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성형 비용 가격 수술 잘하는 곳 (쌍꺼풀, 트임수술, 눈매교정술, 눈밑지방재배치, 근막수술, 안검내반증)

    728x170

    여자의 마음은 아름다운 몸매와 얼굴 가슴 등 전신에 대해 항상 부족함을 느끼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은 남자로서는 이해가 안 되겠지만 남자들이 자동차에 로망이 있는 것처럼 여자들은 성형에 눈을 뜨고 관심이 있는 것은 사실인데요 오늘은 눈 성형 수술 중 쌍꺼풀 수술 매몰 절개, 쌍꺼풀 수술(매몰, 절개) 트임 수술(앞 트임, 뒤트임), 눈매교정술(비절개, 절개), 눈밑지방 재배치, 안검하수증 수술(근막 수술), 안검내반증 수술 치료 비용 가격과 잘하는 병원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고자 합니다.

     

     

    눈 성형은 같은 수술을 하더라도 미용 목적으로 하느냐, 혹은 안검하수증과 같은 질병 치료를 목적으로 하느냐에 따라 급여 비급여 대상으로 구분이 된다고 하는데요 예쁜 눈을 보면 푸~욱 빠질 것 같은 눈으로 재탄생 하고 싶은 분들은 수술비용이나 부작용 등도 잘 알아보고 하는 것이 중요해 보입니다.

     

    안검하수라고 하더라도 모두 급여 대상인 것은 아니며 노화 또는 피부가 늘어지면서 발생하는 안검하수 중 시야가 방해되어 일상생활이 어려운 경우에만 급여 대상으로 인정이 된다라는 점을 참고하시고 그외 안검하수는 눈매교정술 비급여 치료로 보험적용이 안되로 교정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쌍꺼풀 수술, 트임수술, 눈밑지방 재배치와 같이 미용 목적으로 많이 받는 수술은 비급여 항목이기 때문에 높은 금액대를 형성하고 있는데요 그 비용과 잘하는 병원 중심으로 정리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순서 

     

    1.쌍꺼풀수술(매몰, 절개) 비용 가격 및 잘하는 병원

     

    2. 트임 수술(앞 트임, 뒤트임) 비용 가격 및 잘하는 병원

     

    3. 눈매교정술(비절개, 절개) 비용 가격 및 잘하는 병원

     

    4. 눈밑지방 재배치 비용 가격 및 잘하는 병원

     

    5. 안검하수증 수술(근막 수술) 비용 가격 및 잘하는 병원

     

    6. 안검내반증 비용 가격 및 잘하는 병원 

     

     

    쌍꺼풀 수술 종류별 비용 가격, 수술 목적, 수술 잘하는 병원

     

     

    쌍꺼풀 수술은 재수술을 하지 않기 위해서는 최대한 잘하는 병원 전문의를 통해 드라마틱한 변화보다 눈매 변화를 통한 이미지 개선이 주된 목적임을 참고하라는 전문의들의 주의사항이 많이 있다는 점을 참고하면 좋겠습니다.

     

    쌍꺼풀 수술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쌍꺼풀 수술
    쌍꺼풀 수술

     

    매몰법 - 쌍꺼풀 수술중 가장 자연스럽고 회복 기간이 빠른 방법으로 눈꺼풀 피부가 얇고 지방이 적은 분들에게 효과적이며 말아 들어가는 방법입니다.

     

    부분 절개법 - 지방이 많고 윗눈꺼풀에 살이 많은 분들은 매몰법으로 지방제거가 어려워서 부분으로 절개하는 수술법으로 완전 절개법보다는 절개선이 적어 티가 덜 나는 방법으로 피부 처짐이 별로 없고 지방이 많은 분들에게 잘 풀리지 않는 쌍꺼풀을 얻기 위한 방법이며 재수술로 부분적인 교정이 필요한 분들에게 많이 시행하는 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절개법 - 전체 절개로 풀릴 염려가 거의 없는 쌍꺼풀 수술 방법으로 지방이 많고 윗눈꺼풀 살도 많아 두툼하고 부어 보이는 처진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사용되는 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쌍꺼풀 수술 (매몰, 절개) 비용 가격 및 수술 잘하는 병원

     

