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안검 하안검 수술 비용 회복기간 수술부작용 수술후 붓기관리 수술잘하는 병원

    728x170

    눈주름과 목주름이 생기데 되면 나이가 많이 들어 보여서 동안의 필수인 상안검 하안검 수술을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눈가 나이를 되돌리고 싶다면? 눈가리프팅을 할지 말지 고민을 하게 됩니다. 특별히 눈꺼풀 눈밑지방 눈밑주름 직은 눈 답답한 눈매를 가진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눈가 리프팅을 통해 더 젋어보이려고 병원을 방문을 하게 됩니다. 

     

     

    그럼 오늘은 중년층에서 많이 하는 동안성형수술 방법으로 이마거상, 눈썹거상, 상안검, 하안검, 얼굴지방이식, 얼굴지방흡입+실리프팅 수술중에서 상안검, 하안검 수술 비용 및 어떤 부위를 수술을 하고 회복은 얼마나 걸리는지 수술 관련 병원은 어떤 곳들이 있는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면 알게 되는 동안성형수술 핵심 정보

     

    1. 상안검 하안검 수술비용 및 회복기간
    2. 상안검 하안검 수술부작용, 관리방법

    3. 상안검 하안검 수술 보험적용여부
    4. 상안검 하안검 수술 관련 병원

     

    상안검 하안검 수술정보

     

     

    상안검 하안검 수술이란? 왜 하는가?

     

    1. 상안검 하안검 수술이란 무엇인가?

     

    상안검과 하안검은 눈꺼풀의 절제 수술로, 주로 안면 외과나 성형외과에서 시행됩니다. 상안검 수술은 눈꺼풀의 윗부분을 절제하여 눈이 더 크고 활기차 보이게 하는 것입니다. 또한, 눈꺼풀이 늘어져 시선을 가리는 경우에도 효과적입니다. 상안과 하안의 피부와 근육을 절개하여 눈 주위의 지방을 제거하거나 재배치하여 눈 주위의 주름, 처짐, 탈진 등을 개선하는 수술입니다.

     

    그리고 하안검 수술은 눈꺼풀의 아랫부분을 절제하여 눈밑의 지방을 제거하거나 이동시켜 피로한 눈의 인상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또한, 눈밑의 주름을 완화하고, 눈의 윤곽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있습니다.

     

     

    • 눈꺼풀 시야 가리는 경우
    • 속눈썹 안구 찔러 시역 저하 우려되는 경우
    • 눈커플이 쳐저서 나이가 들어 보이는 경우
    • 인상이 사나워 보이는 경우

     

    하지만 이러한 수술은 단순한 코스메틱 목적으로만 시행되는 것이 아니라, 안면마비 등의 질병으로 인한 안검 마비나 시력저하 등의 경우에도 수술을 시행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수술 전에는 반드시 전문의의 상담을 받아야 합니다.

     

    2. 눈가 리프팅 수술은 상안검 하안검 수술을 하는 이유는 4가지 정도가 있습니다.

     

    첫째는 눈꺼풀이 처져서 우울해 보이는 경우, 두 번째는 눈 밑 지방이 볼록 튀어나와 인상이 안 좋아 보이는 분들, 세 번째는 눈 밑 주름이 심해서 더 늙어 보이는 경우, 네 번째는 눈 밑이 푹 꺼져서 눈 밑이 어두워 보이는 분들이 외모관리등을 위해서 찾는 성형 중의 하나입니다.

     

     

    상안검 수술 세부 정보(사진포함) - 눈 위

     

    상안검 수술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상안검 수술은 노화의 여파로 상안검을 구성하는 피부와 피하지방, 안륜근, 안와격막 지방조직으로 구성된 전방층, 안와격막 ,안와지방, 안거근 건막 뮬러근 등의 여러 조직들이 힘을 잃고 늘어지는 문제가 발생한 경우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수술법으로 나이가 들면 눈꺼풀 피부가 늘어지고 주름이 생기면서 눈 뜨는 힘이 약해지게 마련인데요 이마 근육의 힘을 이용해 억지로 눈을 뜨다 보니 이마주름이 생기고 이로써 노화현상이 급속도로 진행될 수 있는데 바로 이때 필요한 수술입니다. 

