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젖 사마귀 증상 원인 차이점, 제거 비용 가격 부작용 및 치료 잘하는 병원 10

    728x170

    쥐젖 제거 비용/가격에 대해 알아보고 부작용이나 쥐젖이 있는 경우 증상이나 통증이 있는지도 같이 정리를 해보는 시간입니다. 참고로 먼저 알려드리면 쥐젖 제거 비용 가격은 타입에 따라 다르겠지만 보통 평균적으로 3만 원이면 제거가 가능한데요 개인 상태에 따라서 최대 10만 원까지도 비용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보통 쥐젖이 생기는 위치는 목, 겨드랑이쪽에 잘 생기는데요 생기는 이유 등도 알아보고 치료 잘하는 병원과 가격 등에 대해서 정리해 봅니다.

     

     

    쥐젖 통증 증상 원인 및 부작용, 사마귀와 차이점

     

    피부 주름에서 자주 발견되기 때문에 피부에 대항하여 마찰을 일으켜 생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비만이나 당뇨병 환자, 임산부에게 흔히 생긴다. 유전적 요소가 쥐젖 발생과 관련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고도 하는데요 쥐젖 잘 보면 사마귀랑 헛갈리는 모양을 가지고 있는데요 차이점을 먼저 알아봅니다.

     

    ◼️쥐젓과 사마귀 차이점

     

    쥐젖

     

    사마귀 - 인유두종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해 생기며 피부 및 점막 양성 증식으로 생기는 질환으로 손가락 발가락에 주로 생기며 이마 코 입 턱 손에 생기며 음부 사마귀로 일명 콘 딜로마는 생식가와 항문 주위에도 생깁니다. 쥐젖과 차이점은 전염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사마귀

    쥐젖 - 인구 절반이 쥐젖이 있다고 하는데요 당뇨병, 호르몬관련 증상 있는 임산부, 60대 노년기에 많이 발생하며 전염력이 없으며 꼬불꼬불하게 섬유가 뭉쳐진 모양입니다. 

     

    또한 쥐젖과 사마귀 이외 비슷한 증상으로 비립종이 생기는 분들도 꽤 있는데요 비립종의 경우 눈 주위 및 뺨에 하얗게 노랗게 작은 돌기처럼 나타나는 분들도 있는데요 쥐젖만 큰 적지만  안에 각질이 차 있는 것이 차이점인데요 선천적 후천적인 경우 2가지 중 피부 손상 등으로 물집, 피부 박피 등을 한 뒤 생기는 경우로 알려져 있습니다.

     

     

    ◼️쥐젓 발생 원인 

     

    쥐젖의 경우 제거를 해도 또 몇 년이 지나면 또 생기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저도 쥐젖때문에 고생을 한 적이 있어서 알아보니 쥐젖은 호르몬, 노화, 땀, 비만 등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되어 있답니다. 쥐젖이 생긴다고 큰 건강상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데요 미용상의 문제로 제거를 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바이러스 원인이 아니고 감염성 질환도 아니니 너무 걱정은 안 해도 된다고 합니다.

     

     

    ◼️쥐젖 발생 방지방법 및 제거

    300x250

    꾸준한 운동과 올바른 식사 조절을 통해 당뇨나 비만 등을 예방하고 조절해 주시는 것이 좋을 듯하며 운동을 하실 때도 땀이 나는 운동보다 수영, 스트레칭 등으로 해주시면 더 나을 듯합니다.

     

    또한 스크럽이나 때미는 등 피부에 자극이 될만한 행위도 자제하는 것이 좋으며 뜯거나 손톱깎이로 제거하면 더 커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쥐젖 치료방법

     

    치료는 비교적 간단하며 크기가 작은 경우에는 마취 후 탄산가스 레이저 또는 수술용 가위로 제거를 하면 되는데요 또 다시 나올 수 있다고 합니다.

     

    가느다란 실로 제거를 하거나 면도용 날로 제거하는 민감 요법도 온라인에 있는데요 감염 증상으로 커질 수 있어서 병원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쥐젖 제거 잘하는 병원 

     

    쥐젓 관련하여 제거 상담을 잘해 주는 병원들은 보통 점 , 비립종, 제모 및 레이저토닝, 사마귀 티눈 제거, 여드름 압출 제거 등을 해주는 부분도 같이 하는 병원들인데요 아래 병원들을 참고하셔서 문의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보통 피부과를 방문하면 다른 필러 시술 등도 진행을 하고 있어서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 노벨 의원 신촌점 -서울 마포구 서교동
    • 에스 준 의원 건대점 -서울 광진구 화양동
    • BF 작은 별 피부과의원 -서울 영등포구 여의동
    • 뷰티스 맑은 피부과의원 -광주 서구 치평동
    • 유앤 피부과의원 -서울 송파구 석촌동
    • 에스 준 의원 신도림점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 리뉴미피부과의원 서초 -서울 서초구 서초3동
    • 좋은 날 피부과의원 - 서울 은평구 신사1동
    • 미몽 피부과의원 - 서울 동대문구 휘경1동

     

    이상으로 쥐젓과 사마귀 차이점도 알아보고 쥐젖이 생기는 이유 및 쥐젖 잘하는 피부과 병원에 대해서도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