    한국인의 눈의 구조는 쌍꺼풀이 없는 형태가 일반적이지만 미용이나 의학등과 함께 경제력이 증가하면서 미용 관련 쌍꺼풀이 있는 눈을 선호하게 되면서 쌍꺼풀 수술은 최근 들어 미용 성형 분야에서 가장 많이 하는 수술로 남성들도 요즘은 많이 하고 눈썹 라인 정리 등도 많이 하게 되어서 이제 못생긴 사람은 없는 듯합니다. ㅎㅎ

     

    ◼️쌍꺼풀 수술 매몰법, 절개법

     

    쌍꺼풀 수술은 크게 매몰법과 절개법, 그리고 이 두 가지 방법을 절충한 부분 절개법으로 분류를 하는데요 매몰법과 절개법 중 어떤 방법을 선택할지는 눈꺼풀 피부의 처진 정도, 피부나 근육 등의 눈꺼풀 조직의 두툼함, 눈의 크기, 안검 하수 여부 등을 고려하여 결정을 한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개인별로 모냥새가 모두 달라서 확인을 해서 해야 한다는 이야기입니다.~

     

    쌍꺼풀 수술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비용도 중요하지만 쌍꺼풀의 크기나 모양은 눈의 돌출 정도나 크기, 몽고주름의 여부, 얼굴의 형태 등을 고려해서 자신의 얼굴에 가장 적합한 모양으로 형태를 만드는 수술 집도를 하는 것인데요 쌍꺼풀 수술을 시행하게 되면 10% 정도 눈이 커지는 효과가 있어 시원한 눈을 가지게 된다고 하는데요 저도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쌍꺼풀 수술은 재수술도 많이 하게 되는데요 인간의 만족은 끝이 없는 것인데요 미와 부의 관점에서는 모두 똑같은 마음일 것으로 보입니다. 

     

     

    ◼️가로로 눈을 크게 세로로 눈을 크게 하기

     

    눈이 크게 하기 위해서 세로 방향, 가로 방향 키우는 방법이 다른데요 눈성형 중 쌍꺼풀 수술과 트임 성형으로 하게 됩니다.

     

    세로로 커지는 데 필요한 수술로는 쌍꺼풀 수술인데요 쌍꺼풀 수술로 눈이 어느 정도 커지지만, 눈을 뜨게 해주는 근육의 힘이 한 경우는 쌍꺼풀 수술만으로는 부족해서 만족스럽지 못해 눈이 세로로 커지지 않는 눈이라면 눈매교정술을 병행하게 되는데요 눈매교정술은 절개식 쌍꺼풀 수술처럼 절개가 필요한 수수로 더 깊은 부위로 찾아 들어가 눈꺼풀 올림 근육의 길이를 줄여서 같은 힘으로 눈을 떴을 때 좀 더 위로 떠지도록 해주는 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절개 없이 실로 눈꺼풀 올림 근육의 일부를 묶어 길이를 줄여주는 비절개 눈매교정술이란 방법도 있으나 눈꺼풀이 얇고 지방이 적은 때에만 한하여하는 수술이며 눈꺼풀이 두툼한 경우는 눈매교정술로 절개를 하게 되는데 절개를 할 때 미리 절개선을 쌍꺼풀 예정선으로 절개를 하여 수술하며 절개선을 봉합할 때 쌍꺼풀을 만들면서 봉합하므로 쌍꺼풀이 만들어지는 원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쌍꺼풀 수술 중에서 매몰, 절개 수술 비용

     

    -쌍꺼풀 수술 매몰의 경우는 평균 수술 비용은 100만원대이고 최대 150만원이고 최소 80만원은 필요합니다.

    -쌍꺼풀수술 절개의 경우는 평균 160만 원 정도이고 최대 200만 원, 최소 120만 원 정도가 필요합니다.

     

    ◼️쌍꺼풀 수술 매출 절개 수술 잘하는 병원

     

    • 프라미스 성형외과의원 -서울 강남구 논현1동
    • 두한 성형외과의원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 김한성 성형외과의원 -서울 강남구 논현1동
    • 노상훈 성형외과의원 -서울 서초구 잠원동
    • BJ성형외과의원 -서울 강남구 신사동

     

     

     

    트임 수술 (앞 트임, 뒤트임) 비용 가격 및 수술 잘하는 병원

     

    눈이 가로로 길어지게 하는 방법은 앞 트임과 뒤트임 방법이 있습니다.

