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팡 혈관 관절팔팔 가격 효능 부작용 성분 구매 사이트 총정리

    728x170

    관절(무릎, 어깨) 통증이 심해서 매일 밤 잠을 설치거나 무거운 것을 들거나 오랫동안 서있다가 쉴 때 허리 무릎이 너무 아픈 분들이 씨스팡 관절 팔팔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바로 효능효과인데요  많은 분들께서 오랜 시간 일을 하다 보면 다양한 관절마디들이 아파지기 마련입니다. 몇 달 전까지만 해도 괜찮았는데요 점점 나이가 듦에 따라서 관절들이 아파지면서 생겼다면 요즘에는 다양한 연령층 분들이 관절염으로 고생을 할 때 추천할 만한 제가 사용 중인 관절이 팔팔해지는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곳과 효능 효과 부작용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관절이란 것이 한번 손상되기 시작하면 지속적인 고통이 오기 때문에 초기에 이를 잘 예방하는 것이 정말 중요한데요 운동으로 더이상 관절에 염증이나 뼈에 이상이 생기지 않도록 관리를 해 주어야 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없어서 잘 관리하지 못한 들이나 나이가 40대 중반을 넘어가고 있다면 사전에 예방을 위해서 관절 건강관리에 도움 될 수 있는 씨스팡 관절 관련 제품과 혈관 관련 제품의 효능 부작용 가격 후기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씨스팡 현재 모델은 트로트 유명 가수인 이찬원씨가 모델을 하고 있는데요 젊어서 노새라는 노래가 유행을 할 듯한데요 늙어지면 못 놀아서 씨스팡에서 나온 제품으로 다시 젊어질 수 있어서 효능이나 지속효과가 어느 정도이고 가격대와 어떤 제품이 좋을지 정보를 정리해 본 내용입니다.

     

    씨스팡 제품 종류는 크게 4가지 군으로 출시가 되어서 판매중인데요 관절 기능식품, 샴푸, 건강 기능식품, 어린이건강 기능식품으로 나누어 있습니다.

     

    주로 인기 제품은 아래 제품군으로 이뤄져 있고 실제로 구매를 저도 2박스를 구매해서 복용을 하고 있는데요 관절과 혈관 쪽 제품이 관절 팔팔관 혈관 팔팔 제품을 지인이 추천을 해주어서 테스트 겸 복용을 해보고 있습니다. 벌써 2달이 되어 갑니다. 

     

    • 관절건강기능식품
      • 관절팔팔
      • 관절원샷
    • 샴푸
      • 나호샴푸
    • 건강기능식품
      • 혈관 팔팔
      • 멀티맨케어
      • 원데이비타 22
      • 늘비움 다이어트
    • 어린이건강기능식품
      • 리틀 팡 키즈하이
      • 리틀팡 리얼폴리스

    씨스팡 관절 팔팔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기적으로 할인 이벤트를 하는 경우가 많아서 이용을 하면 좋고 다른 사이트로 쿠팡에서도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2곳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씨스팡 할인이벤트 상품 보기 ✅

     

    관절 팔팔 혈관 팔팔 가격비교 ✅

     

    관절 관련 기능제품은 혈관 팔팔은 초록색 박스로 포장이 되어 있고, 혈관팔팔은 피와 관련이 되어 있어서 인지 빨간색 포장이고 비타민 종류는 노란색으로 다이어트 제품은 꽃과 식물이 모양이 그러져 있고 약간 베이지톤으로 포장이 되어 있어서 구분을 하시면 됩니다. 

     

    저는 씨스팡과 쿠팡 사이트 가격을 비교를 하고 구매는 쿠팡을 통해서 진행을 했는데요 가격차이가 저렴한 곳을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씨스팡 관절 팔팔, 혈관 팔팔 효능 효과 부작용

     

    씨스팡 관절 팔팔은 실제 사용을 해보고 나면 추천할 만이 생기게 되는이유가 바로 효능이나 효과 때문입니다.

    • 혈액 순환 개선
    • 관절염
    • 소화촉진

    관절팔팔 부작용으로 과도한 복용을 했을 경우에는 몸에 무리가 갈 가능성이 있다고는 하는데요 적당량을 복용을 하면 아무 문제가 없어서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저는 가능한 몸이 좋지 않을 때 먹기도 하는데요 관절 팔팔 복용은 보통 하루에 두 번, 아침과 저녁에 섭취를 하는 것이 실험을 통해 좋다고 밝혀져 있습니다. 

