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우아빠 당근마켓 알바구직 논란이유 (본명, 당근마켓 중고사람채용논란, 나이 키 인스타 MBTI 프로필 및 운영 레스토랑 유튜브 구독자 수익)

    728x170

    유튜버 승우아빠 당근 마켓 논란이 화제입니다. 당근마켓에서 올린 구인 관련 내용에 대해 유튜버 승우아빠가 막말을 했다는 내용의 기사가 보도가 되면서 심지어 매불쇼에서도 자존심을 꺾었어야 했는데 연타로 당근마켓의 사람 구인과 관련한 내용을 연타로 공격을 하고 또 댓글에 당근마켓 관계자로 보이는 분이 좋은 의도로 사람을 구인을 하고 있고 승우 아빠 유튜버님께서 구인을 할 경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의도 댓글을 달자 승우아빠 유튜버가 다시 당근마켓에서 공짜로 홍보를 하려 한다는 형태로 공격을 하면서 네티즌들의 찬반의견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승우아빠 본명이 누구이고 어떤 유튜버인지 같이 알아보고 승우아빠 유튜브 월수익도 같이 일아보는 시간으로 마련을 했습니다. 참 그리고 시작하기전에 잘 해결이 되도록 어떤 의도로 했는지 기사를 중심으로 알아보고 두 회사? 사람? 관계자 분이 잘 해결을 했으면 하는 바람을 먼저 전달드립니다. 이유는 저도 1천만이 이용하는 당근마켓을 애용하는 고객이기 때문입니다.

     

     

    승우아빠 당근마켓 난리난 댓글 상황 문제 동영상 해석

     

    첫번째 승우아빠가 시작한 당근 마켓 논란의 시작입니다. 일종의 백종원 셰프처럼 가게들 찾아가서 요리나 운영 관련 코칭을 해주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저는 처음 알게 되었는데 찾아보니 꽤 유명한 요리 관련 유튜버입니다. 

    승우아빠
    승우아빠

     

    어느 오픈하는 매장에 가서 도와주러 간 승우아빠가 경력자를 어디서 채용하느냐고 묻자 그 가게 직원으로 보이는 분이 당근마켓 많이 이용한다고 하자 승우아빠가 갑자기 당근마켓 구인 올리는 것에 대해 한마디 합니다. 첫번째에서 끝났으면 될 일이었는데요 1차 당근마켓에 대해 승우아빠가 한 이야기 요약해 보면 이렇습니다.

     

    맥도널드 광고가 붙은 승우아빠 유튜브 영상에서 처음 나오는 여러 직원들의 모습이 보입니다. 2월 1일에 올라온 영상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픈이 몇시죠 물어보면서 몇 시간 안 남았다고 직원들이 그러자 공고 냈냐고 물어보고 냈다고 하자 왜 당근에 내냐고 물으면서 구인광고 당근에 내면 중고만 들어오겠지 라는 드립을 친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서 그냥 더 이상 직원들도 동조를 해주기는 했지만 왜 가만히 있는 당근 마켓을 깎아 내리는 말을 합니다. 

     

    이런 발언은 할수도 있지만 동네 기반으로 알바나 직원들을 구할 때는 당근마켓이 좋다는 평들도 있고 사용을 하고 있어서 유용하다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요 본인도 전에 댓글로 홍보도 했다고 하는데 왜 굳이 다른 회사 명예를 깎아 내리는 말을 하는지는 이해가 안 될 수도 있겠습니다. 

     

     

    승우아빠 당근마켓 논란 관련 뻑가 뉴스 동영상

     

    풀버전 원본은 아래 영상을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승우아빠 당근마케 댓글 논란 영상

     

    두번쨰 논란 점화 내용입니다. 

     

    1차 영상에서 가만있으면 되었는데 2차 영상에서 당근에서 좋은 의미로 댓글이 달은 내용에 대해 승우아빠가 당근관계자에 한마디를 하기 시작합니다. 사람채용관련해서 중고라는 표현을 쓰게 됩니다. 당근에서 채용 올리면 뽑히는 사람은 중고냐?라는 표현을 하면서 당근을 공격을 하기 시작합니다.