     

    1. 상안검 수술 방법 및 병행하는 수술

     

    상안검 수술은 바로 처진 눈꺼풀의 피부를 절개하고 당겨줌으로써 탄력을 주고, 눈꺼풀 스스로의 힘으로 눈을 뜨게 하여 이마주름도 개선할 수 있는 수술법입니다. 다만, 처진 피부를 무리하게 잘라낼 경우 어색해질 수 있으므로 눈썹거상 혹은 이마거상을 병행하여 자연스러운 결과를 이끌어 내는 것이 중요합니 다.

     

    2. 상안검 수술을 할 수 있는 분들 대상

     

    • 눈꺼풀 피부가 두껍지 않으며 기존에 쌍꺼풀 라인이 있는 경우
    • 눈꺼풀의 힘이 아닌 이마와 눈썹의 힘으로 눈을 뜨는 경우
    • 눈꺼풀이 늘어져 쌍꺼풀을 가리고 눈이 작아 보이는 경우
    • 눈꺼풀이 처져 시야를 가리는 경우
    • 속눈썹이 내려와 눈을 찌르는 경우

    상안검 수술 방법 사진들1

     

    상안검 수술 방법 사진들 2

     

    상안검 하안검 수술 방법 순서

     

     

     

    하안검 수술 세부 정보 (사진포함)- 눈아래 

     

    하안검 수술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1. 하안검 수술방법 및 병행하는 수술

     

    나이가 들면 눈 밑의 지방이 늘어지면서 불룩하게 튀어나오는데 하안검은 이러한 눈 밑의 지방을 제거하거나 재배치하는 수술방법으로 지방을 무리하게 제거할 경우 오히려 눈 밑이 꺼져 더 나이 들어 보일 수 있으므로 주의를 하면서 진행을 하며 눈 밑의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위해 지방의 양과 분포도, 돌출 형태 등과 눈 주변의 여러 가지 상황을 고려하여 예기치 못한 변형이 생기지 않도록 철저한 계획 하에 하안검 수술을 진행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 하안검 수술을 할 수 있는 분들 대상

     

    • 눈 밑 지방이 불룩하게 돌출된 경우
    • 눈밑지방과 다크서클이 함께 분포한 경우
    • 눈밑피부가 축 늘어진 경우
    • 눈 밑주름이 심해 그늘져 보이는 경우

    눈아래 처짐이 많은 나이가 많으신 분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인간은 젊어지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 없을 것입니다. 눈 처짐이 확실해 보이는 분들에게 뱃살 지방 흡입수술 하는 것이나 똑같은 마음일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지방흡입 수술 가격 비용 (허벅지 복부 팔뚝 종아리 이중턱) 부작용 후기

    저는 개인적으로 지방이 배에만 있습니다. 와이프는 배랑 팔뚝 등위 쪽에 지방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특히 직장에 나가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것도 있어 보이고 저녁마다 여자 팀장이랑 같

    piyato.btsclub.co.kr

     

     

     

    상안검 하안검 수술비용  회복기간 및 부작용

     

    1. 상안검 하안검 수술 시간 및 수술 회복 기간 1~2주, 운동까지는 6주

     

    수술 시, 전신마취나 국소마취를 통해 환자를 마비시키고, 피부를 절개하여 지방을 제거하거나 이동을 시키는 수술로 1~2시간 내외정도가 걸리는 수술로 수술 후에는 일시적으로 부어오름이나 멍이 생길 수 있으며 증상은 보통 1~2주 내에 사라지고 운동의 경우는 한 달에서 6주 정도 후에 할 수 있는데요 부딪히거나 상처에 물이 들어가는 수영 에어로빅 골프등은 조심해야 합니다. 

