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추출주사 지방분해주사 지방흡입주사 가격비교 부작용 차이점(얼굴 허벅지 복부 팔뚝 배살)

    728x170

    1병에 75,000원 정도로 지방추출 주사를 맞을 수 있는데요 지방추출 주사와 지방 분해 주사 차이점이 무엇인지 어떤 경우 이런 주사를 맞으면 좋은지 효능 효과 및 주사 잘하는 병원등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지방분해 주사는 다이어트가 필요한 경우나 여름에 비키니 몸매를 꼭 만들어보고자 하는 여성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주사 치료법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오늘은 지방분해 주사와 추출 주사에 대해 자세하게 정리를 해봅니다.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우리 몸에 있는 지방을 없애는 것도 병행을 하게 되지만 요즘 유행하고 있는 지방을 없애는 방법중 인기가 있는 2가지 방법은 무엇일까요? 주로 지방분해 주사나 추출주사는 얼굴 허벅지 복부 팔뚝 등을 많이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부작용 및 가격 비용 정보와 치료 잘하는 병원들, 주사종류등에 대해서도 같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면 도움이 되는 정보내용

     

    1. 지방분해주사 추출주사 흡입수술 차이점

    2. 지방분해주사 추출주사 가격 및 치료 잘하는 병원

    3. 지방추출주사 분해 주사 부작용 및 준비사항

     

    먼저 지방 추출 주사와 지방 분해 주사의 차이점에 대해 먼저 알아보고 비용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방추출조사 분해주사

     

     

    지방추출주사 분해주사 지방흡입수술 차이점

     

    지방분해주사는 지방세포를 분해하거나 수축시키는 약물을 투입하여 지방감량을 유도하는 시술이며 지방추출주사는 지방세포를 녹이고 배출시키는 약물을 투입하여 지방감량을 유도하는 시술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시술(분해주사 추출주사) 모두 캐뉼라라는 관을 삽입하여 약물을 주입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지방분해주사와 지방추출주사의 장점은 수술이 필요하지 않고, 부작용이 적고, 회복기간이 짧다는 점이고 단점은 효과가 미약하고, 여러 번 시술해야 하고, 통증이 있을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지방흡입수술은 캐뉼라라는 관을 삽입하여 지방을 직접 추출해내는 수술입니다. 1회 수술만으로 많은 양의 지방을 추출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확실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방흡입수술보다 덜 아프고 더 저렴한 방법을 찾으신다면, 지방분해주사나 지방추출주사를 고려해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지방분해 주사와 추출 주사의 큰 차이점은 지방분해주사는 몸 속 지방세포의 크기만 줄여주는 방법이고 지방추출주사는 몸속 지방세포의 개수와 크기를 동시에 줄여주는 방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관련정보 : 지방흡입 수술 가격 비용 (허벅지 복부 팔뚝 종아리 이중턱) 부작용 후기

     

     

    지방흡입 수술 가격 비용 (허벅지 복부 팔뚝 종아리 이중턱) 부작용 후기

    저는 개인적으로 지방이 배에만 있습니다. 와이프는 배랑 팔뚝 등위 쪽에 지방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특히 직장에 나가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것도 있어 보이고 저녁마다 여자 팀장이랑 같

    piyato.tistory.com

     

     

    지방추출주사 효능효과 비용 가격 부작용 및 치료잘하는 병원

     

    지방추출주사는 지방세포를 분해하고 배출하는 시술로, 복부, 허벅지, 팔뚝 등에 적용할 수 있다고 하는 시술방법입니다.

     

    또한 지방추출주사의 종류로는 PPC, HPL, AMP, LLD 등이 있으며 시술별 특징과 효과가 다른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PPC는 인체에 자연스럽게 존재하는 물질로서 지방세포를 분해하고 배출하는 효과가 있으며, HPL은 지방분해와 동시에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여 탄력을 높이는 효과가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AMP는 지방분해뿐만 아니라 신진대사를 활성화하여 체중 감소에 도움이 되는 주사법이고 LLD는 지방분해와 함께 세포 재생을 촉진하여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되는 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방추출주사의 가격은 시술 부위와 용량에 따라 다르지만, 전체 평균 가격은 25만원이고 15만 원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모두 병원마다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가장 높은 가격은 30~50만원대도 있는데요 시술 후기를 보면, 지방추출주사는 사이즈 감소와 윤곽 개선에 효과적이라는 후기들이 많고 시술 전에는 의사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의 체형과 목표에 맞는 주사 종류와 용량을 잘 선택하고, 시술 후에는 규칙적인 후 관리를 하게 되면 본인이 원하는 수준 지방을 없앨 수가 있다고 합니다. 

     

     

    ⦿ 지방추출주사 잘하는 병원 

     

    1. at-center

     

    무리한 수술을 유도하지 않고, 양심적이고, 비용도 합리적인 지방추출주사로 유명한 병원입니다1.

