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흡입 수술 가격 비용 (허벅지 복부 팔뚝 종아리 이중턱) 부작용 후기

    728x170

    저는 개인적으로 지방이 배에만 있습니다. 와이프는 배랑 팔뚝 등위 쪽에 지방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특히 직장에 나가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것도 있어 보이고 저녁마다 여자 팀장이랑 같이 저녁마다 먹은 술 때문에 헐크는 아니지만 엄청 많이 지방이 늘어나서 저의 몸무게를 위협을 며칠 전에 하더니 이제는 저보다 더 많은 몸무게를 자랑을 합니다.

     

    특히 지방 흡입 관련해서 제가 와이프에게 받아보라고 했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수준은 아니지만 그래도 수술하면 부작용만 없으면 그래도 미용이외 미관상 ^^ 이유로도 권유를 해 봤습니다.

     

     

    지방흡입수술
    지방흡입수술

     

    뱃살, 허벅지나 엉덩이 아래 허벅지쪽 살이 살이 쪄서 지방이 많아져서 걸을 때마다 출렁 거리는 살로 인해 고충이 많은 분들을 위해서 지방 흡입 수술 비용이랑 부위별 가격 그리고 혹시나 모를 부작용 알고 해야 되는 분들 위해서 정리를 해 봅니다.

     

     

    먼저 지방흡입 관련 참고 글로 지방흡입 수술도 있지만 지방 추출이나 지방 분해 주사를 통해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싶어서 고민하는 경우는 아래 부작용 및 지방 추출주사 종류 및 비용관련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방추출주사 지방분해주사 지방흡입주사 가격비교 부작용 차이점(얼굴 허벅지 복부 팔뚝 배살)

    1병에 75,000원 정도로 지방추출 주사를 맞을 수 있는데요 지방추출 주사와 지방 분해 주사 차이점이 무엇인지 어떤 경우 이런 주사를 맞으면 좋은지 효능 효과 및 주사 잘하는 병원등에 대해서

    piyato.btsclub.co.kr

     

    나라면 지방흡입 수술 꼭 해야 할까? 고민 중,,,,

     

    결론 : 저라면 지방 흡입 수술 고민해 보겠습니다.

     

    예쁜 바디 몸매
    예쁜 바디 몸매

     

     

     

    지방흡입 수술해보라고 했는데 할 생각이 없어 보입니다. 이제는 나이가 들어서 별 차이가 없어 보이는 생각으로 보였습니다. 왜 갑자기 이런 수술 하라고 하느냐고 하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젊었을 때는 팔뚝이나 배를 수영으로 관리도 해보고 PT 끊어서 관리도 해서 그런지 옷맵시도 나고 그랬는데 이제는 아무리 좋은 옷보다 긴팔을 골라야 하는 때가 온 것 같습니다. 나의 감춰진 살이 안 보이도록 말입니다. 덩치가 있어 보이면 남자들은 여자들 보호 본능이 자동적으로 안 나오게 되니 가녀리게 보일 분들에게는 고민해 볼 내용입니다.

     

    하지만 제가 여자라면 자신감을 위해서라도 저 같으면 지방 흡입 수술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많이 수술받는 부위로 나누어 알아보니, 허벅지 지방흡입, 복부 지방흡입, 얼굴 지방흡입, 이중턱 지방흡입, 팔뚝 지방흡입, 종아리 지방흡입 등을 하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지방흡입 수술 가격 비용은 얼마나 할 지도 같이 알아봤습니다. 종류별로 있어서 무슨 뷔페집에서 뷔페 고르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지방 흡입 수술 종류별 가격

     

    지방흡입은 신체 중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제거하는 수술인데 솔직하게 수술하고 나온 지방 얼굴 한번 꼭 보고 싶은 생각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렇게 보면 절대 살찌게 나의 몸을 그대로 두지를 않을 듯해서입니다.

     

    비만 지방
    비만 지방

     

    우리나라에서 요즘은 가장 많이 이뤄지는 미용 수술 중 하나라고 하는데요 돈이 많아서 어디에 쓸지 몰라서 이제 미용에도 예전에는 돈을 저금 많이 했을 텐데 요즘은 안 그런가 봅니다. 