     

    내 글에 댓글을 달고 무료로 광고하지 말고 돈을 내라는 식으로 당근 마켓 비용 안되고 광고하지 말라는 입장을 내기도 했습니다. 당근 사용자가 1600만 명이 있다는데 승우아빠가 갑자기 당근마켓을 훅 한방 때려 버린 것이 되어 버렸습니다. 

     

    이 부분에서 이해가 안되는 것이 당근 마켓 구인광고 무료 아닌가 하는데.... 맞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문제는 이 영상에 나오는 승우아빠가 도와주러 간 가게 직원이 당근마켓 잘 활용한다는 말을 한 것 같았는데 왜 가만히 있는 당근마켓을 머라고 하는지 이해를 할 수 없다는 사람들이 많이 댓글을 달았습니다. 

     

     

    암튼 2번째 당근마켓 관계자가 댓글을 좋은의미로 작성한 이후에 승우아빠가 채소 하나를 돈 안 냈으니 브랜드 이름은 영상에 보여 드릴 수 없다고 하면서 다시 필요하시면 돈을 내시고요라는 말을 하면서 수빙수랑 찍은 동영상에서 알바몬인가 당근마켓인가에서 댓글 달았더라라는 말을 하고 당근마켓 관계자에게 댓글로 무료광고 하지 말라고 다시 이야기를 합니다.

     

    당근마켓에게 양심도 없다고 하면서 사람을 구하는 기준에 대해서는 알고는 있는데 당근마켓에서 고리타분한 상식으로는 당근마켓에서 구인을 한다는 것이 사회통념상 맞지 않다고 비판의 말을 했습니다. 그 이유로 왠지 뽑히는 사람이 중고 같다는 요식업계 구인을 당근마켓에서 채용이 되면 그 사람이 왠지 중고 같이 느껴지기 때문이라고 말을 합니다.

     

    승우아빠 왈, 당근이랑 콜라보 못하겠네...좋은 뜻으로 생각할 수 없다는 이야기를 이야기를 하면서 식재료를 중고로 쓸 수가 없는데 왜 당근마켓이지? 나는 음식 하는 사람이라 재료 중고 쓰면 안 되는데... 비유를 하기도 합니다.

     

    승우아빠 입장을 생각을 할 수 도 있겠지만 요즘 소상공인들 구인난이 힘들어서 중고마켓에서 구인을 많이 한다라는 댓글들이 많이 있고 특히 좋아해주는 주부 팬들이 은근히 많이 좋아한다는 승우아빠님 조금 걱정을 많이 하고 있는 듯해 보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주부들이 은근 당근마켓 많이 좋아하는데 말입니다. 어쩌실려고 그러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암튼 댓글이 난리가 난 상황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당근마켓이 올렸던 글은 자삭인지 대싹인지 댓글은 없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여하튼 가만히 있는 당근마켓은 눈감코 코베이는 상황을 당해 버린 느낌으로 해석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문제 제기를 하는 사람들 입장을 보면 승우아빠가 캐나다 국적이라 한국 사람을 무시하는 것이냐라는 식의 의문도 제기를 할 수 있겠는데요 정식채용사이트에서 뽑아야 옳고 사회통념상 안 되는 곳이라고 본인이 느끼는 중고마켓에서 구인구직이 문제라고 이야기하면 그 중고처럼 느껴지는 사람은 코가 어디 빠져있고 정신이 나간 사람이라는 것인지 의문을 제기할 수 있는데 승우아빠 사회적 통념이라는 것이 어떤 것 인지도 궁금해집니다.

     

    사실 승우아빠 본인도 크래글리스트라는 북미최대 지역기반 커뮤니티에서 요리사로 취업했다는 뻑가 뉴스 제보가 올라왔는데요 승우아빠님의 생각도 이해를 해주는 팬들이 있겠지만 일반 상식선에서 다시 고민을 해주시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기도 합니다.