     

     

    눈성형 수술
    눈성형 수술

     

    앞 트임의 경우 몽고주름의 힘을 끊어줌으로 인해 눈이 세로로도 약간 커지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눈 사이 간격이 넓은 편이라면 수술 후에 눈이 커 보이는 효과가 더 좋은 방법이라고 합니다.

     

    뒤트임의 경우 세로로 커지는 효과라기보다는 뒤로 눈매가 길어지는 효과를 주는 방법으로 눈의 뒤쪽 흰자위 여백의 폭이 좁고 눈의 가로 폭이 좁은 분, 눈꼬리가 올라가 있어 눈매가 다른 분들에 비해 매서워 보이는 인상을 가진 분들이 하면 좋은 눈 성형 수술 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트임 수술 앞 트임, 뒤트임 수술 가격 비용

     

    -앞 트임 수술 비용은 최대 120만 원이며 평균 가격은 80만 원대이며 최소 70만 원 정도입니다.

     

    -뒤트임 수술 비용은 최대 120만 원이며 평균 가격은 82만 원도 정도이며 최소 50만 원 정도 소요됩니다.

     

     

    ◼️트임 수술 앞 트임, 뒤트임 수술 잘하는 병원

     

    • BJ성형외과의원 -서울 강남구 신사동
    • 프라미스 성형외과의원 -서울 강남구 논현1동
    • 마블 성형외과의원 -서울 서초구 서초4동
    • 이브 성형외과의원 -서울 강남구 신사동
    • 브이 성형외과의원 -대구 중구 삼덕동
    • 기린 성형외과의원 -서울 서초구 서초4동
    • 레 아트 성형외과의원 -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 아이디병원 -서울 강남구 논현1동
    • 이미지업 성형외과의원 -서울 강남구 역삼1동
    • 카이 성형외과의원 - 서울 강남구 청담동

     

     

    눈매교정술 (비절개, 절개) 비용 가격 및 수술 잘하는 병원

    눈 성형 수술
    눈 성형 수술

     

    눈매교정술이란 안검하수로 인해 쳐진 눈꺼풀을 들어 올리는 수술로 비급여 항목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졸린 눈매교정술은 눈을 뜨게 하는 근육의 힘이 약해서 눈을 뜰 때 검은 눈동자가 또렷하게 많이 보이지 못하고 덜 떠지듯이 떠져 검은 눈동자가 윗눈꺼풀에 의해 많이 가려지는 분들에게 필요한 수술로 알려져 있습니다.

     

    ◼️눈매교정술 비절개, 절개 수술 비용

     

    -눈매교정술 비절개 수술 비용은 최대 250만 원 정도이며 평균 160만 원 정도이고 최소 100만 원 정도가 필요합니다.

     

    - 눈매교정술 절개 수술 비용은 최대 300만 원 정도이며 평균 230만 원 정도이고 최소 120만 원 정도 소요가 됩니다.

     

     

    ◼️눈매교정술 비절개, 절개 수술 잘하는 병원

     

    • 글로비 성형외과의원 -서울 강남구 신사동
    • 아이니크 성형외과의원 -서울 강남구 신사동
    • BJ성형외과의원 -서울 강남구 신사동
    • 건양 의료재단 김안과병원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 나나 성형외과의원 - 서울 강남구 논현1동

     

     

    눈밑지방 재배치 비용 가격 및 수술 잘하는 병원

     

    눈 밑 지방 재배치는 일반적으로 눈밑의 지방주머니가 고루 펼쳐져있지 않을 경우 펼쳐주는 수술로써 혈관 비침이나 눈물고랑 등 다크서클처럼 보이게 하는 원인을 개선시켜주는 수술로 알려져 있습니다.

     

     

    ◼️ 눈밑지방 재배치 가격 비용

     

    -눈밑지방 재배치 수술비용은 최대 2백만 원 정도이며 평균적으로 150만 원이고 최소 110만 원 정도가 소요됩니다.