     

    지방 흡입 수술은 병원에 따라 가격과 수술 결과는 천차만별이고 비교하는 것도 쉬어 보이지 않습니다. 어차피 할 것 눈치 보지 말고 과감하고 자신감 있게 눈치 보지 말고 해 보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요즘 뱃살이 너무 많아지고 있어서 이놈의 뱃살에 신경이 너무 많이 신경이 쓰이고 있습니다.

     

    ⦿ 지방흡입 가격

    • 최대 5 백만 원이 필요
    • 평균 150~200만 원

    부위별로 다르고 지방 흡입이나 개인별로 모두 다르다고 합니다.

    • 지방흡입(팔) : 최대 4백만 원 , 평균 190만 원
    • 지방흡입(복부) : 최대 8백만 원, 평균 390만 원
    • 허벅지 지방흡입 : 최대 6백만 원, 평균 360만 원

     

    ⦿ 지방 흡입 수술하는 분들

     

     

    남 눈치를 상관하려면 아름다운 몸매가 필요한데요 지방흡입은 많은 여성만 하는 것이 아니라 남자들도 한다고 하는데요 어떤 사람에 좋은지를 살펴보니 비만인 체형의 사람이 지방을 많이 제거하는 경우도 좋지만 신체 일부에 지방이 많을 때 해당 부분만을 제거할 때 지방흡입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턱살이 그중에서 제일 효과가 커 보인다는 사실~~

     

    지방흡입 수술을 받은 분들이 지방 분해 주사 시술도 함께 받을 경우 다이어트를 진행 시 체중감량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하니 이 부분도 참고해서 상담할 경우 물어보면 좋겠습니다. 

     

    지방흡입은 영원할까 하는 고민을 해봤는데요 한 번에 평생 나의 살이 더 이상 붙지 않을까 하시는 분들 전혀 아니라는 사실 무슨 말인지 아시겠죠? 바로 꾸준한 운동 식이요법을 병행을 해야 원하는 예쁜 보디라인 유지 가능하다는 것도 꼭 명심을 해야 할 것 입니다요.

     

     

    ⦿ 지방흡입 수술 후 고통 있다? 없다? 회복 기간은?

     

    수술 당일은 마취와 진통제로 큰 고통은 무통으로 진정되지만 다음날부터는 고통이 찾아옵니다. 예뻐지기 위한 발버둥으로 개인차가 분명히 있어서 참고는 해야 할 듯합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수술을 여러 번 해 봤지만 차이가 있습니다.

     

    다만 일상생활에 지장이 갈 정도일 것이라고 바람을 해보고 있는데요 큰 불편 없이 지나가면 금상첨화로 아픈 근육통이라는 분들도 있고 절개한 경우라면 또 다른 고통이 있을 수 있고 앉고 일어서기 화장실 사용할 때 많은 두려움을 느끼는 분들 참으시면 되겠습니다.

     

    보통 1~2주면 서서히 통증이 없어지겠지만 간지럽게 느껴지는 때가 보통 수술 부위가 낳고 있다는 증거일 것인데요 보통 한 달 정도 시간은 관리가 필요하 시간이고 부위와 멍이 생길 수도 있고 일주일 정도 후 붓기가 계속 올라올 수도 있습니다.

     

    허벅지 지방흡입, 복부지방흡입, 팔뚝 지방흡입, 종아리 지방흡입 등에 따라 사후관리 방법은 해당 수술한 곳에서 자세하게 여쭤보고 설명을 들으면 되고 사후관리를 잘해주는 병원에서 하는 것이 제일 좋다는 만병통치약과 같은 내용을 다시 한번 고민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내 돈 내산 수술인데 사후관리 서비스가 최고로 느껴질 때가 있으니 참고하시고 한 달 동안은 목욕탕, 찜질방, 수영장 이용이 금지라는 것, 음주 흡연 안돼, 경우에 따라 압박복 착용도 필요하므로 관리받는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지방흡입은 내장 제거가 아니고 피하지방을 제거한다고 하는데 오해 마시고 내장지방 제거할 분들은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서만 제거할 수 있다는 사실을 머릿속에 기억을 하시고 이전보다 더 아름다운 몸매를 얻기 위해서는 운동 등으로도 꾸준한 관리를 해야 합니다.