     

     

    승우아빠 유튜버 나이 키 본명 국적 MBTI 유튜브 수익 가족근황 프로필

     

    승우아빠 프로필을 정리를 해봅니다.

     

    눈으로 보기만 할 수 있는 채널이 아닌, 그냥 스쳐 지나가는 어려운 레시피가 아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레시피 채널을 만들고 싶어요!라는 타이들을 걸고 대한민국에서 활동하는 요리 전문 인터넷 방송인으로 알려져 있으며 한국계 캐나다인으로 과거 에드워드 권 (경력논란) 사단 소속 셰프로서 관리직을 했던 요리사입니다. 

     

    승우아빠 본명은 목진화 씨로 출생연도는 1985년 5월 25일생으로 23년 기준 37세이며 고향은 윤핵관 권성동의 지역구 강원도 강릉시이며 현재 거주지는 서울 김포에서 외곽지역을 이사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국적은 현재 캐나다 국적이며 출생 당시 한국인이었으나 고등학생 시절 토론토로 이민을 가는 과정에서 캐나다로 귀화 후 한국 영주권을 취득을 했다고 하며 캐나다에 머무른 기간은 약 3년으로 이후 귀국하였으나 징병신체검사 전 국적상실 하였으므로 군대는 가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가족으로는 와이프와 장남 목승우 2016년생 둘째 아들 목우재 2022년 6월생이 있으며 주요 학력으로는 강릉초등학교, 강릉관동중학교, 강릉고등학교 중퇴 후 워털루 대학교 컴퓨터공학과  중퇴, George Brown College, Culinary Management (Diploma), 세종사이버대학교 학사 출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속사 샌드박스 소속으로 플랫폼 현황은 많이 운영을 하고 있는 상황으로 유튜브 4개 채널과 트위치 채널 1개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승우아빠 유튜브 사이트의 월 수익예측액은 본업이 셰프이므로 그 외 수익이 짭짤할 듯해 보입니다. 월 35백으로 보이는데요 맞는지는 본인에게 한번 물어봐야겠습니다. 

     

    승우아빠 유튜브 수익

     

    유튜브 아이콘 승우아빠 구독자: 163만 명, 승우아빠 일상채널 구독자: 55.3만 명, 승우아빠 이상채널 구독자 13.1만 명, 진화아들 구독자 4.8만 명, 트위치 승우아빠 팔로워 26.2만 명 등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163만 인 승우아빠 수익 이외 다른 채널도 꽤 나올 듯합니다.

     

     

     

     

    그리고 종료 중단한 유튜브 채널도 있는데요 남편새끼, 세상 간단한 시리즈, 사 드세요.. 제발, 같이 한 끼, 쇼미 더오븐, 남의 남편 새끼, 신사동 요리학원, 대한민국 치킨 대전 같이 보기, 맘마미아 같이 보기 등 운영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엄청 했는데 이런 시간과 능력이 있다는 것이 밑기지가 않기도 합니다.

     

    MBTI는 ENTJ로 알려져 있으며 승우아빠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swab_official/이며 2만의 팔로워를 보유 중에 있습니다.

     

    현재 인스타에 상단에는 말로 흥한 자 말로 망한다는 댓글, 군대 안 갔다 오셨나요? 그냥 궁금해서, 국적이 캐나라는 말이 있던데 진짜 인가요? 역시 남 괴롭힐 때 표정이 한없이 해맑아지는 승우아빠님, 랄랄님하고도 콜라보 하셨네.., 승우가 불쌍하네 아비가 되어서 참, 벌레식품 그렇게 반대하시더니..라는 당근마켓 비난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승우아빠 당근마켓 논란 관련 댓글

     

    이상으로 승우아빠 본명 국적 나이 키 학력 가족사항 및 운영 중인 유튜브 구독자 및 당근마켓 논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아래는 승우아빠 과거 본인이 어떻게 요리사 취업을 했는지 뻑가 뉴스에서 올린 내용들입니다.

    승우아빠 캐나나 요리사 취업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