     

    관절 팔팔과 혈관 팔팔은 씨스팡에서 주력상품 2가지로 보입니다.

     

    혈관팔팔은 혈관관리, 항상 화 및 스트레스와 피부홍반 개선 효과가 있어서 많이 찾는 제품인데요 칸탈로프 멜론이란 성분은 프랑스 귀족과 예술가 교황, 클레멘스 5세, 알렉상드르뒤마 등이 건강을 위해 즐겨 먹었던 과일인 칸탈로프 멜론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프랑스 아비뇽지역에서만 생산관리가 된다고 하며 항산화 성분 SOD를 높인 종자재배로 얻은 과일로 만든다고 하니 믿을 만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씨스팡 건강기능 제품 종류

     

    칸탈로프 멜론은 수확 후 12일이 지나도 일반 멜론과 비교를 했을 때 썩지 않고 신선함을 유지를 하는 제품에서 만든 추출물을 위에 밀단백 코팅처리를 해서 장까지 잘 전달이 되도록 만든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칸달로프멜로 추출제품 비교 ✅

     

    씨스팡 추출성분 초록입홍합추출물이란?

     

    시스팡 관절 팔팔의 경우 씨스팡 관절팔팔 제품이 유명한 이유는 초록입홍합추출오일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입니다. 

     

    더 자세하게 설명을 드리면 초록입 홍합추출 오일은 뉴질랜드 청정해안에서만 서식하는 초록입 홍합에서 유효성분만을 농축해서 추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초록입 홍합추출이 귀한 이유는 1000KG에서 고작 1.4KG 정도만 추출이 가능해서 귀하기 때문입니다.

     

    초록입홍합추출오일 복합물은 국내 최초로 관절에 기능성 개별인정형 원료임을 인정받은 것 이외 친환경 무공해 추출공법을 이용해서 원료를 추출을 하기 때문에 더 신뢰감이 가기는 합니다. 

     

    아래는 연구결과 내용인데요 7개 대학병원에서 43명을 대상으로 2달 정도 진행한 결과 내용을 보면 홍합추출물을 섭취하지 않은 환자에 비해 섭취한 환자는 관절건강 관련 지표가 크게 개선된 효과를 입증이 되었다고 하고 뉴질랜드 해안가에 거주하는 마오리족과 육지 쪽에 사는 마오리족의 관절 비교한 결과 해안가 마오리족 관절이 더 건강하다는 것을 확인을 했다고 합니다. ^^ 

     

     

    초록입 홍합추출 오일

     

    초록입홍합은 천연 생물로 항염효과가 오메가 3보다 250배 높은 것으로 알려져 인기가 많은데요 오메가 3도 하무염 성분을 포함을 하고 있는데요 이 보다 효과가 더 크다면 말 다했습니다.

     

    초록색을 띄는 홍합으로 원산지가 뉴질랜드 해안가라고 하며 플랑크톤을 주식으로 살아가는 생명체로 뉴질랜드 해안가에서 살고 있는 플랑크톤은 태양으로부터 살아남기 위해서 항염물질을 굉장히 많이 체내에 생산을 하기 때문에 이 플랑크톤을 먹는 홍합에서 추출을 한 오일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 플랑크톤을 섭취하면서 이 초록입홍합이 커가기 때문에 이 초록입홍합에는 항염성분과 오메가 3 지방산이 굉장히 많아지게 되는 것이죠. 그래서 250배 정도 높은 항암 효과를 자랑한다고 볼 수 있겠네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을 인정을 받은 성분이라 안심이 되는데요 관절 기능을 개선 효과가 있다고 인증받은 제품은 초록입홍합추출오일 밖에  없다고 해서 인기가 많은데요 알약이 몇 마리의 수치인 것 인지 알아보니 초록입홍합 오일추출물 효과에 맞먹는 홍합수는 하루기준으로 약 130마리를 먹어야 이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씨스팡 관절 팔팔 효능효과 3가지

     

    씨스팡 관절팔팔 효능 3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왜 좋은 지도 같이 사이드로 시즈닝 추가를 해 봤습니다. ^^ 

     

    1. 혈액 순환 개선

     

    씨스팜 관절 팔팔에 포함되어 있는 초록입홍합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해 주면서 혈압을 낮추고 혈액을 개선으로 심혈관과 관련된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초록입 홍합이 이런 효과가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습니다. 

