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효능 성분 부작용 구매방법 홈페이지 (오나라 다이어트 제품)

    728x170

    오나라 다이어트 식품으로 알려져 있는 베라핏 가격, 효과, 부작용 및 구매 홈페이지 정보를 알아보고 인기가 있는 이유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는 바로 내 몸을 위한 다이어트 체중 보다 체지방 DOWN 체중만 빼는 것이 아닌 체지방까지 빼야 다이어트 방법으로 베라핏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한 다이어트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대인들에게 다이어트는 평생 해야 한다는 말이 나오는 이유는 바로 요요현상때문인데요 그만큼 다이어트가 성공하기도 힘들거니와 유지하기는 더욱 힘듭니다. 이러한 다이어트를 돕기 위해 나온 베라핏 다이어트가 좋은 효과로 입소문을 타서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베라핏 오나라 다이어트 방법 인기 이유

    베라핏 다이어트 제품은 베라핏이란 주식회사 FIT에서 2018년 출시한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모델로 배우 오나라 씨이며 식사를 거르는 극단적인 다이어트와 다르게 식사량 감소 없이 체중관리를 하는 효과가가 있다고 보고가 되었습니다. 

     

    식약처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을 받았으며 GMP 우수제조업체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삼시세끼 먹으면서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제품의 큰 장점으로 다이어트로 인해 요요 현상의 악순환의 고리를 끊을 수 있는 베라핏을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좋습니다. 

    • 반복적인 다이어트 실패한 분
    • 불규칙적인 식사습관이 불규칙한 분
    • 야식이 잦으신 분
    • 나이살로 체중이 늘어난 분
    • 출산 후 체중이 늘어난 분

     

    베라핏 주성분은 3가지입니다.

    • 돌외잎 추출물
    • 녹차 카테킨
    • 홍국 

     

    베라핏의 주원료의 효능입니다.

    • 돌외잎 추출물 : 체지방 감소에 도움
    • 녹차 카테킨 : 항산화,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
    • 홍국 :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

     

    더 자세한 정보를 보시려면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 베라핏 다이어트 제품 상세정보

     

     

    ◼️ 베라핏에 함유된 100% 식물성 부원료 종류들

     

    차전자피 식이섬유, 병풀 추출물 분말, 프룬 농축 분말, 해조 칼슘, 양배 출 추출물 분말, 단호박 추출물 분말, 진피 액기스 분말, 갈근 추출물 분말, 비트루트 추출물 분말,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염, 유기농 15종 과채혼합분말등이 베라핏에 함유된 100% 식물성 부원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요즘 비슷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쥬비스 다이어트가 유행을 하고 있는데 잠깐 알아보면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확한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평균적으로 가격대가 조금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격대를 보면 보통 1회 관리에 10만원 정도이고 회차에 따라서 할인률이 더 많이 적용되는 방식으로 추가로 6회, 12회 등의 회차에 따른 대략적인 가격을 정리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1회 : 13만원 (이벤트 적용시 50% 할인)

    6회 : 80만원 

    12회 : 150만원

    4주 : 3백만원

     

    다른 다이어트 프로그램과 비슷하게 이벤트 여부에 따라서 가격 차이가 크게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정확한 방법은 본사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 안내와 함께 무료 상담을 받아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점은 쥬비스 다이어트 몰이 있어서 관련 제품등을 구매가 가능하고 쥬비스 앱이 따로 있어서 스마트폰으로 나의 몸상태 관리가 가능하다라는 점이 좋은 평을 얻고 있습니다. 

     

     

    🔗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비교정보

     

     

    🔗 쥬비스 다이어트 몰바로가기

     

     

    다시 베라핏 다이어트 제품으로 돌아와서 주요성분의 효능효과와 부작용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베라핏 다이어트 후기 사진

     

     

    베라핏 주요 성분 - 돌외잎 효능효과 / 복용 시 부작용

    300x250

    위에서 주성분이었던 돌외잎에 대한 정보를 같이 정리해 봅니다.

     

    돌외는 참외와 같은 박과 식물로 울릉도나 제주도 같은 남쪽지방 또는 섬에 자생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돌외잎은 쌉싸름함과 단맛이 공존하는 아리송한 맛이 나고 지방흡수를 막고 배출을 도와주는 효능 효과가 있습니다.

     

     

    ◼️ 돌외잎 효능 효과

    • 만성 기관지염
    • 가래
    • 소염 및 해독치료 
    • 지방흡수 배출 도움

     

    돌외잎을 말려 차로 끓여 먹거나, 한약재로 사용이 되고 있는데요 구황본초에 기록된 돌외잎은 사람이 먹어도 해가 없다고 하며, 중약대사전에는 뿌리, 줄기, 잎, 꽃 부위가 차나 술 혹은 약용으로도 알려져 있고 진시황이 불로초를 찾으라 명했을 때 서복이 찾은 불로초 중 하나가 제주도에서 가져온 돌외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추가적인 돌외잎이 가진 효능 효과 정보를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1. 다이어트 감량 효능 효과

     

    지방축적을 방지하고 지방연소에 도움을 주는 이유는 사포닌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기 때문으로 다물린 A, 다물린 B가 AMPK 효소를 활성화시키는 것으로 이 효소가 활성화되는 것은 우리 몸이 운동효과를 내는 것으로 보시면 됩니다. 

