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유)승범 와이프 인스타 딸 이름 나이 키 MBTI 가족근황 프로필 (슬로바키아 위치)

    728x170

    배우 류승범 씨 와이프(아내)는 10살 연하 슬로바키아 출신으로 알려지면서 이야기와 딸 그리고 인스타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언제 몰래 이렇게 결혼을 했는지 알 수 없을 정도인데요 저도 인물 글을 자주 쓰는데요 류승범 배우가 결혼한 와이프의 인스타를 찾아보니 찾을 수가 없고 사진도 별로 알려져 있지 않아서 여러 사이트를 찾아 류승범 가족근황 및 와이프 이름 나이 키 근황에 대해 정리를 해 봤습니다. 

     

     

    류승범 배우는 유퀴즈 온 더 블록에서 류승범은 10살 연하의 아내를 만난 이야기를 하면서 언제 결혼했느냐는 반응이 나올 정도이고 현재 와이프는 어디에 있는지도 시청자들이 궁금해하고 어떻게 만났는지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니다.

     

    또한 류승범 배우 형은 영화감독으로 알려진 류승완 씨인데요 형의 덕을 보며 영화계에 입문한 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했는데요 웬만한 사람들은 형이 영화감독이라는 것을 알지 못하는데요 형 도움을 많이 받았을 것 같지만 사실은 류승범 배우 연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짙은 연기색과 캐릭터로 점차 류승완의 동생 류승범에서 독보적인 존재가 된 것이 사실입니다.

     

    한마디로 형 류승완 감독보다 더 인기를 누리는 배우가 된 것이 사실이고 최근 사진들을 보면 턱수염도 정말 따라 해 보고 싶을 정도이고 패션 스타일도 장난이 아닙니다.

     

    류승범 배우 인스타 주소 : www.instagram.com/seungbumryoo 알려져 있었는데요 삭제된 것으로 보입니다.

     

    류승범 와이프 인스타 주소 : 1990년생으로 32세로 알려져 있으며 국적은 슬로바키아 인으로 알려져 있으며 인스타그램 주소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딸의 이름은 나 엘리로 인디언이름이라고 하며 2020년 6월생으로 알려져 있으며 아빠를 닮은 것 같으나 커가면서 엄마를 닮아 가는 듯합니다.

     

    참고로 유명한 류승범 배우를 슬로바키아에서는 잘 알아보지 못한다고 유재석의 유퀴즈에 출연해서 넋두리를 떨기도 했는데요 그의 패션만큼이나 유별난 사랑을 할 정도로 생각이 됩니다.

     

    슬로바키아 위치는 나무위키에서 슬로바키아를 검색을 해 보니 정식 명칭은 체코슬로바키아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북쪽에 체코, 서쪽에 오스트리아, 남쪽에 헝가리, 동쪽에 바로 우크라이나가 있는데요 한마디로 우크라이나 옆나라라고 보시면 됩니다.

     

     

    012
    3ㅊ류승범배우

     

    류승범 와이프 만난 사연 및 프로필

     

    류승범 아내 프로필

     

    2020년 현재 와이프와 3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을 했고 결혼 발표 당시 딸 첫째 아이 출산 소식도 같이 전해졌으며 류(유) 승범 아내의 국정은 슬로바키아 출신으로 당시 직업은 모델 출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래 슬로바키아 대사관을 찾으니 한남동에 위치를 하고 있네요~^^

     

     

    류승범 아내 만난 스토리

     

    류승범은 서핑을 배우기 위해 발리를 간 적이 있는데요 거기서 서핑하는 현재 와이프의 모습을 보고 반했다고 하며 첫 모습에 말도 못 걸 정도로 심장이 뛰었다고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핑으로 시작된 류승범의 결혼 류승범이 현재 가족과 지내는 곳, 슬로바키아로 가려면 비엔나로 비행기를 타고 그곳에서 차로 1시간 20분가량 이동해야 한다고 합니다. 슬로바키아의 판교와 같은 위치의 집에서 가족과 함께 10살 연하의 아내와 3살 딸과 함께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류승범 슬로바키아 아내 직업 몸매 키

     

    류승범 아내는 슬로바키아인이며 직업은 화가로 알려져 있으려 와이프 영향으로 류승범 씨도 그림을 그리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잘 그리는지는 모르겠습니다.

     

    2020년생인 딸은 아마 예술가 피를 닮을 수 있겠지만 어떻게 성장을 할지 궁금해지기도 하는데요 결혼 전 당시 공효진 배우와 10년간 열애를 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했는데요 당시 류승범 밝힌 이상형도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류승범 와이프 아내 부인

     

    류승범 배우 자신의 이상형으로 큰 키를 가진 여성을 좋아하고 정신과 육체 모두 건강한 사람이라고 했는데요 키가 큰 와이프를 만난 것은 사실로 보입니다. 공효진 배우도 키는 172cm로 여성치고 큰 키인데 말입니다.