     

    혈액순환 개선 및 피로 회복에도 도움을 주는 이유는 바로 초록입홍합에는 불포화 지방산이 있어서 인데요 몸 안 나쁜 중성지방등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고 혈액 순환이 빨라질 수 있다고 합니다. 

     

    관절팔팔 제품 사진

     

    2. 관절염 개선

     

    씨스팡 관절 팔팔의 경우 초록입홍합 추출물은 류마티스성 관절염 증상에 좋은 개선효과가 있다는 연구가 있으며 이외에도 관절의 염증성 질병이 있는 경우 염증질환을 완화에 도움이 되고 당연히 염증이 있으면 통증도 느끼게 마련인데요 초록입 홍합추출물은 통증을 줄이며 관절 기능이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오늘부터 꼭 하루 한 알씩 먹어야 할 듯합니다.

     

    3. 소화촉진

     

    젤라틴 성분이 관절 팔팔에 포함이 되어 있어서 소화를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젤라틴 안의 글리신 성분은 위산 분비를 촉진시키는 역할을 하는 성분으로 소화에 어려움이 있는 분들 중에서 저와 같이 나이가 어느 정도 40대 50대를 넘기고 있는 분들이라면 소화력이 낮아지는 경우 도움이 될 수 있겠다는 생가기 듭니다. 

     

    4. 기타 효과 

     

    초록입홍합에 또 다른 성분으로 박카스 주요 성분인 타우린이 있어서 피로해소 및 숙취 해소도 일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씨스팡 관절 팔팔 추출물 드시면 좋은 분들

     

    씨스팡 관절 팔팔은 대부분 관절의 통증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데요 저도 아래 몇 가지 리스트 중에서 계단이나 산 내려오는 것이 힘든 경우이고, 앉았다 일어날 때 힘들어서 현재 먹고 있습니다. 

     

    • 앉았다 일어날 때 힘든 분들
    • 계단을 오르내리기 어려운 분들
    • 자고 일어나면 다리가 뻣뻣하게 굳는 분들
    • 비가 오면 관절이 욱신거리는 분들
    • 아침에 주먹을 쥐기 힘든 경우
    • 손을 자주 움직여야 하는 경우
    • 어깨 회전이 힘들고 어깨에  돌을 얹은 느낌을 자주 느끼는 경우

     

    씨스팡 홍합추출물 부작용

     

    씨스팡 관절 팔팔 부작용이 있을까 봐 먹는 것을 주저하시는 분들에 도움이 될 정보입니다. 

     

    씨스팡 관절 팔팔은 아직까지 크게 나타나는 부작용 증상은 없으며 다량으로 너무 많이 먹으면 당연히 위에 부담이 될 것인데요 영양제나 건강기능식품이 다들 그렇듯 몸에 무리가 가지 않게 적당량 드시면 됩니다.

     

    3달 정도 씨스팡 관절팔팔 섭취하를 하고 난 느낀 점은 저도 나이가 점차적으로 들면서 고관절 등 안 아픈 곳이 없어서 운동을 하면서 선택을 한 것인데요 1회 2 캡슐씩 꾸준하게 섭취하면서 관절통증이 조금씨 완화가 되었는데요 100% 사라졌다고 하면 거짓말이고 근육량을 꼭 늘리면서 영양제를 먹으면 도움이 더 빨리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멈추면 안 되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 외 홍합에 혹시라도 부작용이 있는 경우는 가려움증, 발진 등의 피부 증상과 복통, 설사, 구토 등의 위장 장애 증상이 있을 수 있고, 같은 조개와 비슷해서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는 정제를 했더라도 복용을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홍합 제품은 임산부의 경우 출산 지연 부작용이 있다고 알려져 있어서 어린 아이나 수유 중 임산부의 경우도 과거 알레르기 이력을 확인을 하고 복용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씨스팡 복용방법과 부작용 기저질환자

     

    씨스팡 관절 팔팔의 복용법은 하루에 두 번 일반적으로 아침과 저녁에 섭취를 하면 되는데요 저는 관절이 좋지 않은 날은 6개를 섭취를 해 봤는데요 부작용을 느낀 적은 없습니다.

