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 투썸플레이스, 뚜레쥬르케이크보다 더 맛있는 케이크 쇼핑몰 크리스마스 수제 케이크 만들기 feat.내돈내산

    728x170

    오늘은 크리스마스 산타 할아버지가 오신 날인데... 바로 기독교에서는 예수님이 탄생한 날이죠. 축하드립니다.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려고 딸내미와 케이크를 만들어 봤어요. 아주 간단한데 쉽게 준비가 되어서 뚝딱 하면 케이크 하나가 만들어지는 세상이 되었다니 참 감사할 따름입니다.

     

     

     

    크리스마스 케익 만들기

     

    글을 올리는 오늘도 몇가지를 새해맞이 소의 해를 맞이해서 가족을 위해 준비를 했는데 아직 다 하지 못했지만 오늘 저녁에도 또 다른 이벤트를 하려고 합니다. 자 그럼 이제 ~~ 케이크를 한번 만들어 볼까요?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준비물>  

     

     

    CHOCO 케익시트 (원형 2호) 4,900원인데 저희는 원형 1호를 사용했습니다. 

    둘. 깜짝 세일!! 초코펜 (3종 세트) 2600원

    셋. 온탑 340g (거품 낸 제과제빵 휘핑크림) 식물성 생크림 4,100원

    넷. 케이크 장식 (크리스마스 6종)  케이크 데코 종이 800원

     

    케익 준비한 한판정리

    <준비된 재료로 케이크 만들기>

     

    첫 번째 단계로 상단으로 부터 2개 케이크판을 놓은 상태로 위에서부터  휘핑크림을 가지고 발라 주기

     -> 전체적으로 한번 생크림을 전체로 짜고 케이크용 칼로 다듬는 작업을 합니다.

     

    케익만들기 움짤

     

    두 번째로는 휘핑크림을 모두 바른 후 완성도를 조금씩 높여서 전체가 하얀 크림으로 모두 덮일 수 있도록 전체를 발라 줍니다. 아이들의 경우 힘이 약해서 휘핑크림 짜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잘 도와 가면서 케이크 시트 전체를 하얗게 만들고 모양을 예쁘게 만들어 가시면 됩니다.

     

    세 번째로 데코용 초코펜 3종 세트로 평소 마음에 들었던 문구와 모양으로 데코를 진행합니다. 

    마지막으로  데코 종이를  원하는 위치에 꼽아 주시면 됩니다 ^^

     

    완성된 수제 케익 모습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나, 뚜레쥬르케이크 보다, 케이크 배달 서비스 상품보다 이렇게 자녀들과 함께 만들어 보는 수제 케이크가  더 예쁘고 깜찍하지 않나요?? ^^  올해는 지나갔더라도 다음 연도 크리스마스나 돌아오는 자녀들 생일 때는 이렇게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기억과 추억과 남을 듯합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되시고 다가오는 한해를 잘 준비하는 연말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