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가수 과거아픈 사연(성폭행) 안타까운 이유(남자 아버지 인스타 나이 키 학력 프로필)

    728x170

    오늘은 박지선 이윤지 절친으로 알려진 알리 가수가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출연해서 과거 자신의 아픔을 털어놓았는데 과거 성폭행 남자를 용서를 한 이유에 대해서 언급을 했습니다. 오은영 박사 만나 성폭행 피해 고백을 상담을 한 오은영 박사는 알리의 이러한 고백할 수 있는 용기에 대해서도 용기를 인정을 했습니다. 이윤지 씨와는 같은 동네 아기 엄마 친구라서 더 정감이 가는 모습이었는데요 이런 그녀에게 어두운 과거가 있었다는 것이 화제가 되고 있으며 이를 극복한 그녀에게 네티즌들이 응원을 보내고 있는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알리의 과거 및 남편 나이 키 학력 본명 인스타 가족근황에 대해서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담으로 본명은 조명진 예명인 알리(ALI)는 바로 설마 우리가 알고 있는 전설적인 권투 선수인 무하마드 알리의 이름에서 따 온 것이며 리쌍 개리와 길이 권투를 좋아해서 노래 부르는 이미지를 보고 제안받은 이름으로 길이는 타이슨을 제안했고, 개리가 부드러운 알리로 하자고 해서 알리로 정했다고 하며 국카스텐의 하현우와도 꽤 친분이 있는 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알리 가수 오은영 상담(성폭행사연) 안타까운 이유(본명 남자 인스타 나이 키 학력 프로필)

     

    가수 알리가 채널에이에 출연을 해서 오은영 박사를 만나 상담을 받았습니다. 상담내용은 바로 알리(본명 과거의 성폭행 피해를 나누었는데요 그녀의 용기가 대단합니다. 여자 연예인 가수가 자신의 과거를 밝힌다는 것이 대단한 용기가 필요한 것인데요 어떤 사연이 있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시청자들도 깜짝 놀란 분위기입니다.

     

     

    가수 알리
    가수 알리

    성폭행 가해자 남성에 대해서도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지만 누구인지 밝혀지지 않고 있으며 진정한 사과를 했는지 확인을 할 필요가 있고 당시 객원 보컬로 있을 때 일어난 일이라고 알려지고 있으면 당시 20대였던 알리(본명 조용진)씨는 당시 상실감이 컸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그때 상처를 극복을 했다고 생각했는데 아녔다는 것을 고백을 했습니다.

     

    가수 알리는 과거 성폭행 사건을 극복한 방법은 바로 노래였고 가족이라고 이야기를 했는데요 용서를 하지 않으면 가족이 다칠 수도 있었다는 생각으로 일반인이 아니었기에 더 조심했던 것으로 보이며 당시 가해자는 처벌을 받았지만 누구인지는 밝히지 않았으며 잘 살고 있기를 바란다는 마음도 전했습니다.

    가수 알리 활동 모습
    가수 알리 활동 모습

    과거 이 폭행사건 이후 수면장애를 겪었던 것으로 보이며 게임 지뢰 찾기나 카드게임으로 밤새도록 보내면서 시간을 극복하려고 노력을 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주로 그때의 기억을 잊어버리고자 술을 마시거나 드라마를 보는 방법으로 즐기는 것을 택했다고 하는데요 자신만의 비법을 공개했지만 가수 알리의 그런 마음 한편에는 분명 많은 고통이 있었을 것이라는 추측이 있는데요 네티즌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과거 가수 알리의 자작곡 나영이 논란이 있었기도 했지만 기자회견을 통해 정식 사과를 했었습니다. 이 부분이 조금은 안타까운 부분이 있었기도 한 부분인데요 알리  아버지까지 나서서 자식의 아픔을 알게 되었다는 부분이 안타까운 부분이기도 합니다. 

     

    2011년 가수 알리가 자자곡 알리로 논란이 된 이유는 바로 2011년 알리 1집 앨범 'SOUL-RI(소리)에서 영혼이 있는 마을에 조두순 사건을 모티브로 했기 때문에 논란이 되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의도는 자신의 그런 아픔도 있었을 것으로 보이며 그 부분을 사회적으로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려고 했던 것이 아닌가 하는 개인적인 생각도 드는데요 당시 알리의 소속사는 앨범 나영이 발매 하루 만에 시중에 풀린 앨범을 전량 거둬들여 폐기를 알렸고 정식 기자회견을 열고 사과했다.

     

    당시 알리의 아버지 조명식 씨가 대독을 하기도 했습니다. 알리는 사과문에서 나는 성폭력 범죄 피해자인데 혼자 평생 짊어지고 가야 할 비밀이라고 생각했지만 이번 파문을 겪으며 조금이나마 오해를 풀고 싶어 비밀을 공개하겠다고 아버님, 어머님께 말씀드렸으며 본인이 당행던 사건은 2008년 6월 평소 알고 지내던 후배에게 당한 사실을 고백하기도 했었습니다. 