     

    제조사에서는 씨스팜 관절 팔팔은 캡슐 2개 기준(311g)을 먹으라고 하는데요 아침 출근하기 전과 저녁 퇴근 후 식사 후 먹으라고 하는데요 하루기준으로 총 4알이네요..^^ 

     

    복용 방법에 관해서 부작용 부분을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가장 신경 써야 되는 점으로는 혈전 용해제 처방받아서 드시고 계신 환자분들의 경우에는 관절 팔팔을바로 드시지 마시고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서 섭취할지 말지를 판단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씨스팡 가격

     

    씨스팡 관절팔팔 가격대는 대략적으로 이렇게 책정이 되어 있어요..

     

    씨스팡 관절팔팔 최저가 가격은 2박스 기준 1개월분으로 69,000원, 2개월분 4박스 134,000원, 3개월분 6박스 198,000원으로 가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물론 그냥 1박스 기준으로는 28,110원인데요 최저가는 쿠팡에서 구매를 하는 것이 더 메리트가 있어 보이는데요 홈페이지에도 구매는 가능해 보입니다. 

     

    검색해 보면 씨스팡 관절팔팔 한 박스보다 2 박스를 구매하는 것이 훨씬 더 가격면에서 가성비가 좋아서 두 박스이상 구매가 좋은 이유인데요 12박스를 대량으로 구매를 하게 되면 1 정당 가격이 937원에서 819원에 구매가 가능해서 저렴해집니다. 

     

    씨스팡 제품 이외에도 초록입홍합 추천 제품들입니다.

    • 라이프스팬 울트라플렉스 뉴질랜드 초록입홍합 오일
    • 뉴오리진 초록입홍합
    • 닥터에스더 초록입홍합 관절엔 포르테
    • 하이웰 뉴질랜드 초록홍합 오일 25000

     

    초록입 홍합추출 제품비교 ✅

     

    본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씨스팡 관절 팔팔 효능효과 가격 부작용 글 마무리

     

    젊을 때부터 수많은 노동이나 박스 나르기 등으로 무릎이나 허리등을 많이 상해서 관절염과 함께 통증으로 고통받고 있는 분들이 많아서 한국인들이라면 건강 제품으로 약 하나는 꼭 드시고 계시고 다른 대안으로 관절염 수술을 고민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관절염 수술은 정말 심한 경우 해야 하고 수술 이후에도 재활 치료를 기본으로 하게 됩니다. 정말 심한 분들은 주변에서 인공 관절을 심은 경우도 많은데요 종류에 따라서 그 수술 비용이 차이가 많고 보험이 안 되는 보철물을 넣어야 하는 경우는 비용이 엄청나게 올라갑니다.

     

    다행히 요즘은 90% 이상 보장이 되어서 수술 비용 관련 보장이 되는 실보험이나 생명보험을 가지고 있으면 다행이지만 말입니다. 

     

    고관절이 경우에는 약 300만 원, 슬관절 250만 원대, 경관절이나 주관절은 250만 원대로 가격이 되어 있어서 한 달 원급 정도는 입원비까지 하면 생각을 해야 하는데요 그 이후 재활치료는 전문가와 진행을 해야 하므로  최소 10~15 망원이 회당 치료비가 지급을 해야 합니다.

     

    수술까지 가지 않으려면 적당량의 관절 운동과 영양제를 드시는 것이 경제적으로 더 큰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씨스팡 관절 팔팔이나 혈관관련 수술도 만만치 않아서 혈관팔팔 등을 선택해서 드시는 것이 가격 면에서는 가성비가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오늘은 씨스팡 관절팔팔 가격 효과 후기 부작용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고 저의 경험도 공유를 해 드렸는데요 많은 분들께서 적은 운동량으로 인해 관절에 문제가 있음에도 방법을 아직까지 찾고 있다면 씨스팡 관절 팔팔과 혈관팔팔등을 추천을 해드리고 기능성 제품과 함께 철봉 매달리기나 수영, 걷기 등을 놓치지 마시고 하루에 꼭 30분은 해보기를 꼭 추천드립니다.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