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로랩스 영양제 코르토닌 포뮬러 효과 부작용 및 성분 가격 비용 후기 (수면장애 기억력 불면증, 스트레스, 만성피로, 긴장완화 피로개선)

    728x170

    테아닌 효능을 가지고 있는 뉴로 랩스 영양제 종류 및 성분 효과 가격대에 대해서 정리해 보는 시간입니다. 스트레스가 많은 직장인이나 전문직에 종사하는 분들에게 좋은 기능성 영양제인데요 저도 하나 구입해서 먹어보고 그 효능을 정리를 한 내용입니다.

     

     

    근육 긴장감을 푸는데 효과가 있고 면역기능이 저하된 경우로 근육 긴장으로 인해 수면 질이 좋지 않은 분들이 여러 종류 면역기능 영양제를 찾고 있을 텐데요 같이 알아보고 필요한 분들은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특히 이런 분들에게 추천이 되는 기능성 영양제 입니다. 개인적으로 보통 3시 정도에 잠을 자고 있었는데요 이 제품을 추천을 받고 나서 섭취를 하면서 1시로 수면시간이 점점 조정 효과를 보고 있는 상태인데요 만병의 근원 스트레스로 인해 식습관 및 수면습관까지 걱정하는 분들에게 추천을 하고 싶습니다.

     

    기획업무를 하시는 경우나 최근 1개월 이상 스트레스를 받으신 분들이라면 저처럼 스트레스 지수 높고 어깨와 편두통까지 오는 분들에게 사무직이나 디자인등 새로운 창작을 해야 하는 분들이라면 사무실에 하나 정도 두고 드시면 도움이 될 듯합니다. 참고로 1개월 이상 지속이면 지속성 피로, 6개월 이상이며 만성피로 군으로 분류되는데요 저는 만성 피로자로 분류되는 사람입니다. ^^

     

    순서

    1. 코르토닌 포뮬러 효능 효과 성분 부작용 가격대

    2. 마인드폴  효능 효과 성분 부작용 가격대

    3. 라이티스 포뮬러 효능 효과 성분 부작용 가격대

     

     

    뉴로랩스 효과 성분 기능 

    수면장애 스트레스 기억력 기능장애
    수면장애 스트레스 기억력 기능장애

     

    • 수면 불면증
    • 스트레스 기능장애
    • 만성피로 느끼는 분들 
    • 수면 전에 핸드폰 자주 보시는 분들
    • 자다가 깨시는 분들
    • 기획자나 디자이너 분들
    • 기억력감퇴
    • 면역기능 관련 기능 저하

     

    참고로 뉴로 랩스 브랜드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Gmp인증 제조업체 생산을 하고 있고 식품의약품 안전처 인증 기업이어야 제품을 판매가 가능하다는 점은 모두가 알고 있을 듯합니다.

     

     

    스트레스 근육 긴장 수면 질 개선에 좋은 기능성 영양제 - 뉴로 랩스 3종 영양제 효능 성분 및 가격, 부작용 

     

     

    ◼️뉴로랩스 제품 3가지 종류별 효능

    뉴로랩스 제품 종류

     

    뉴로 랩스에서 출시해서 구성하고 있는 기능성 영양제 상품은 총 3가지에 대해 정보를 총정리를 먼저 해봅니다. 효능 및 1인 섭취량 주의 사항이며 종류별 유통 기한은 제품 하단 내용을 보시거나 아래 약품 유통기한 정보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통기한 지난 약 처리 및 보관 처리방법 환불 가능 여부 종류별 유통기간 총정리

     

    • 코르 토닌 포뮬러 60정 및 코르토닌 포뮬러 3세트 -알약 형태 / 하늘색 / 1일 2정
      • 수면개선, 스트레스 개선, 신경안정 근육 긴장완화, 수면장애기능 개선
    • 라이티스 포뮬러 90정 및 라이티스 포뮬러 3세트 - 알약 형태 / 1일 3정
      • 면역 과민반응 개선, 면역기능 및 세포 분열 기능 도움
    • 마인드폴 90정 및 마인드폴 3세트 - 알약 형태 / 흰색
      • 기억력 개선 혈액 순환 개선 효과

     

    순서대로 효능 효과 등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겠습니다.

     

    ◼️ 코르 토닌 포뮬러 60정 3세트 성분 효능 및 가격대 

    뉴로랩스 코르토닌

     

    1. 성분 및 효과 효능 부작용

     

    코르토닌 포뮬러 제품 성분은  프리미엄 스트레스 완화 제품으로 식약처가 인정한 2중 복합 기능성 l-테아닌과 홍경천 추출물과 마그네슘 배합 성분으로 되어 있으며 이외 판토텐산, 비타민b6, 비타민c, l-티로신, l-카르니틴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고 식물성 원료로는 가시오가 파. 감초, 오미자, 바질, 마카, 차가버섯, 영지버섯 성분 추출물 함유가 되어서 주요 효능은 스트레스 기능 완화에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하루에 2정으로 사무실이나 가정에 상비약처럼 놓고 두시면 좋은데요 혹시나 카페인이 함유된 커피나 홍제 녹차 등의 음료는 피해서 드시면 좋고  스트레스 없는 날을 위해서 저는 빠른 회복을 위해서 운동과 같이 복용을 하는 것이 더욱 회복 속도가 빠르게 느껴졌습니다. 