     

    류승범 와이프 키는 키는 175cm 장신으로 류승범 배우 키도 178cm인데요 두 사람 키는 3cm 차이나고 전 여자 친구 공효진 씨와는 키가 3cm 차이가 공교롭게 3cm라는 우연의 일치가 있네요. 체코 근처 동유럽 여성들이 몸매가 좋다고 하는데요 사진상으로 보면 그렇게 보입니다. 

     

    류승범 전 여자친구 공효진 배우

    참 그리고 참고로 공효진 배우는 혈액형은 a형, mbti enfp로 나이는 1980년생으로 류승범 배우와 나이가 같으며 2022년 케빈오(본명 오원근)씨와 결혼을 해서 현재까지 잘 살고 있는데요 대한민국에서 활동하는 한국계 미국인 가수이고 2015년 방영한 슈퍼스타 K7의 우승자이기도 하면 알려진 앨범은 2017년 EP앨범 Stardust로 데뷔한 이후 솔로가수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자녀는 나무위키에는 없는데 인스타에는 보입니다. 

     

    과거 공효진과 사귀다가 한 번 헤어진 후 다시 사귀다가 2012년에 완전히 헤어졌는데요 2002년 미군에 의한 여중생 압사 사건 당시 영화 주간지 씨네 21 표지에 두 사람이 상복을 입고 나란히 서서 꽃을 들고 나오기도 했습니다.

     

    공효진 남편 케빈오

    당시 헤어진 이유로는 잠시 연예를 쉬자는 것으로 의견이 나오기도 했는데 재결합은 없는 체 쿨하게 헤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여행 중에 만난 류승범 현재 와이프

     

    류승범 배우는 과거 서핑을 배우기 위해 발리로 떠났고 그곳에서 인연을 만난 배우 류승범, 지금은 사랑스러운 딸까지 얻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신비주의 류승범의 인스타 SNS는 배우 류승범 씨는 언제부턴가 신비주의가 감도는 예술가 스타일로 보이는 것이 사실입니다.

     

    류승범 와이프 서핑

     

    사실 류승범 씨의 공식 SNS는 없는 상태로 아쉽지만 최근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에서 류승범 씨의 사진이 있기는 한데요 많은 사진은 없어서 아쉽네요..~~(와이원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y_one_entertainment)

     

    2007년에 유럽여행을 한 것을 시작으로 유럽 지방에서 자유분방하게 생활을 하고 있던 류승범 배우는 머리와 수염도 깎지 않고 피부를 태운 모습으로 사진이 찍히기도 했고 2012년~2015년에는 프랑스 파리에서 생활도 했다고 하며 2017년 8월에는 계획 없이 기간도 정하지 않고 스페인으로 훌쩍 떠나기도 했던 흔히 말하는 자유로운 영혼처럼 보이는데요 일시 귀국해 타짜 3을 찍은 뒤 다시 파리에서 목격되기도 했습니다. 바로 이런 여행에서 와이프를 만난 것이라 여행 삼아 떠난 것이 인생의 반려자도 얻게 되었습니다.

     

    자유로운 여행가처럼 느낌이 들기도 하고 패션니스타이기도 한 그의 삶 때문에 팬들에게는 '보헤미안 배우'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결혼 발표 당시 2020년 6월 류승범이 프랑스에 거주 중이기 때문에 코로나19가 수그러들면 간소하게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라는 기사화 나오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류승범 아내 이름? 인스타?

     

    현재 류승범 배우는 슬로바키아 모델 출신 와이프와 결혼을 해서 득녀를 해서 아빠가 된 상태로 3년간 교제한 슬로바키아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하면서 품절남이 되었고 20년 6월 결혼과 함께 출산 소식을 전하면소 결혼과 출산이라는 두 가지 축복을 얻게 되었습니다.

     

    류승범 와이프 직업은 프랑스에서 활동 중인 모델 출신의 화가로 나이는 10살 연하라고 하는데요  결혼과 함께 한동안 슬로바키아에 머물며 육아에 푹 빠져 있기도 했는데요 류승범 와이프 얼굴 사진은 정확히 공개된 바 없다고 하는데요 리투아니아 출신 모델 Auguste Abeliunaite가 류승범 아내로 오인받기도 했습니다.

     

    류승범 와이프 인스타주소는 @msaugustina로 알려지기도 했지만 다른 모델 출신 인스타로 알려지면서 많은 팬들이 그녀의 인스타를 찾고 있는 것으로 로 보입니다. 류승범 자신의 인스타도 공개가 안되어 찾지 못할 정도이니 와이프 인스타도 쉽지는 않아 보입니다. 

