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남편 안성현 소속사 결별이유 결혼가족근황 (인스타 나이 키 본명 mbti 학력 프로필)

    728x170

    핑클 4인방의 얼굴마담 역할을 했던 성유리 씨가 골프선수 겸 코치인 안성현 씨의 사기혐의로 인해 소속사와 결별을 하게 되었다는 이야기가 나와 안타까운데요 그녀의 남편 안 성형씨와 가족근황을 알아보고 프로필 데뷔 및 과거 활동에 대해 알아보고 나이 키 학력 자녀들 그리고 아버지와 남편에 대한 이야기와 왜 소속사로부터 결별을 하게 되었는지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유리는 부모님이 한국이 아닌 독일에서 유학하던 시기에 독일에서 태어나 어릴적 독일에서 성장을 했고 4살 때 가족들과 한국으로 귀국 이후 강동구에서 성장을 했습니다.

     

     

    성유리 인스타 나이 키 자녀 남편 MBTI 학력 프로필

    성유리 핑클 가수

     

    성유리 출생연도 나이 인스타 학력 남편

     

    성유리 가수는 1981년 3월 3일생으로 23년 기준 나이는 42세이며 출생은 서독 바덴뷔르템베르크 주 튀빙겐에서 출생을 했으며 국적은 대한민국이며 창녕 성씨입니다. 

     

    키는 168cm, 혈액형 O형이며 가족은 아버지 성종현(1947년생), 배우자 안성현(1981년생)과 2017년 5월 15일 결혼을 했으며 쌍둥이 딸을 22년 1월 출산을 했습니다.

     

    주요 학력은 서울고명초등학교, 명일여중, 서울광남고등학교를 거쳐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출신이며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으며 옥주현이 어디를 가던지 그 근처에 있는 교회를 찾을 정도로 같이 한 것으로 보이며 성유리 씨의 아버지는 목사이며 장로회 관련 재단의 홍보대사를 맡았다고 알려져 있으며 기독교 신자인 이진, 옥주현과 함께 신앙생활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 무소속으로 변경이 되었는데요 남편 안성현씨 빗썸 코인 의혹과 관련 구속영장 청구와 연관이 있어 보이며 과거 소속 그룹 핑클, 포지션 서브보컬로 데뷔는 1998년 5월 12일 핑클 정규 1집 Blue Rain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MBTI INFJ이며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sung_yuri_/ 이며 팔로워 51만을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이기도 합니다.

     

     

    성유리 데뷔 전 과거

     

     

    대한민국의 前 가수이자 배우이며 현재는 방송인이자 사업가인데요 4인조 걸그룹 핑클의 멤버로 팀에서 서브보컬을 맡았으며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와 함께 4인조 걸그룹에서 얼굴마담 역할을 했으며 또한 2020년 화장품 브랜드 유리드 사업을 시작하며 사업가로 진출을 하기도 했습니다.

     

    성유리 아버지 성종현 목사

     

    성유리 아버지 성종현 목사는 튀빙겐 대학교에서 박사 학위 유학 중이었는데 그때 성유리씨가 태어나 출생지는 독일이며 아버지는 당시 독일에서 신약성서를 전공한을 헀으며 장로회신학대학교에서 신약학 교수로 재직을 했고 현재는 정년 퇴임했으며 어머니는 독일에서 간호사로 일을 하기도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성유리 오빠 직업 의사

     

    성유리 오빠도 엘리트로 집안 자체가 학구적인 분위기로 성유리씨 오빠의 경우 핑클 활동 당시엔 성균관대 의대생이었던 걸로 나름 유명했다고 합니다. 성균관대에서 의학과 학사, 석사, 박사를 마쳤으며 미남형으로 이름은 성세인 교수로 알려져 있으며 진료 분야는 미숙아 저체중아 및 고위험 신생아 전문의로 알려져 있으며 삼성서울병원에서 근무 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성유리 남편 안성현씨 과거 프로필

    성유리 남편 안성현

     