     

    ◼️ 눈밑지방 재배치 수술 잘하는 병원

     

    • BJ성형외과의원 -서울 강남구 신사동
    • 루비 성형외과의원 -서울 강남구 논현1동
    • 2060 오스킨 성형외과의원 -서울 강남구 삼성1동
    • 오브제 성형외과의원 -서울 강남구 역삼1동
    • 프라미스 성형외과의원 -서울 강남구 논현1동
    • 신사예쁨주의쁨의원 -서울 강남구 신사동

     

     

     

    안검하수 술(근막 수술) 비용 가격 및 수술 잘하는 병원

     

    안검하수란 눈 위 눈꺼풀을 올려주는 근육이 약해짐에 따라 눈꺼풀이 처져 눈동자가 일부 가려지는 질병으로 안검하수의 정도에 따라 수술은 근막 수술, 근 절제술 등으로 구분을 하고 있는데요 보통 안검거근을 절제하여 짧게 만들어 눈을 들어 올리는 근 절제술이 효과적이기 때문에 중증 안검하수일 때 근 절제술을 많이 시행을 하게 됩니다.

     

    ◼️안검하수증 수술(근막 수술), 안검하수증 근절제술 가격 비용

     

    -안검하수증 근막수술 비용은 병원급에 따라 다른데요 의원급 병원급 종합병원 상급종합병원에 따라 18만 원에서 36만 원까지 비용이 다릅니다. 중간은 22~28만 원 정도 소요가 됩니다.

     

     

    -안검하수증 수술 근 절제술 비용은 의원급 병원급 종합병원 상급종합병원에 따라 17만 원에서 36만 원 정도 소요가 되며 중간은 21~28만 원 정도가 소요됩니다.

     

     

    안검하수 수술은 치료 목적이 주가 되는 수술이며 눈꺼풀이 처져 눈이 제대로 떠지지 않는 안검하수는 수술이 필요한 증상으로 눈을 뜨게 하는 근육의 힘이 약해 눈꺼풀을 제대로 뜰 수 없는 증상이어서 과거 연예인 구하라 전진 가수가 이 수술을 하기도 했습니다.

     

     

    안검내반증 비용 가격 및 수술 잘하는 병원

     

    안검내반증이란 눈꺼풀을 잡아주는 근육이 약해지면서 속눈썹이 말려들어가 눈을 찌르게 되는 상태로 저도 가끔씩 이런 현상이 발생하면 아주 곤욕스러운데요 안검내반증은 주로 아래 눈꺼풀에서 발생하게 되며 노화로 인해 눈 근육이 약해지는 50대 이상 연령에서 자주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검내반증 수술 비용 가격

     

    안검내반증 수술 비용은 의원급 병원급 종합병원 상급종합병원에 따라 7만 원~15만 원대 정도가 소요가 되며 중간은 8만 원~11만 원대로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또한 안검내반증 수술과 안검하수증 수술을 받게 되면 동일한 안검이라면 안검하수증 수술비용이 필요하지만 상안검, 하안검 일 경우는 각각 비용을 산정하게 된다고 합니다.

     

     

    눈성형 쌍꺼풀 수술 후 관리 방법

     

    마지막으로 눈성형 쌍꺼풀 수술 후 관리하는 방법 몇 가지입니다.

     

    1. 6개월간은 엎드려서 자는 것을 피하고, 눈을 비비는 행동은 줄인다

     

    쌍꺼풀 수술 후에는 쌍꺼풀 라인이 자연스럽게 자리를 잘 잡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2. 뒤트임 수술의 경우 6시간 이내로 잠을 자는 것이 2주 정도 필요한데요 시술 부위가 붙지 않도록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3. 염증, 출혈 등의 부작용 발생 방지를 위해서 회복 기간 내 흡연과 음주는 금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아스피린 또는 호르몬 제재의 약 복용 삼가 및 수술 후 3일 동안은 냉찜질 이후에는 온찜질을 금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두가 예쁜 눈을 가꾸고 가지고 싶은 마음은 동일한데요 눈 치료 및 성형 관련 수술 종류별 가격 비용 및 잘하는 병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이었는데요 아무래도 성형이다 보니 비용이 많이 다르네요~~

     

    눈과 치아는 보는 재미 먹는 재미를 위한 우리 몸 장기중에 하나인데요 이게 고장 나면 큰 일인데요 수술 등 얼굴 관련 수술 비용은 정말 잘 준비해서 하는 것이 좋을 듯해 보이고 자연 얼굴이 어떻게 보면 제일 예쁜 얼굴 그대로의 모습이 최고의 미가 되겠지만 치료가 필요한 분들은 꼭 상담을 통해 잘 치료를 하시기 바랍니다.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