     

    스트레스
    스트레스

     

    코로토닌 포뮬에 함유된 성분들의 효능입니다.

     

    L-테아닌 : 녹차에 들어가는 아미노산의 성분으로 알파파를 발생시켜서 스트레스 긴장완화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홍경천 : 처음 알게 된 성분인데요 돌나물과 에 속하는 다년생 식물로 고지대에 서식한다고 하는 허브 식물로 l-테아닌과 같이 스트레스 기능 완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척박한 환경에서 잘 자라는 기적의 식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마그네슘 : 체네 에너지 생성에 중요한 역할로 신경 자극던 달 근육 수축 이완 조절로 신경안정 및 근육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2. 가격대

     

    코르 토닌 포뮬러 60정 - 48,000원

    코르토닌 포뮬러 60정 3세트 - 129,600원 

     

     

    ◼️ 라이티스 포뮬러 90정 3세트 성분 효능 및 가격대

     

    1. 라이티스 포뮬러 성분 및 효과 효능 부작용

     

    면역 과민반응 위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성 식품으로 다래 추출물과 아연을 배합한 원료를 사용해서 식약처 인정을 받았고 사균과 비타민 부원료 함유를 시켜서 틴달화 유산균 상황 농축분말형태 사균을 부원료로 넣은 기능성 제품인데요 1일 3정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혹시 모르는 시는 분들 위해서 다래 추출물 2000mg, 아연 8.5mg 성분은 과도한 면역반응이 생겨 인체에 해를 주는 반응을 면역균형을 갖출 수 있도록 하는 성분이 다래에 함유되어 있고, 아연의 경우 정상적인 세포 분열 지연과 세포 증식이 저하되거가 성장 지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부작용은 현재 크게 발견된 내용은 없는데요 개인차에 따라서 다량 복용보다는 하루 3정까지 먹는 것이 추천이 되고 있는데요 기능성 영양제 중에서 개인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는 함유 성분을 내용을 보시고 구매 시 문의(070-4178-8432)를 해보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2. 라이티스 포뮬러 가격대

     

    라이티스 포뮬러 90정- 65,000원

    라이티스 포뮬러 90정 3세트 - 195,000원 -> 175,500원

     

     

     

    ◼️ 마인드폴 성분 효능 및 가격대

    마인드폴

     

    1. 마인드폴 성분 및 효과 효능 부작용

     

    프리미엄 마인드폴 포뮬러의 경우 뇌 기억력 및 혈행 개선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식약처에서 3중 복합 기능에 대해 인정한 약품 종류로 기억력, 인지력, 혈행 개선 효능을 인정을 한 제품으로 포스트 파틸 딜 세린 은행잎 추출물로 배합되어서 1일 3 캡슐 섭취를 하게 됩니다.

     

    기억력
    기억력

     

    포스타티딜 세린 300mg이 함유되어 뇌세포 세포막 연골 세포 주요 성분으로 다량 함유된 물질로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력 개선에 도움이 되며 은행잎 추출물의 경우는 혈행과 기억력 개선 도움, 비타민 E 함유로 항산화 작용을 통해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기억력 혈행 개선이 필요한 이유를 설명을 드리면... 나이가 들면 기억력은 쇠퇴하기 때문에 음식 관리를 필요하고 스트레스 등으로 해당 기능을 강화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마인드폴 성분
    마인드폴 성분

     

     

    • 이전보다 기억력이 감퇴가 걱정되는 경우
    • 잦은 회식으로 육류와 인스턴트 섭취가 많은 경우
    • 과도한 업무가 많은 경우
    • 원활한 혈행 개선 필요한 경우

    모두 마인드 폴로 어느 정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2. 마인드 폴 가격대

     

    마인드폴 90정 - 59,000원

    마인드폴 90정 3세트 - 159,300원

     

    ◼️ 뉴로 랩스 마인드폴, 라이티스 포뮬러, 코르 토닌 포뮬러 구매 가능한 장소

     

    아직 오프라인 매장은 없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온라인으로만 구매가 가능하고 쿠팡이나 여러 온라인 사이트에서 가능한데요 정식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면 도움이 됩니다.

     

    뉴로 랩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상으로 불면증 겪는 분들이나 수면장애, 스트레스로 인해 기능장애를 가지고 있거나 기억력 및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이 될 뉴로랩스 영양제 제품의 성분 효능 효과 가격대 부작용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이었는데요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