     

     

    류승범 배우 프로필 

    류승범 배우

     

    류승범 배우 출생연도는 1980년 8월 9일생으로 23년 기준 42세로 고향은 충남 아산으로 알려져 있으며 키는 신체 178cm, 몸무무게 68kg, 혈액형은 B형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감독인 형 류승완과 형수 강혜정 씨로 영화사 외유내강의 대표이사로 1970년생 고대출신으로 류승완 무명감독 시절부터 제작자와 감독 관계로 영화를 만들면서 알게 된 것으로 알려져 있으로 형 류승완과 형수 강혜정 씨는 결혼당시 반대기 심했는데 이유는 고절 출신 무명감독 류승완 와 고려대 출신 강혜정 씨였기 때문이었습니다.

     

    가족인 형수 강혜정 씨가 형과 연예를 할 당시 류승범 배우 과외를 해 줄 정도였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당시 얼마나 친한 정도인지는 알 듯합니다.

     

    류승범 배우 현재 소속사는 와이원엔터테인먼트이며 주요 학력으로는 서울삼전초등락교, 아주 중학교 졸업, 대동상업고등학교 중퇴로 알려져 있으며 슬로바키아인 아내의 이름은 알려져 있지 않으며 1990년생으로 류승완 배우와는 10살 차이이며 류승완배우 딸은 2020년 6월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병역은 면제이고 종교 개신교이며 데뷔 2000년 영화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로 첫 데뷔를 했으며 모태신앙으로 독실한 크리스천이라고 하는데요 수상소감을 말할 때도 하나님을 언급할 정도였습니다.

     

    류승범 배우 과거 및 현재 배우 근황

     

    어린 시절 차례로 부모를 여의고 형 류승완과 함께 할머니 손에서 길러졌으며 아버지는 암으로 돌아가셨고 어머니도 류승범을 임신했을 당시 산모가 위험할 정도로 몸이 약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형 류승완은 어머니를, 동생 류승범은 아버지를 많이 닮았다고 하네요.

     

    과거 어렸을 적 방을 구하지 못해 할머니, 형 류승완, 이삿짐과 함께 길에 나앉은 적이 있을 정도로 생활이 어려웠다고 하며 형 7살 차이 나는데 형 류승완이 어른 노릇을 했다고 하는데요 형 덕분에 소년가장으로 집을 먹여 살리며 고생을 많이 했다고 하며 동생 류승범은 형 덕분에 고생을 많이 한편은 아니고 군 면제를 류승범 배우가 받은 이유고 생계곤란으로 병역면제를 받았다고 합니다. 

     

    때때로 클럽에서 DJ로도 활동을 해서 실력파로 알려져 있으며 류승범이 어릴 때 나이트며 클럽에서 DJ 하는 걸 류승완이 알고는 쳐들어가 패려고 하다가 막상 류승범이 신명 나게 하는 걸 보고 멈춰 섰다고 할 정도이며 와이키키 브라더스에서 그의 DJ 실력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2022년 무빙에 출연을 확정 짓기 전 파스타에 특별출연한 것을 제외하고 18년 동안 드라마 출연이 없을 정도로 자유 분방한 그의 모습인데요 드라마를 안 했던 이유는 자유로운 언어를 쓸 수 없잖아요라고 말할 정도였는데요 넷플릭스 등이 2020년대에 들어서면서 OTT 드라마들이 급부상하면서 이제는 출연을 해야 할 듯해 보입니다.

     

    류승범 배우 친구들

     

    충무로를 이끄는 대표 배우 최민식, 송강호, 설경구, 김윤석, 황정민 등을 이어나갈 연기파 대표주자로 하정우와 류승범 배우로 거론을 하고 있는데요 과거 약간의 양아치 연기 이미지와 30세 이후 작품활동을 너무나 줄여서 어떻게 다시 화면에 복귀하게 될지는 미지수로 보입니다.

     

    하지만 저평가된 류승범의 연기력을 보려면 부당거래, 사생결단, 베를린, 품행제로, 아라한 장풍대작전,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 주먹이 운다, 시체가 돌아왔다, 용의자 X, 그물 등의 작품을 보면 정말 기가 막히는 연기력을 확인이 가능하며 연예계의 패셔니스타 배우들이 거론이 될 때 빠지지 않는 인물로 알려져 있으니 꼭 나중에 한 번 더 전성기를 맞이했으면 합니다.

     

    배우 최민식이 아끼는 후배 배우로도 알려져 있으며 배우 봉태규 씨와 친구 사이로 강남에 건물을 두 채나 가지고 있는 건물주이지만 심지어 스마트폰이 없어서 과거 타짜 3 제작진들은 이메일로 류승범과 소통을 했다고 할 정도였던 괴짜 배우임에는 맞는 듯해 보입니다. 

     

    공효진 배우 근황 인스타 사진

     

     

    공효진 씨와 잘 헤어진 것도 잘 정리를 해서 좋고 공효진 씨도 다른 남자 만나서 잘 살고 있고 류승범 배우도 슬로바키아 미인을 얻은 류승범 씨의 앞으로의 날에 더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랍니다.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