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윤곽술 수술 비용 과정 전후 부작용에도 하는 이유 (안면거상술 비교 잘하는 병원)

    728x170

    개인적으로 제가 잘 생겼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필요하다면 안면수술을 해서 얼굴 성형으로 더 잘 생겨 보일 수만 있으면 하고 싶은 마음인데요 인간관계가 다양해지고 피상적으로 변함에 따라 인상이 더욱 중요해진 것은 사실이어서 이러한 첫인상 이미지를 좌우하는 것은 얼굴형에서 가장 기본 되는 요소가 얼굴의 윤곽선이 매끈한지 울퉁불퉁 한 지에 따라 달라 보이게 됩니다. 얼굴형에서 윤곽선이 울퉁불퉁하고 각진 부분이 보이면 센 인상을 주게 되기 때문에 얼굴 성형을 고민을 하게 됩니다.

     

    각진 골격을 줄이면 인상이 부드러워지고 여성적이고 나이가 어려 보이는 효과를 보게 되서 많은 분들이 브이라인을 선호를 한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이 v라인 만드는 안면윤곽술 수술에 인기에 대해 알아봅니다. 

     

    한마디로 골격이 각진 것을 좀더 다듬는 수술이 안면윤곽술인데요 얼굴의 바깥선을 모양을 바꾸는 것인데요 얼굴뼈를 수술해서 얼굴형을 바꾸는 수술을 통칭해서 안면윤곽술이라고 합니다. 안면거상술도 같이 비용 등도 알아봅니다. 

     

    남자 안면윤곽수술, 안면윤곽수술 가격, 안면윤곽수술비용, 안면윤곽수술 후기, 안면윤곽수술 부작용, 안면윤곽수술 과정, 안면윤곽수술 전후, 안면윤곽수술 사고, 안면윤곽수술 남자, 안면윤곽수술 사망률, 안면윤곽수술 운동, 안면윤곽수술 나이 등에 대해서 연관 검색 등이 많이 있어서 궁금한 것들이 많이 있을 텐데요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안면윤곽수술 3가지 비용 - 사각턱축소, 옆광대축소, 귀족수술

    안면윤곽술 안면거상술
    안면윤곽술 안면거상술

     

    예쁘고 가느다란 얼굴을 만들기 위해서는 얼굴 성형 수술에서는 양악수술과 안면윤곽술이 있는데 차이점을 잠깐 알아봅니다.

     

    1. 양악수술은 상악과 하악의 위치를 바꾸고 치아 교합을 맞추는 수술 입니다.

     

    2. 안면윤곽술은 뼈 위치 변화 없이 골 삭제를 통해 얼굴뼈 모양을 변형하는 수술입니다. 

     

    또한 안면윤곽 수술은 양악수술과 병행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안면윤곽수술 중에서 3가지 수술 사각턱 축소수술, 옆광대축소수술, 귀족 보형물(귀족수술) 비용으로 최대 평균 최소 비용입니다.

     

    1. 사각턱 축소수술

     

    사각턱 축소수술 비용은 최대 550만 원이 소요가 되며 평균적으로는 470만 원 정도이며 최소 350만 원이 필요합니다.

     

    2. 옆광대축소수술

     

    옆광대축소수술 비용은 최대 700만 원이 소요가 되며 평균적으로 480만 원이 필요하며 최소 300만 원 정도가 필요합니다.

     

    3. 귀족수술(귀족 보형물)

     

    귀족수술(귀족 보형물) 수술 비용은 최대 250만 원 정도이며 평균적으로는 160만 원이 필요하며 최소비용은 100만 원 정도입니다. 

     

     

    안면윤곽수술 - 각진 얼굴 이미지를 부드럽게 하는 수술

     

    몇 년 전만 해도 눈, 코 성형 위주로 성형 붐이 일어났다면 최근에는 광대 축소술, 긴 곡선 사각턱 수술, 턱 끝 수술 등 전체적인 얼굴선을 교정하는 안면윤곽성형이 이제 인기라고 합니다. 코는 이미 기본 성형 항목으로 취급이 되는 느낌입니다. 

     

     

     

    코성형 수술 비용 가격 잘하는 전문병원 종류별 비용 (콧대 코끝 개방형, 콧볼축소수술, 비염수

    개인적으로 높은 코를 가진 분들과 예쁜 코를 가진 분들 연예인 스타일 코를 가진 분들을 항상 부럽게 바라보는 저는 낮은 코스 타일로 성형이 필요한 사람 중의 한 사람인데요 코 성형을 준비

    piyato.btsclub.co.kr

     

    그래서 더 예쁘게 할 곳을 찾다 보니 이제 턱으로 옮겨온 듯 한 느낌인데요 얼굴 윤곽 중에서 광대뼈와 턱 라인은 전체적인 얼굴형을 결정하고, 인상을 좌우하는 데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얼굴에서 광대가 돌출되고 턱 라인이 사각 형태라고 하면 얼굴이 커 보이고 약간은 매서워 보일 수가 있어서 인기가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세련된 모습을 위해서 안면윤곽 수술로 광대 축소술, 긴 곡선 사각턱 수술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안면윤곽술
    안면윤곽술

     

    이 과정에서 양쪽 뼈의 절골 위치가 다른 경우 안면비대칭을 초래할 수 있어 광대뼈 축소수술을 할 때는 두피 절개를 시행하는 것을 추천을 한다고 하는데요 이유는 비대칭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두피 절개술은 입안 절개술 시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을 개선한 수술법으로 국내 안면윤곽술의 최고 권위자인 백세민 박사가 발견한 수술법이라고 합니다.

