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담배빵녀 신상 블로그 필라테스강사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

    728x170

    강남 BMW 대리점에서 필라테스 인플루언서라고 하는 어떤 여성이 BMW6 차량 안에서 재물손괴 및 폭행으로 인해 경찰에 의해 연행이 되는 사건이 있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일명 BMW6 담배녀가 아닌 담배 빵녀라는 예칭을 얻게 되었는데요 차량 관련 유튜버인 카라 큘라가 해당 차량 판매 서비스 센터 및 담배 빵녀 지인 여자 친구와의 인터뷰 동영상 및 담배 빵년 본인과의 전화통화 인터뷰 동영상을 올렸는데요 팩트 체크를 하는 내용으로 정리를 해 보고자 합니다. 실시간으로도 화제가 되었지만 블로그 검색 키워드 사이트인 블랙 키위에서 키워드 찾기로 BMW검색을 하면 26,800건 정도로 구글에서 검색이 되는 신기록을 달성을 하고 있는데요 원래 bmw 검색을 하면 SK엔카가 관련 검색어로 1등이고 제네시스가 2등이고 3등과 4등이 포르셰 아우디 등으로 검색이 되는데 BMW 담배빵 녀가 아우디와 포르셰를 이기는 신기록을 달성을 했습니다.

     

     

     

    BMW 대리점에 있는 직원들의 신고로 현장범으로 체포가 되었는데요 원만한 해결이 되었는지는 모르지만 해당 여성의 인스타와 유튜브를 보면 일반인으로 보이는데 왜 이런 행동을 했는지 본인의 말과 카라큘라 유튜버의 인터뷰 내용을 근거로 소란을 피운 이유 등을 정리를 했습니다.

     

     

     

    BMW 담배빵녀 신상 블로그 필라테스 강사 현행범 체포이유 및 담배 빵녀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

    300x250

    본인이 전화 인터뷰를 통해 밝혀진 강남 BMW 담배빵녀에 관련한 사실은 아래와 같습니다.

     

    지인 추정인터뷰에서는 담배 빵녀는 AHAD와 같은 질환이 있는 것으로 보이며 평소에는 이상이 없는데 약을 먹지 않으면 가끔 문제를 일으킨다고 주장을 했으며 SNS상에 떠도는 소문처럼 bmw대리점에 전 남자 친구가 바람 펴서 행패 부리러 간 것은 아니며 차를 구매를 하러 갔다 하지만 난 면허가 없다(이건 뭐지??), 블로거를 운영하는 인플루언서이고, 차 안에서 흡연이 아니라 천장이 어두워서 라이터로 켜 본 것이다라는 본인의 주장이 있었습니다.

     

    BMW 담배빵녀

     

    하지만 담배빵녀는 수입차 전시장 차량에서 담배를 피우려고 한 것은 사실이 아니라고 했는데요 직원들의 주장도 들어봐야 할 듯하고 물건을 던지고 차량 안쪽을 스마트폰으로 치는 모습이 동영상으로 나오고 있어서 경찰 조사가 꼭 필요하기는 해 보입니다. 

     

    수입차 빌런녀라는 애칭도 얻었는데요 30대 여성 A씨로 지목이 되었고 전시된 차에 탑승해 둘러보던 중 돌연 담배를 피우려는 행동으로 라이터를 켜면서 차량 손상 우려로 인해 직원들이 말로 제지를 하는 모습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담당 직원은 담배빵녀에게 내리라고 하자 가방을 바닥에 집어던졌고 경찰이 출동 후 담배 빵녀는 차에서 드디어 내렸는데요라고 하면서 경찰들의 모습을 카메라에 촬영을 하는 모습이 보였으며 “이게 다 뭐예요? 뭐하는 사람들이에요?”라며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행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여하튼 담배빵녀는 재물손괴 및 폭행 혐의로 현행범 체포되면서 나를 “체포하라”며 당당한 태도를 보이기도  했으며 본인의 인스타에 사진을 올린 것으로도 보입니다.

     

     

    담배 빵녀 나이 직업 인스타 유튜브 프로필

     

    담배 빵녀의 추정 나이는 90년생으로 보이며 필라테스와 과거 2016년 머슬 마니아 대회 출전을 할 정도로 꽤나 유명한 인플루언서라고 하는데 필라테스 관련 인스타 사진들이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체격이 상당히 커 보이는데요 왜 이런 행동을 하게 되었는지 구체적인 입장문은 없는 상태입니다.