     

    2. 서울 성형외과

     

    지방추출주사와 함께 지방이식 시술을 제공하여 자연스러운 바디라인을 만들어주는 병원입니다. (https://www.seoulps.co.kr)

     

    3. 람스

     

    람스 시술이라는 특허된 지방제거 방법을 사용하여 지방추출주사를 제공하는 병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4. 미즈비만클리닉

     

    지방추출주사와 함께 쿨스컬팅, 쿨미니, 쿨펫 등의 지방감소 장비를 사용하여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줄이는 시술을 제공합니다. (https://www.mizobesity.com)

     

    5. 더 나은 비만클리닉

     

    지방추출주사와 함께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체중 감량을 돕는 시술을 제공합니다. (https://www.betterobesity.com)

     

     

     

    지방분해주사 효능효과 비용 가격 부작용 치료 잘하는 병원

     

    지방분해주사는 카복시 주사의 경우는 15만 원 정도이고 최대 50만 원까지 하는 병원들도 있으며, 지방분해주사 hpl의 가격의 경도 가격은 카복시 주사와 비슷한 15만원대이며 1회기준으로 최대 50만원 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강남이나 일반병원이냐에 따라 다를 것인데요 

     

    • 톡스미의원 :서울 서초구 서초4동
    • 유라인의원 :서울 강남구 청담동
    • 케이트의원 :서울 마포구 서교동
    • 제림성형외과 :서울 강남구 신사동
    • 메이드유의원 강남본점 :서울 강남구 논현1동
    • 예원산부인과의원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 플라덴성형외과의원 :서울 서초구 잠원동
    • 뮤즈의원 강남점 :서울 강남구 역삼1동
    • 닥터에버스의원 인천 :인천 남동구 구월3동
    • 기린성형외과의원 :서울 서초구 서초4동

    ⦿ 지방분해주사 종류  효능효과

     

    HPL(지방분해주사)은 지방세포를 분해 혹은 수축시키는 효과를 지닌 약물을 투입하여 지방감량을 유도하는 시술입니다. 1회의 시술로는 효과가 미미하므로 병원마다 패키지로 추가할인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카복시(지방분해주사)는 이산화탄소가스를 해당부위에 주입하여 지방세포를 분해하고 혈관으로 배출시키는 시술입니다. 다른 지방분해주사와 마찬가지로 1회의 시술로는 효과가 미미하므로 병원마다 패키지로 추가할인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 병원별 특허를 가진 시술 등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지방 분해 주사 치료 잘하는 병원과 그 이유들

     

    1. 비포 앤 애프터클리닉

     

    pls 지방분해주사라는 특수 복합 약물과 초음파로 지방을 녹이는 치료를 병행하여 효과적으로 지방세포 수를 줄이는 시술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는 병원으로 입니다.

     

    저장성 지방 융해술로써 지방분해와 순환을 강화시키는 저장성 약물의 혼합액을 주입하여 지방을 녹이는 시술입니다. PLS 지방분해주사의 종류 VPLS V라인 윤곽주사, ZPLS Zero fat 지방분해주사, SPLS Body line 지방분해주사, DPLS Design 윤곽주사등이 있으며 pls 주사의 경우 장점으로는 1회 시술만으로도 즉각적인 효과를 느낄 수 있고 

     

    셀룰라이트를 구성하는 섬유띠를 감소시키는 효과, 필요로 하는 부위(국소 부위)의 지방을 선택적으로 감소, 지방 성형 시 발생한 표면의 불균등 등을 최소화, 혈액 순환, 림프순환이 원활해지는 효과로 피부 탄력이 늘어나는 효과가 있습니다.

     

    2. 상상의원

     

    과거 부작용 사례가 0건이었으며, 타고난 유전자를 극복할 수 있는 지방분해주사를 제공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 굿닥 

     

    지방분해주사 시술자 26,327 명 중 일주일 후 효과를 본 사람은 53% , 시술 직후 효과를 본 사람은 37% , 한 달 이내 효과를 본 사람은 9% 였다고 알려져 있는 곳입니다.

     

    4. 더 나은 비만클리닉

     

    지방분해주사와 함께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체중 감량을 돕는 시술을 제공합니다. (https://www.betterobesity.com)

     

    5. 미즈비만클리닉

     

    지방분해주사와 함께 쿨스컬팅, 쿨미니, 쿨펫 등의 지방감소 장비를 사용하여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줄이는 시술을 제공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https://www.mizobesity.com)

     

    지방분해주사 추출주사 부작용

     

    지방분해주사와 지방추출주사는 몸에 있는 지방을 녹이거나 제거하기 위한 시술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시술에는 다양한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지방분해주사의 경우, 생리불순이나 부정출혈, 가슴 사이즈 감소, 시술 부위의 근육통이나 파임, 염증과 감염, 신경이나 혈관 파괴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지방추출주사의 경우 부작용으로는 멍과 붓기, 피부층 아래 지방층까지 주사 관이 삽입되기 때문에 신경이나 혈관 파괴 등의 부작용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지방분해주사와 추출 주사 시술을 받기 전에는 반드시 전문의와 상담하고, 시술 후에는 적절한 후관리를 받는 것이 좋은데요 개인차가 있으므로 기대치를 너무 높게 잡지 않는 것도 중요하고 가능한 자세한 내용을 먼저 메모하고 문의를 충분히 다른 여러 병원들과 비교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지인들의 추천이 더 중요하고 실제 한 분들이 있으면 금상첨화입니다. 

     

    지방분해주사 추출주사 사전준비

     

    지방추출주사, 분해주사를 받기 전에 준비해야 할 것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시술 전날에는 술과 담배를 피하고, 과식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시술 당일에는 편안한 옷을 입고, 화장을 지우고, 보석이나 액세서리는 가능한 많이 없이 가는 것이 좋고 시술 부위에 따라 가운 착용법이 달라서 각 시술 하는 병원에서 안내를 잘 받으면 됩니다.

     

    이상으로 지방흡입주사, 지방분해주사, 지방 추출주사 비용 가격 부작용 잘하는 병원 정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