     

    더 안타까운 부분은 바로 정식 사과의 말을 전해 듣지 못한 부분이 있었다고 합니다. 당시 알리는 얼굴을 주먹으로 맞아 광대뼈가 부러지면서 전치 4주 중상이었지만 후배 남자는 징역 2년에 집행유예 4년, 사회봉사명령 200시간으로 본인이 생각하기에 가벼운 처벌을 받았는데 법적 싸움이었기에 제게 사과 한마디 하지 않았다는 부분이 있었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런 자신의 과거를 드러내면서까지 이로 인해 조두순이라는 사회적 범죄를 행했던 부분을 음악에 경각심을 심고자 했던 것이 논란이 되어 사과를 했지만 여성의 입장에서는 고백하기 어려움 부분이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알리 나이 키 학력 남편 가족사항 인스타 프로필

     

     

    가수 알리의 본명은 남자 이름처럼 느껴지는데요 조용진이 본명으로 출생연도는 1984년 11월 20일생으로 22년 기준 37세로 알려져 있으며 서울 마포 출생이며 본관은 양주입니다.

     

    키는 156cm이며 가족은 부모님, 여동생, 남동생, 배우자 고석훈 씨이면 2019년 결혼해서 현재까지 결혼생활을 잘 이어오고 있스녀 2019년생 아들 고도건이 있습니다

     

    주요 학력으로는 경기여자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 생활음악과 학사출신이며 상명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뮤직 테크놀로지학과 석사로 엘리트 출신이면 종교는 대한성공회 성공회이고 첫 데뷔는 리쌍 3집 Library Of Soul, 내가 웃는 게 아니야로 데뷔를 했습니다.

     

    알리 가수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ali_korean/입니다.

     

    알리 인스타 사진
    알리 인스타 사진

     

    소속사는 소울 스팅에 소속이 되어 있으며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 소녀 등이 별명입니다.

     

    알리 인기 노래 동영상이 인기가 되고 있는데요 감미로운 음악이 왠지 그녀가 겪었던 아픔을 보여주는 것 같은데요 인기 노래 모음도 같이 들으면서 노래 스타일도 확인을 해보시면 좋은 노래 감상이 될 것입니다.

     

     

    일리 인기노래 별짓다해봤는데 영상

    알리 인기 노래인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는 영상입니다.

     

    알리가 오은영 박사와 상담했던 채널A 동영상입니다.

     

    가수 알리의 과거 사연 상담 모습 with 오은영

     

     

     

    가수 알리는 1인 기획사를 설립해서 좋은 앨범 등이 소개가 되고 있는데요 2022년에는 자신이 직접 작곡, 작사한 노래들을 엮어서 싱글 앨범을 준비를 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최근 웹드라마 '촌 정자란' OST 라인업에도 합류를 하게 되었고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훌륭한 음악성을 가지고 있어서 앨범 수록곡을 자신이 직접 작사/작곡/편곡하는 싱어송라이터 역할을 하고 있으며 불후의 명곡 출연 곡 역시 직접 편곡에 참여를 하는 실력자라고 합니다.

     

    알리 가수가 된 배경 및 스타일

     

    어릴 때 어머니가 취미 생활로 문화센터 판소리 교실에 다녔고 이후 판소리를 3년을 정식으로 배웠으며 국악전공으로 예술중학교로 진학을 하고 싶었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일반계 학교를 택했다고 합니다. 음악을 하려면 돈도 많이 들어갈 텐데라는 생각이 언뜻 들기도 합니다.

     

    알리 아버지 조명식

     

    알리의 아버지는 신문사 문화부 기자 출신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름은 조명식입니다. 클래식이나 오페라 공연등을 부모님과 많이 다니면서 중학교때는 사물놀이 단장을 했고 고등학교 때는 관현악부 단장등을 하면서 음악적인 감각을 키운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바이올린도 했다고 하는데요 동양 서양 음악을 경험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알리 아버지 직업은 문화부 기자로 문화일보 산하 경제신문인 디지털타임스의 대표이사 조명식 입니다. 아버지는 현재 씨엠에쓰 크리에이트 대표이사직을 역임을 하고 있으며 남동생도 노래를 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알리와 함께 불후의 명곡에 함께 출연을 했었습니다.;

     

    고등학교 2학년에 가수를 하겠다고 선언했는데 부모님의 반대가 심했다고 한다. 그래서 음악 경연대회에 나가서 청소년 뮤직 댄스 경연대회 대상, 서울 유스챔피언 뮤직 경연대회 동상, 안서 가요제 대상을 연이어 수상하고 부모님의 허락을 받아내고 고3 시절 실용 음학 학원을 다니면서 음악공부를 시작을 했다고 합니다.

     

     

    가수 알리 남편 고석훈

     

    가수 알리가족 남편 고석훈
    가수 알리가족 남편 고석훈

    결혼한 남편은 일반인으로 2019년 5월 11일에 약 4년 반 사귄 직장인으로 남편을 소개해준 사람이 가수 손승연 씨이며 손승연이 알고 지내던 지인이었으며 당시 남편은 알리 씨를 소개받고 싶다고 해서 소개해 주었는데 결혼까지 골인을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가수 손승연 씨는 명품백을 선물을 했다고 합니다.

     

    가수 손승연

     

     

    가수 손승연의 축가로 서울대성당에서 결혼식과 동시에 임신 소식이 들려왔으며 2019년 5월 18일 광화문광장 열린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10주기 문화제에서 노래를 부르기도 했던 가수입니다.

     

    이상으로 가수 알리의 가슴 아픈 과거 이야기와 남편 아버지 그리고 절친 고 박지선, 이윤지, 손승연 씨 등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과거 아픔을 이겨낸 만큼 더 좋은 가정으로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