     

    유튜브는 현재 거의 운영이 되고 있지는 않아 보이며 2개의 동영상만 올라와 있는 상태입니다.

     

    서울 서초구에 있는 BMW 매장에서 일어났지만 "왜 만져요?" 라며 경찰을 성추행범으로 몰듯 피해자 코스프레도 했다고 알려지면서 공분을 사기도 했지만 아무쪼록 진정한 사과가 필요해 보입니다.

     

    BMW 내 차량 만들기를 해보면 뉴스에 나온 BMW 담배 빵녀만큼이나 유명해진 BMW 차량은 바로 BMW x6 풀체인지인데요 BMW 담배 빵녀가 시승한 차는 x 6가 유명세를 타기도 했습니다.

     

    BMW x6
    BMW x6 색상 내 차량 만들기

     

    BMW x6의 시작 가격은 ₩ 115,600,000이며 최고출력 약 286 마력 / 약 530 마력을 자랑하며 엔진과 연료 타입은 가솔린과 디젤로 출시가 되었으며 THE X6의 드라이빙 다이내믹스 기능으로 400마력의 6기 통 디젤 엔진의 최고 수준 퍼포먼스, 어댑티브 M 서스펜션 프로페셔널의 정밀함과 어댑티브 2 액슬 에어 서스펜션 장착으로 THE X6는 어떤 지형에서도 이상적인 리더의 면모를 발휘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스마트폰 또는 키 카드를 이용한 디지털 키로 쉽고 편리하게 차 문을 열고, 최첨단 커뮤니케이션과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최대로 누리십시오. 온도 조절 컵 홀더에 음료를 보관하면 간단한 버튼 조작만으로 냉/온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Bowers & Wilkins 다이아몬드 서라운드 시스템의 아름다운 사운드를 즐기며 BMW 오퍼레이팅 시스템 7.0의 혁신적인 운영 콘셉트를 활용해 목적지를 설정이 가능하며 BMW 인디비주얼 장비 옵션은 독보적 페인트 피니시와 파인 레더 가죽 시트, 인테리어 트림이 장착이 되어 있습니다.

     

    BMW 차량 종류가격대
    BMW 차량 종류가격대

     

     

    BMW X6 제원 세부 정보로는 공차중량 2,190KG, 최고출력 (HP/RPM): 340/5,500, 정부 공인 표준 연비 (등급): 10.0KM/L (4), CO2 배출량: 194g/KM입니다. 색깔은 10가지 정도를 선택이 가능합니다.

     

     

    다시 담배 빵녀 이야기로 돌아와서 이야기를 해봅니다.

     

    BMW 담배 빵녀가 진상 피운 이유는 아직까지는 불분명해 보입니다. 술을 마신 것도 아닌 것으로 보이는데요 온라인상에는 본인 남자 친구가 BMW 딜러로 일하는데 바람을펴서 남자친구가 출장을 갔을 때 가서 행패 부릴 목적이 다 등도 있었지만 본인 확인 결과 차를 구매하러 갔다고 이야기를 하고 있어서 사실은 아니고 약간은 먼가에 취해서 그런 행동을 해 보이는 것으로 보이기도 하는데요 아무튼 경찰 조사 결과가 나와봐야 알 듯합니다.

     

    최종 결과는 역시나 사과문을 올렸는데 조울증에 경솔하게 행동하고 술을 마시고 일어난 일이라고 알려지면서 사건은 일단락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번 행동이 처음은 아니라는 친구의 진술이 있었는데요 무전취식하는 경우도 있었다고 하는데요 조울증 약을 먹지 않으면 이런 행동을 한다라는 친구 이야기가 설득력은 있어 보입니다.

     

     

    최종 확인을 해 보니 담배빵 녀 유튜브 주소는 아래 확인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oliviayounghee90

    @oliviayoungheehan 인스타는 👉🏻 올리비아영희한 운동 브이로그 영상 제작 예정

    www.youtube.com

     

     

    담배빵녀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oliviayoungheehan/입니다.

     

     

    BMW 담배빵녀 인스타사진
    BMW 담배빵녀 인스타사진

     

    이상으로 담배 빵년 논란의 주인공 여성에 대해 알아보고 담배 빵녀가 구매하고 싶어서 시승을 했던 BMW X6 차량 가격대도 색상 연비 가격대도 같이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