     

    허벅지 지방흡입, 복부 지방흡입, 얼굴 지방흡입, 이중턱 지방흡입, 팔뚝 지방흡입, 종아리 지방흡입 등의 순으로 많이 한다고 하는데요 허벅지를 많이 한다고? 정말로? 

     

    ⦿지방흡입 수술 부작용

     

    피부 탄력이 좋지 않은 상태를 고려하지 않고 지방흡입을 한 경우 피부에 굴곡으로 평탄하게 보이지 않을 수 있어서 잘하는 곳을 찾거나 전문으로 하는 곳이 좋습니다. 그래서 가격만으로 병원을 결정하기보다는 의사의 실력과 임상경험, 해당 병원에서 수술받은 환자의 후기 등을 자세하게 살펴보고 수술을 받는 것을 알아보는 것이 내 돈 내산 지방흡입 수술 부작용을 최소화하는 방법으로 보입니다. 

     

    왜냐하면 외관상 남들이 나의 몸을 보았을 때 자연스러워 보여야 하는데 이상하게 보이면 안 한 것보다 못한 것이 되어 버릴 것이라서 흉터 등도 용납이 안 되겠습니다. ^^ 

     

    너무 과도한 흡입으로 인해서 피부 유착(멍), 피부 괴사, 색소 침착 등의 부작용과 좌우 불균형, 피부 처짐 등의 외관적 부작용, 눈으로 봤을 때 좌우 차이가 나지 않도록 잘해야 하겠죠? 

     

    지방흡입 수술 잘하는 병원

     

    나름 지방흡입 수술을 하는 곳들 병원들 리스트입니다.

     

    서울 365mc병원 :서울 서초구 서초1동에 위치하고 있으며지방흡입, 비만치료, 피부과 진료, 카복시,보톡스, 종아리보톡스 , 염증주사,지방분해주사등이 전문입니다.

     

    엔슬림의원 :서울 강남구 역삼1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방흡입,비만치료, 피부과 진료, 리쥬란 , 식욕억제제, 레가토, 레이저토닝 , 백옥주사, 주사치료(피부과), 염증 주사, 슈링크, 여드름 치료 전문입니다. 

     

    레 아트 성형외과의원 :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방흡입, 성형외과 진료, 비만치료, 허벅지, 뒤트임, 복부성형 , 지방이식 전문입니다.

     

    스노 의원 : 서울 강남구 역삼1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방흡입, 지방이식, 성형외과 진료 전문입니다.

     

    위즈 앤 미 의원 : 서울 중구 명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방흡입, 보톡스, 백옥주사, 피부과 진료, 리쥬란, 주사치료(피부과), 레이저토닝, 여드름, 지방분해 주사 , 인모 드리프팅, 슈링크 , 가슴성형, 수액치료, 비타민 주사, 필러 전문입니다.

     

    쁘띠 파티 의원 : 서울 강남구 삼성2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방흡입, 보톡스, 사각턱 보톡스, 슈링크, 필러, 종아리 보톡스, 코 필러 , 레이저토닝, 비만치료, 윤곽주사, 입술필러, 제모, 승모근 보톡스, 미간 보톡스, 입꼬리 필러 전문입니다.

     

    모델라인 의원 부산점 :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방흡입, 슈링크 전문입니다.

     

    로블 에비뉴 의원 :서울 강남구 논현1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방흡입, 성형외과 진료, 비만치료 , 허벅지, 복부성형 전문입니다.

     

    예쁜 몸매 의원 :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방흡입, 피부과 진료, 비만치료, 프락셀 전문입니다.

     

    압구정 탑 라인 의원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방흡입, 성형외과 진료, 팔뚝 성형 , 허벅지 , 복부성형 , 지방이식 허벅지 수술 전문입니다.

     

    이상으로 팔뚝, 복부, 허벅지 등의 지방흡입 수술비용 부작용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자시의 외모도 중요하고 나의 자존감도 중요한 시대라서 남들이 못하게 한다고 해서 안 할 분들이 없을 텐데요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안전하고 잘하는 곳에서 하시라는 것이 이번 포스팅의 핵심 요점이 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