고 재생률이 높도록 혈관에 가깝게 주입하는 기술이라 합니다.

     

    이 병원은 아니지만 지인의 통증 관련 가슴성형 후기이지만 수술한 가슴을 보고 내 가슴과 비교해 보니 정말 하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사후 관리 - 통증 및 치료

     

    • 2주 - 지방이 혈관에 잘붙도록 집중관리
    • 1~2개월 - 지방에게 영양공급
    • 3개월
    • 6개월

     

    친구 말로는 수술 1~2일 차는 통증이 있고 보통 3일 차는 밖에 돌아다닐 정도로 산책도 하고 친구도 만날 정도로 회복이 된 친구를 봤습니다. 마취는 수면 마취가 아닌 전신마취를 하는데 이유는 가슴성형은 수술부위가 넓은 관계로 움직이면 안 되고 해서 전신마취로..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면 윗몸일으키기 하는 느낌으로 무언가가 가슴에 얹어있는 느낌이고 일어날 때만 욱신거릴 정도^^이고 무엇보다 친구들의 질문공세가 많아져서 관심병 있는 친구는 입가의 미소가 끊이질 않습니다. 

     

     

    사후관리할 때 sc301 선생님 말로는 수술 후 2주가 중요해서 혈관을 만들어 내는 관리가 중요하다고 하셨는데요 죽은 지방이 생기게 되면 석회, 낭종 부작용이 발생을 해서 문제가 된다고 하셨어요..^^

     

    이때 받는 치료가 식단 컨설팅, 고압산소치료, 생활습관, 가슴 생착률 높이는 팔사용 주의 사항, 사용 관련 흡입부위 재생회복 치료하신다고 하셔서 다른 곳보다 더 구체적으로 관리를 받게 될 것이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1~2개월 차는 지방에 영양공급을 위해서 식생활 안내와 함께 개인별 맞춤 식단으로 건강한 지방 만들기를 하는 기간으로 콜레스테롤 수치는 낮지만 탄탄한 지방을 만드는 기간입니다. 

     

    3개월 차는 체중관리에 집중하게 되는 기간으로 커진 가슴사이즈에 맞는 브래지어 속옷 사이즈 착용, 영양수분섭취, 신체 활동 관리를 통해 체중목표관리에 들어갑니다. 

     

    6개월 차는 온전한 지방세포로 줄기세포가 생착이 된 것을 완성하는 시기라고 하는데요 맞춤교정을 추가하거나 유지를 관찰하고 이제 완전한 일상생활로 들어간다고 말씀하셨습니다. ^^ 

     

     

    사후 관리 - 흉터레이저, 석고팩, 붓기레이저, 보정브라

     

    친구가슴은 흉터레이저, 석고팩, 붓기레이저 치료등을 받았고 살색 보정브라를 착용을 한 달 정도하고 빠이빠이했다고 했고 밑선절개로 깔끔하게 한 것을 봤는데요 진짜로 잘 보이지 않게 처리한 것을 보고 이 병원은 다른 여자의사님이 하는 병원인데 가볼까 하는 생각까지 들었습니다.

     

    참고로 사후관리로 브라사이즈가 변해서 이제 이전에 입던 속옷이랑 약간 타이트했던 스포츠웨어 탑은 이제 더 이상 못 입게 되어서 백화점으로 쇼핑하러 간 후기를 친구가 했는데요 그것도 남자친구가 선물을 해 주었다고 하는 이야기를 듣고 배가 엄청 아픈 것은 왜 그럴까요? ^^

     

    병원에서는 사후관리로 비비안 포밍브라를 제공받아 착용을 했는데 정말 착용감 대박이었다고 해서 저도 그거 부탁을 해야 할 듯해서 미리 쇼핑사진으로 확인을 하고 있습니다. 

     

    가슴성형 후 걷을 때 느낌

     

    사후 느낌으로 계단 내려갈 때 친구가 하는 말 "출렁거린다, 넘쳐난다, 러닝 하러 밖에 나가면 쳐다본다 등 경험담을 스타벅스 다방에서 이야기 썰을 듣고 저도 빨리 해야 되겠다는 생각만 하게 되었는데요 친구가 너무 날씬한 몸매인데 가슴까지 그렇게 만들어서 정말 부럽기도 했습니다.

