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커트 성분효능 부작용 가격 구매 사이트 총정리 (다이어트 보조제 베스트 10으로 체지방 줄이는 방법)

    728x170

    다이어트 보조제를 먹으면 정말 감량이 되는지 효과가 있는지 궁금한데요 체지방을 줄이는 방법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고 다이어트보조제 종류에 대해서 뿐만 아니라 칼로트 보조제에 대해서 효능 효과 부작용 및 구매 가격등에 대해서도 같이 알아보고자 합니다. 

     

     

    요즘 개인적을 칼로 커트 효능을 보고 있다는 분들이 많이 있어서 어떤 다이어트 제품인지 성분은 무엇이고 다이어트를 위해서 어떤 종류를 먹어야 하는지 정리했는데요 바로 용량을 확인하시고 작은 용량으로 먼저 테스트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다이어트 보조제나 의약품의 차이점은 무엇이고 어떻게 다이어트 효과를 내도록 하는지 정보도 정리를 해 드리니 배워보시기 바랍니다.

     

     

    🔗 다이어트 영양제 보조제 베스트 10

     

     

    칼로커트 다이어트 보조제 효능효과 부작용 정보

    칼로커 트는 배우 김남주가 광고를 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는 다이어트 보조제인데요 평소 배변활동이 어려운 분들이나 단식이나 절식이 어려운 분들에게 좋다고 알려져 있고 또한 저와 같이 직장생활이나 출산 후 후유증으로 살을 빼기 어려운 분들에게 적합한 다이어트 보조제 중의 하나입니다. 

     

     

    칼로커트 성분 효능 효과 가격정보
    칼로커트 성분 효능 효과 가격정보

     

    ◼️ 다이어트 보조제와 전문의약품 차이점

     

    최근 3년 동안 체지방감소 기능성이 인정된 건강기능식품이 많이 늘어 종류도 많고 다양하지만 대표적인 효과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 배변활동 보조(디톡스 효과)
    • 붓기 제거
    • 지방 흡수 저하

     

    체중 증가의 원인으로 변비나 부종등과 관련이 어느정도 있겠지만 그냥 배출량만 늘린다고 지방이 감소하는 것은 아니고, 지방 흡수를 감소시키기 위해서 음식 섭취량을 줄이거나 대사량을 늘려서 지방을 연소하는 방법이 아니라 향후 지방이 생성될 가능성을 낮춰주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칼로커트가 모토 : 굶지않고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 인기 이유

     

    10년 출시만에 52만포를 판매를 달성한 칼로 커 느는 모델로 김남주에 이어 배우 하정우 이보영 씨로 이어졌는데요 내장지방이 잘 빠지고 혈액순환에도 도움이 된다는 후기들이 많아서 인기가 높아진 제품 중의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칼로커트 다이어트 제품이 인기가 있는 이유는 바로 함유된 성분때문이기도 하는데요 효능효과 정보를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다이어트& 전문의약품 효과 2가지 방법

     

    양약과 한약 다이어트 전문의약품은 대부분 중추신경계에 작용을 해서 효과를 보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2가지 방법으로 기능이 발휘가 된다고 합니다.

     

    • 식욕 저하 유발
    • 대사량을 늘려주는 역할

     

    대사량을 늘려주거나 식욕저하 기능이 발휘가 되면 우리 몸 안에 축적된 에너지 저장소인 지방을 연소시키게 되면서 다이어트 효과를 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칼로커트 주요 성분 및 효능효과 추천이유

    300x250

    칼로커트 주요 성분과 그 효능을 알게 되면 왜 칼로커트 제품이 인기가 있는지를 알 수가 있어 알려 드립니다. 

     

    1. 카테킨 성분 및 효능 - 체지방 감소

     

    칼로커트에는 체지방을 감소시켜주는 카테킨성분이 들어가는데요 카테킨은 특히 녹차에 많이 있는 성분으로 내장지방을 빼는 데에 도움이 되며 체지방감소, 항산화 및 혈중 콜레스테롤을 개선시키는 효과가 있어서 인기가 많습니다. 

     

    2. 알로에 전잎 및 효능 - 배변활동

     

    알로에 전잎은 바로 전잎이라는 추출물에 들어있는 성분입니다. 알로에 전잎은 무수바바로인이라는 성분으로 되어 있어서 배변활동 개선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여성들이 자주 겪는 어려움 중의 하나가 바로 배변활동인데요 칼로커트 안에 있는 성분이 배변활동에 도움이 됩니다.