     

    두피 절개술의 가장 큰 장점은 절골 위치와 범위를 육안으로 정확히 확보한 상태에서 수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성공률이 높고, 필요에 따라 늘어진 피부나 과다하게 쌓인 지방의 일부도 제거 가능해 리프팅 효과도 같이 있다고 합니다. 

     

     

    안면 윤곽술 수술보다 더 어려운 안면 거상술하는 경우

     

    안면윤곽술 보다 더 어려운 수술 인 안면 거상술을 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안면거상술은 헤어라인을 따라 피부를 절개한 뒤 뺨 부위까지 박리하여 양쪽으로 당겨 남은 피부를 제거해주는 수술입니다.

     

    장점은 바로 얼굴 여러 곳에 있는 깊은 표정주름부터 처진 피부를 동시 개선이 가능하며 피부를 박리한 상태에서 몰려있는 지방을 제거 후 뺨이나 턱끝 등 낮은 곳에 볼륨을 만들어 주기 위해서 이식을 하므로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와 더불어 박리를 통해 실제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 외모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면 거상술은 안명 윤곽술보다 가격이 더 들어가는데요 보통은 700만 원 정도 소요가 되며 최대 1천만 원, 최소 4백 정도가 필요한 수술입니다. 

     

    안면거상술
    안면거상술

     

    ◼️안면 거상술 수술하는 경우

     

    • 뼈 수술 자체가 부담스러운 경우
    • 얼굴 골격은 작은데 살이 많은 경우
    • 윤곽성형 후 볼 처짐 때문에 나이 들어 보이는 경우
    • 뼈 수술 없이 큰 얼굴을 작고 갸름하게 만들고 싶은 경우
    • 윤곽수술 3종 성형 후 얼굴이 푹 꺼졌거나 그늘져 보이는 경우
    • 양악수술 후 이중턱이 생긴 경우
    • 사각턱 축소술 후 하관이 처져 얼굴이 더 커 보이는 경우

     

     

     

    양악수술 치료 비용, 시기, 효과 및 보험적용 회복기간 발음 식사 시간

    양악수술을 준비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제일 궁금한 사항은 비용, 부작용이 있는가? 양악 수술 전후 사진 비교를 해보고 할지 말지를 고민을 하시는 분들, 양악수술 시간과 수술 후 발음 및 식사

    indiakim.tistory.com

     

     

    안면거상술은 동안의 작은 얼굴형으로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지만 제일 어려운 수술인 만큼 의사의 숙련도에 따라 수술 결과가 크게 달라질 수 있어서 반드시 잘하는 곳을 찾아 여러 번 확인을 해서 결정해야 하는 부분은 꼭 숙지를 해야 합니다. 

     

    안면 윤곽술 부작용 종류 및 관리

     

    안면윤곽수술 부작용 종류입니다.

     

    안면윤곽수술의 경우 피부에 충격 및 뼈가 느끼는 부작용을 수술 후 잘 관리하지 않으면 웃을 때 오히려 부자연스러워 보이게 되거나 빠지지 않는 붓기로 인해 통증과 감각 이상, 얼굴이 움푹 들어가 보이는 경우, 색소 침착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 볼 처짐
    • 안면신경마비
    • 안면비대칭
    • 불유합
    • 부정유합
    • 개구장애
    • 과다출혈

     

    이 중에서 볼처짐은 광대뼈 축소술을 받은 환자들에게서 공통적인 현상이기도 하며 심할 경우는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기도 해서 수술 진행 전 꼼꼼한 체크 및 빠른 수술은 절대 금물이라고 합니다. 

     

     

    안면윤곽수술 잘하는 병원

     

    메이드 영 성형외과의원 - 서울 서초구 서초4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광대축소술, 성형외과 진료, 사각턱 수술 전문 치료를 합니다.

     

    비엔 성형외과의원 - 서울 강남구 역삼1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광대축소술, 흉터 제거 수술 , 여드름 약물치료 전문입니다.

     

    로코코 성형외과의원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광대축소술, 코성형수술, 비염 수술(기능 코, 비 밸브 재건) 전문입니다.

     

    미병원 -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리 비앙 성형외과의원 -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광대축소 전문입니다.

     

    입체 성형외과의원 -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광대축소술 전문입니다.

     

    바탕 성형외과의원 - 서울 강남구 논현1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광대축소술, 앞 트임, 쌍꺼풀 수술, 이마거상술, 심부볼지방제거 전문입니다.

     

    청담 미인 만들기 의원 - 서울 강남구 논현2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광대축소 전문입니다.

     

    아이웰 성형외과 -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광대축소술 , 쌍꺼풀 수술 전문입니다.

     

    이상으로 안면윤곽술 수술 종류와 안면 거상술 수술 비용 가격 잘하는 병원 및 부작용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는 유용한 시간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