     

     

    생착률 높은 병원인지 확인하는 방법

     

    생착률 높은지 확인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제가 한 병원 선생님이 말씀해 주신 부분은 병원 2~3곳을 전화로 혹시 이 병원에서는 과학적으로 입증한 적이 있는지를 꼭 물어보라고 조언을 받았습니다. 발품을 파는 것처럼 입품(^^)을 팔아야 한다고..

     

    당당하고 구체적으로 이야기를 해 주는 곳인지를 들어보면 감이 올 것이라고 하니 가슴 성형 수술 전 꼭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성형수술의 경우 페이 닥터를 쓰는 경우도 고민을 해야 한다고 하고 하루 수술 건수도 많은 것이 좋은 것은 아니라고 하는 부분도 언급을 하셨는데요 돈도 중요하지만 내 가슴이 제대로 수술을 받고 관리를 받는 것이 더 중요하게 생각을 해 주는 병원선택이 중요해 보이는 부분이었습니다.

     

     

    성형 가슴 전후 사진

     

    개인 프라이버시로 인해서 사진을 올리는 것이 부담스러워서 제가 검색을 해서 상담을 했던 가슴 성형 병원 또는 각종미용뷰티 관련 병원의 사진을 정리해서 공유드립니다. 저의 성형 가슴의 경우 해당 분들 중의 사진에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 

     

    가슴성형 수술전후사진 더 보기

    가슴성형 수술 전후 사진 - 출처 sc301

     

    제가 수술을 상담을 했던 병원은 SC301 병원인데요 아주 친절하셔서 제가 지인들도 몇 분 추천을 한 곳이니 참고 바랍니다. 

     

     

     

     

    성형 관련 글 더 보기

     

    여자의 마음은 갈대라서 항상 예쁜 여자들 보면 같은 여자인데요 부럽기도 하고 성형으로 어딘가 자신감을 더 찾아보려고 하는 것 같아서 눈도 코도 머라도 바꿔보고 싶은데 잘 몰라서 고민하는 분들은 아래 글도 참고를 하면 도움이 될 거예요~

     

    눈성형 비용 가격 수술 잘하는 곳 (쌍꺼풀, 트임수술, 눈매교정술, 눈밑지방재배치, 근막수술, 안검내반증)

     

    눈성형 비용 가격 수술 잘하는 곳 (쌍꺼풀, 트임수술, 눈매교정술, 눈밑지방재배치, 근막수술, 안

    여자의 마음은 아름다운 몸매와 얼굴 가슴 등 전신에 대해 항상 부족함을 느끼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은 남자로서는 이해가 안 되겠지만 남자들이 자동차에 로망이 있는 것처럼 여자들은 성

    piyato.btsclub.co.kr

     

     

     

    코성형 수술 비용 가격 잘하는 전문병원 종류별 비용 (콧대 코끝 개방형, 콧볼축소수술, 비염수

    개인적으로 높은 코를 가진 분들과 예쁜 코를 가진 분들 연예인 스타일 코를 가진 분들을 항상 부럽게 바라보는 저는 낮은 코스 타일로 성형이 필요한 사람 중의 한 사람인데요 코 성형을 준비

    piyato.btsclub.co.kr

     

    가슴성형 가격 보형물 부작용 수술 종류 비용 후기 (한방, 줄기세포, 물방율 모유수유가능여부)

     

    가슴성형 가격 보형물 부작용 수술 종류 비용 후기 (한방, 줄기세포, 물방율 모유수유가능여부)

    가슴성형을 하는 이유는 외모 미용에 대한 부분과 질병 관련 2가지 이유가 제일 많을 텐데요 자신감도 없고요 물론 사람들이 저를 쳐다보는 건 아니지만 괜히 신경 쓰여서 가슴성형을 생각 중인

    piyato.btsclub.co.kr

     

    튠페이스 가격비용 전후 효과 부작용 (써마지 인모드 올리지오 티타늄 리프팅 울쎄라 차이점) 주름 개선 치료 잘하는 병원

     

    튠페이스 가격비용 전후 효과 부작용 (써마지 인모드 올리지오 티타늄 리프팅 울쎄라 차이점) 주

    튠페이스는 고주파 리프팅 장비를 이용한 시술방법으로 마취가 필요없는 방법으로 피부 속 콜라겐을 재생시켜 리프팅 효과를 위해서 하는 방법으로 평균적인 비용은 50만원 정도이고 최대 100만

    piyato.btsclub.co.kr

     

    이상으로 나의 축 처진 가슴을 보란 듯이 만들어주실 가슴성형 관련 병원 선생님과의 상담후기였습니다.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