     

    3. 울금 추출물 효능 - 황산화 효과 및 피부보호

     

    강황 식재료에서 추출한 성분인 울금 성분은 카레에서 많이 나오는 물질중 하나로 인도에서는 강황으로 여러 다양한 카레가루로 만들고 다양한 약재 및 향신료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바로 강황에는 쿠르쿠민이라는 성분이 있어서 올금 추출물은 항염 항산화효과, 활성산소로부터 피부 보호 및 노화방지에 좋은 원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4. 콜레우스포스콜리 함유 - 지방분해 효과

     

    유튜브와 sns에 많이 올라온 건강관련 성분인 콜레우스포스콜리는 인도에서 오랫동안 사용해 온 허브 일종으로 칼로커트의 성분 중 하나가 된 이유는 지방분해 효과와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콜레우스포스콜리는 체지방산화를 촉진시켜 지방이 에너지화 되도록 만드는 촉매제로 칼로커트를 섭취했을 때 이러한 체지방산화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5. L-카르니틴 - 비만 개선 효과

     

    L-카르니틴 또한 칼로커트의 성분 중 하나로 체내에서 탄수화물 대사에 관여를 하는데요 20대 이후부터 떨어지는 생합성 기능 저하 현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때 지방이 에너지로 전환되지 못하고 체내에 축적되는 비만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카르니틴 함량이 늘어날수록 지방 산화능력이 높아져 비만 예방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칼로커트 다이어트 제품 추천 이유

     

    칼로커트 제품이 인기가 있는 이유는 다이어트만 하게 되면 가장 큰 문제가 바로 배변활동이 어려운 점을 해결하면서 만들어낸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입니다.

     

    칼로커트는 굶지 않으면서 먹고 즐기면서 할 수 있는 다이어트로 알려져 있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과 함께 간편하게 하루 2번 섭취하면 되게 편리합니다. 

     

    칼로커트 용량별 가격 구매 사이트

     

    칼로커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구매를 할 경우 최대 50%가까운 할인율로 제품을 구매가 가능한데요 아래는 추천 베스트 상품들의 가격대입니다.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은 스틱형, 부스터워터형 3가지 형태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먹는 기간에 따른 가격대입니다.

     

    뷰티풀 NAG 스틱 2주 (28포*1박스) 75,000원

    뷰티풀 NAG 스틱 4주 (28포*2박스) 150,000원

    뷰티풀 NAG 스틱 6주 (28포*3박스) 225,000원

     

    칼로커트 베스트 3 인기제품
    칼로커트 베스트 3 인기제품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칼로커트 부스터워터 10일 ( 20포*1박스) 60,000원

    칼로커트 부스터워터 20일 ( 20포*2박스) 116,800원

    칼로커트 부스터워터 30일 ( 20포*3박스)168,000원

     

    칼로커트 1개월 (60포*1박스) 178,800원

    칼로커트 3개월 (60포*3박스) 509,500원

    칼로커트 6개월 (60포*6박스) 965,500원

     

     

    🔗 칼로커트 다이어트 베스트제품 3

     

     

     

    칼로커트 복용방법

     

    칼로컷 다이어트 복용법 방법은 하루 2번 먹고 싶을 때 먹으면 되는 굉장히 간편한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다이어트 핵심은 바로 체중계에 나타나있는 숫자보다도 체지방의 무게가 중요한데요 내장지방을 빼야만 진정 건강한 다이어트를 했다고 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칼로커트 효능 원리 부작용 주의사항

     

    다이어트 보조제는 말 그대로 다이어트를 보조해 주는 건강기능식품 중에 하나라서 칼로커트를 복용하더라도 꾸준하면서도 적절한 운동과 적당한 식습관을 통해서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보입니다. 

     

    칼로커트 효과가 좋다는 이유로 평상시보다 더 먹거나 운동을 일절 하지 않는 상태에서 칼로커 틈만 먹는 행동은 오히려 돈이 아까울 수 있는 상황이 될 수 있어서 운동전문가들이 말하는 요요 현상이 없도록 하려면 일주일에 5회 적어도 30분 이상씩 땀이 날 정도로 운동하는 것이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기름지거나 자극적인 음식들을 최대한 덜 먹고 6시 이후에는 가능한 절식을 하는 것이 좋고 늦은 밤에 섭취하는 것 또한 최대한 자제하는 등 참으로 어렵지만 기본 다이어트 원리와 기본사항들을 잘 지켜나가면 살도 빼고 건강도 얻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칼로커트 성분 및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칼로커트에는 다음과 같은 성분들이 있습니다.

     

    울금 추출 분말 L-라이신 분말 셀룰로오스 자당 지방산에스테르 콜레우스포스콜리 샤프란 추출물 L-카르니틴 L-티로신 고추 분말 탄산나트륨 녹차 추출물 분말 알로에 아보레센스잎 분말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현재 칼로커 트는 2023년 새해 다이어터들을 위한 새해맞이 특별혜택을 진행하는데요 매해 진행을 하는 일정이 있어서 저렴하게 구매를 하고자 하는 분들은 새해 이벤트를 이용을 하면 좋습니다.