     

    하지만, 수술 후에는 항생제나 소염제를 사용하며, 간혹 각막이나 결막의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수술 후 안압을 체크하고 안과 전문의의 판단을 받는 것이 좋다고 하며 일반적으로는 수술 후 1~2주일간은 휴식을 취하고, 식이조절과 약물 치료를 병행을 통해 회복을 하게 되면 좋습니다.

     

    그 이후 2주 정도는 경미한 식사나 일상생활에 복귀하고 4주 정도 지나면 일반적인 식사 및 일상생활 활동에 문제가 없을 정도로 회복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 상안검 하안검 수술 비용 / 보험 적용여부

     

    상안검 수술이나 하안검 수술 모두 보험 적용이 가능한데요 치료 목적으로 하신 경우면 모두 가능하고 보통 20만 원대 내외로 가능한 병원도 있고 강남의 경우는 할인가로 60~70만 원대 가격대로 보입니다. 물론 할인가로 안내가 되고 있어서 상담할 때 더 자세하게 비용을 문의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강남권에서 이벤트 할인가 적용이 안 되는 경우 비용은상안검 수술은 117만 원, 하안검 수술은 137만 원 정도 합니다. 

     

    그리고 눈성형으로 수술을 할 경우는 보험 적용이 되지 않는다는 사실 기억해 두세요~!! 치료 목적으로 해야 보험적용이 된다라는 사실~!!

     

    3. 상안검 하안검 수술 부작용

     

    상안검 및 하안검 수술 후 출혈, 염증, 감영등의 합병증이 올 수 있고, 간혹 각막이나 결막 관련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고 해서 안압등을 사전 체크등이 필요하고 때로는 비대칭현상, 부족교정, 눈꺼풀 함몰등도 있을 수 있다고 하니 충분한 상담과 후기 등을 꼼꼼하게 확인을 하면 됩니다.

     

    물론 수술하시는 의사가 전문의이면 믿고 맡기면 되는데요 충분하게 꼼꼼하게 물어보시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입니다.

     

     

    상안검 하안검 수술 잘하는 병원

     

    상안검 하안검 수술 잘하는 병원들에 대한 정보입니다. 아래 병원 들은 제가 아는 지인분들이 자주 이용을 했다는 눈 성형이나 치료 관련 전문병원들인데요 자세하게 문의를 하면 친절하게 안내를 해 주는 곳입니다. 

     

    1. 시선  눈성형 전문 클리닉 : 서울시 강남대로 429, 동일빌딩 6층, 대표 연락처 02-595-7780

     

     

     

     

    2. 쁘띠파티의원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41-33 리치타워 5층 (선릉역 10번 출구 CU편의점 건물)

     

    전화번호 1899-6510, 영업시간 : 월/금 AM 10:00- PM 9:00 (야간진료), 화/수/목 AM 10:00 - PM 8:00 토요일 AM 10:00- PM 4:00 공휴일&일요일 휴진 진행됩니다. 

     

     

     

    또한 눈성형수술 중에서 쌍꺼풀 수술과 트임수술 방법 비용 부작용 관련 정보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눈성형 비용 가격 수술 잘하는 곳 (쌍꺼풀, 트임수술, 눈매교정술, 눈밑지방재배치, 근막수술, 안

    여자의 마음은 아름다운 몸매와 얼굴 가슴 등 전신에 대해 항상 부족함을 느끼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은 남자로서는 이해가 안 되겠지만 남자들이 자동차에 로망이 있는 것처럼 여자들은 성

    piyato.btsclub.co.kr

     

    이상으로 중년이상 나이가 되시는 분들이 자주 한다는 눈성형 수술인 상안검 수술과 하안검 수술법에 대한 하는 이유, 부작용, 회복기간, 성형 후 붓기 사진, 비용가격 및 치료 잘하는 병원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