    성유리 남편 안성현 씨는 골프 선수 겸 코치로 2017년 5월 15일 결혼을 해서 자녀 딸 둘을 두고 있으며 딸은 쌍둥이를 출산을 했습니다. 안성현 선수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an_sung_hyun_/이며 팔로워는 3200명 정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안성현은 2005년 프로골퍼로 데뷔해 2014∼2018년 골프 국가대표팀 상비군 코치를 맡았으며 강종현 씨는 빗썸 관계사인 인바이오젠과 버킷스튜디오 대표인 동생 강지연(나이 39)씨를 통해 빗썸을 실질적으로 지배해 온 인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안성현 씨는 1981년생으로 성유리 씨와 동갑으로 건국대학교 체대교육학고 출신이며 2005년 KPGA에 입회한 프로골퍼이며 현재는 골프 강사로 2014년부터 국가대표 상비군 코치도 맡았다고 합니다. 2011년에는 SBS 골프 아카데미 스포츠 채널에 출연했습니다. 

     

    성유리 남편 만난 스토리

     

    성유리와 남편 안성현은 지난 2013년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지인의 소개로 우연히 알게 되었고 2014년 초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으로 2014년 6월 홍콩 마카오 쇼핑몰 열애 모습이 포착이 되어 알려졌으며 그 이후 강남의 한 가구 전문점에서 목격담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열애를 이어가던 성유리와 남편 안성현씨는 열애 4년 정도인 2017년 5월 15일 결혼을 했으며 결혼식 축의금을 기부하는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2015년 SBS '힐링캠프'에 출연한 성유리 씨가 "미래의 남편이 될 사람의 이름과 내 이름으로 기부를 한다면 남편에게 최고의 선물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라며 평소 생각을 실천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서울 강남 청담동 고급빌라인 더갤러리파크에 거주중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성유리가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는 관리비 관련 서류 정리를 잘하지 못하고 있을 때 현재 남편이 서류 정리를 잘해주는 모습에 반했다고 하는데요 최근 남편의 빗썸 관련 논란이 잘 해결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성유리 소속사 (이니셜엔터테인먼트) 결별 이유 - 남편 안성현 비트코인

     

    성유리는 남편인 프로골퍼 안성현의 비트코인 관련 사기 및 배임 등의 혐의가 알려지자 비판에 직면했기 때문으로 알려지고 있어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남편의 논란으로 인해 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는 소속사 이니셜엔터테인먼트와 결별을 했다고 하는데요 남자가 문제이기는 해 보입니다. ㅠㅠ

     

    성유리의 남편 프로골퍼 안성현씨의 경우 4월 7일 서울남부지법 피의자심문 영장실질심사에 출석을 했으며 혐의는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사기, 배임수재 등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가상화폐거래소 빗썸에 가상화폐를 상장시켜 준다는 명목으로 특정 가상화폐 업체로부터 수십억 원의 금품을 챙겼다는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빗썸 실소유주 의혹을 받는 강종현과 연관이 있다고 알려지고 있으며 성유리씨 이전 소속사 이니셜엔터테인먼트 대표 김 모 씨가 빗썸의 최대주주 비덴트의 주식을 보유했다는 의혹도 같이 제기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여하튼 성유리씨도 가슴앓이를 할 것으로 보이고 남편도 구속은 면한 것으로 보이지만 논란은 이어지고 있으며 성유리 씨는 남편 관련 일은 몰랐다고 주장을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안성현 성유리 씨 관련 의혹들

     

    • 강종현, 안성현의 차량 대여 및 친분에 대해 사전에 알았는지에 대한 의혹
    • 강종현씨 동생이 대표로 있는 버킷스튜디오가 성유리가 대표로 있는 화장품 회사 율리아엘에 30억 원을 투자금 관련
    • 빗썸 실소유주 의혹의 강종현 씨 외제차 실소유주가 안성현 씨라는 의혹
    • 안성현 씨 : 빗썸 관련 상장사(버킷스튜디오·인바이오젠·비덴트) 지배구조 가진 이니셜 1호 투자조합의 전신인 비트갤럭시아 1호의 조합원
    • 안성현 씨 비덴트 6억 원 투자
    • 빗썸 관련 상장사 강종현씨가 실질적인 대주주
    • 성유리 씨 강종현 씨에 대해 아는 사람이 아니다는 주장

    이상으로 성유리 안성현 부부의 과거 데뷔, 나이 키 학력 아버지 어머니 오빠 가족 관련 프로필과 최근 남편 안성현 씨의 투자 논란으로 소속사와 결별을 하게 된 성유리 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