     

    그리고 2024년 2025년에도 할인이벤트가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중간중간 칼로커트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것이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기타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 제품

     

    무리한 다이어트나 무리한 운동을 해서 빼는 살은 다시 요요현상이 오게 마련이어서 실패를 또 경험하지 않으려면 먹으면서 운동하면서 적당량을 유지관리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다이어트 보조제라고 하면 대부분 가르시니아나 카테킨 성분들이 많이 들어있는 걸 보셨을 텐데요. 이 두 가지 성분 모두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성분입니다.

     

    하지만 같은 가르시니아라도 어떤 원료사인지, 어떤 정도의 함량 배율인지에 따라 효과가 다르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꼼꼼하게 따져보고 선택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다이어트 추천 제품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인도 남서부에서 자생하는 열대 식물인 가르시니아종 나무의 과일 껍질 부위에서 추출한 물질로 알려져 있습니다.

     

    열매껍질 속 Hydroxy Citric Acid 성분이 우리 몸속에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시켜 줘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 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어떤 브랜드의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을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되는 분들에게 아래 제품을 정리를 해 드립니다. 

     

    다이어트 제품 고를 때 기본 체크사항들

     

    •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마크
    • 일일 섭취량 당 최대함량이 함유
    • 화학부형제 첨가 여부
    • 비타민 B군과 미네랄 종류 함유여부

     

    1. 닥터린 버닝컷

     

    주원료와 부원료까지도 세심하게 신경 쓴 제품으로 주원료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은 1일 권장섭취량 대비 500% 이상 함유가 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녹차카테킨도 300mg 이상 함유되어 있어 하루 2알이면 충분한 제품으로 유기농과일채소혼합분말 15종과 치커리뿌리추출분말, 레몬밤추출분말, 와일드망고종자추출분말, 풋사과추출분말, 차전자피분말, 프락토올리고당, 아미노산 9종이 부원료로 들어가 있어서 좋고 알약 크기도 적당해서 목 넘김도 편하고 개별포장 되어있어서 휴대가 편리한 제품입니다.

     

    2. 칼로바이 오리지널 플러스업

     

    한 포씩 포장되어 있어서 간편 섭취가 가능하고 식전 식후 상관없이 아무 때나 먹어도 되는 제품으로 운동하면서 먹으면 좋고 체중감량에 꽤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3. 슬리몬 프리미엄 나이트

     

    자기 전에 한포만 먹고 다음날 아침에 화장실 가는 게 너무 편한 제품으로 배변활동이 원활해지는 것과 동시에 뱃살이 빠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다이어트 전문의약품 처방기준 및 부작용 주의사항

     

    다이어트 전문의약품 처방을 받을 수 있는 경우 기준입니다.

     

    • 비만 진단 기준인 BMI 25kg/㎡ 이상인 경우
    • 과체중인 23kg/㎡이상이며 심혈관계 질환(고혈압, 당뇨병, 이상지질혈증) 고위험군인 경우
    • 과체중이며 수면 무호흡증이 있는 경우

    또한 다이어트 한약도 동일한 진단 기준에서 처방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Q. 양방 다이어트와 한방 다이어트 부작용 종류?

     

    >양방 다이어트 약의 대표적인 부작용으로는 위장관계 증상인 소화불량, 오심, 구토, 지방변 등이 있으며 또 다른 경우는 두통, 현기증, 불면증 등이 있다고 하는데요 적정하게 하는 경우는 다이어트 부작용 사항이 크게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약도 오심‧구토‧두통‧불면증‧가슴 두근거림 등 교감신경계 항진에 따른 증상들이 있는 것으로 보고가 되고 있지만 이런 경우 약제 종류를 바꾸거나 용량을 조절함으로써 감소시킨다고 합니다. 

     

    Q. 다이어트 보조제 부작용으로 병원을 찾는 증상은?

     

    간혹 다이어트 건기식을 복용하고 심한 설사와 치질, 피부 발진 등 알레르기 현상을 호소하는 경우가 있지만 건기식은 체중 감량 효과가 미미해서 오랫동안 복용하는 경우가 많이 없고 보조제를 먹고 체중 감량이 전혀 안 돼서 병원을 찾기도 한다고 하니다. 

     

    Q. 다이어트 약은 복용 시 주의 사항들, 생활습관은?

     

    다이어트 한약 처방 시 먹고 있는 다이어트 건기식의 복용 중단이 좋다고 하며 유산균 제제는 복용을 권유하는 이유가 수분량 감소에 따른 변비를 예방하기 위해서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장내 미생물과 각종 대사증후군등은 비만은 밀접한 관련이 있어서 프로바이오틱스나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복용할 경우 다이어트 약 복용보다 빠른 체중감량을 도움 받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단순하지만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면 체중이 감소하게 되어 있는데요 이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달달한 차에 함유된 액상과당, 설탕 섭취를 줄이고 대중교통 이용하기 집까지 걸어가기 식사 후 30분 걷기 등으로 틈틈이 운동을 병행하면 건강한 다이어트 유지를 할 수 있나 봅니다.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