     

    돌외잎 섭취 시 약 30분간 러닝머신을 뛰는 것과 비슷한 활성화 효과를 나타나는 것으로 보고가 되기도 했는데요 MPK(AMP activated protein kinase) 효소라고 알려져 있으며 기초대사량, 신진대사를 높여 체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몸에 쌓이지 않게 도와주는 단백질 효소중라고 합니다.

     

    실험결과 12주 복용 시 효과로 체중 및 체지방, BMI 지수, 허리둘레, 엉덩이둘레, 복부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2. 항암, 항염, 항산화 효능 효과

     

    돌외잎 속에는 사포닌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요. 그중 다물린 A (Damulin A)가 돌외잎 추출물의 핵심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성분은 원물 100kg에서 단 0.003kg 밖에 생산되지 않을 정도로 귀한 성분입니다. 이 다물린 A는 AMPK 효소의 활성화시킵니다.

     

    이러한 효과로 인해 체내 생리활성을 증가시키고 인체 내 유해 활성산소를 제거하며, 항산화 작용으로 몸속 나쁜 독소와 세균을 없애는데 필요한 대식세포의 활동을 증가시킵니다. 나아가 악성 종양을 없애고 암세포의 전이와 암세포 성장 등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3. 혈당조절 / 스트레스 완화 / 심혈관 예방 / 면역력 강화

     

    돌외잎은 혈당을 조절 효과가 있는데요 우리 몸의 대사작용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인슐린이 정상적으로 분비가 되지 않을 경우 혈당조절에 문제가 발생하게 되고 이것이 장기화될 경우 당뇨와 같은 대사질환의 발병 위험이 높아지지만 돌외잎을 꾸준히 섭취할 경우 AMPK 효소의 활성화로 인슐린 분비를 촉진시키고, 민감성을 개선하여 혈당조절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돌외잎이 스트레스 및 불안장애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항불안보충제로도 활용될 정도로 돌외잎은 불안장애 완화에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돌외잎 속 풍부한 사포닌 성분은 콜레스테롤과 아주 유사한 분자구조를 가지고 있어서 지속적으로 섭취할 경우 콜레스테롤의 흡수를 낮추고 지방이 합성을 방해하고, 피를 맑게 하여 동맥경화와 같은 심혈관 잘 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돌외잎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이유는 외에서 유입되어 들어오는 유해 바이러스나 병원균 등을 막기 어려워지게 되는데요 돌외잎을 꾸준히 섭취하면 AMPK 효소의 활성화로 각종 염증을 줄여주는 산화질소를 조절하고 효율적인 에너지 공급을 통해 신진대사를 활성화하여 우리 몸을 지켜주는 면역력을 증진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돌외잎 성분 부작용 정보

     

    돌외잎을 다량으로 섭취할 경우 복통이나 설사, 이명 등 부작용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적당량이 좋은데요 일일섭취량은 450mg이라고 합니다.

     

    돌외잎은 혈당과 콜레스테롤 조절을 돕는 효과대비 당뇨나 혈관성 질환이 있는 분들은 복용하는 약과 상호작용으로 인해 복용 시 전문의 상당을 받는 것이 좋고 임산부나 수유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고 돌외잎 추출물에 칼슘, 비타민D가 함유되어 있어서 고칼슘혈증이 있거나, 당뇨, 고지혈증과 같은 기저질환이 있으신 경우 전문의 상의 추천 드립니다.

     

    ◼️ 돌외잎 구입 시 확인할 사항들 (함유 성분)

     

    AMPK 효소를 활성화 성분인 다물린에이 함유여부를 꼭 확인을 하시고 식약처에서 인증하는 건강기능식품 마크 확인 인증된 판매처에서 구입을 하면 안전합니다.

     

    오나라 베라핏 다이어트
    베라핏 모델 오나라

     

    베라핏 다이어트 제품 효능 효과, 부작용 / 판매처 / 가격비용

    SMALL

    ◼️ 베라핏 효능 효과 3가지

     

    1. 다이어트 효과 :베라핏에 함유된 돌외잎 추출물은 AMPK라고 하는 효소가 함유되어 있어 식욕억제 및 지방분해를 돕고 기초대사량을 증가시켜 체중 감량에 효과에 도움이 됩니다. 베라핏 함유 성분인 녹차 카테킨은 지방 섭취를 억제하고 지방 산화를 촉진하여 체지방 감량에 도움이 되며 식욕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어 다이어트 중이신 분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효과 :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이 되는 이유는 베라핏 속 홍국성분이 혈관 내 세포를 활성화하고 염증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으로 고지혈증이나 고혈압 등 심혈관계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3. 소화개선 효과 : 성분 중의 하나인 차전자피와 양배추 추출 분말은 소화기능을 개선하고 위 운동을 촉진하여 소화 효율을 높이는 효과와 체내 열을 낮춰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또한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이 겪는 변비 개선 효과도 있습니다. 

     

    ◼️ 베라핏 부작용

     

    베라핏은 천연재료라서 크게 알려진 부작용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되어 있는데요 권장량 이상으로 과도하게 섭취하시거나 공복에 섭취하실 경우 설사나 속 쓰림, 복통 등 소화 관련 부작용도 있을 수 있습니다. 과하면 안 되겠죠??

     

    10개가 넘는 부원료가 배합되어 있어서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이나 특정성분에 민감한 발진이나, 가려움, 피부 홍조 등의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하니 구입 시 상담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베라핏 가격 비용 / 판매처 / 복용방법

     

    베라핏은 본사 공식판매처를 통해 상담 후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불가능 하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상담을 신청하시면, 해피콜이 와서 전문가와 상담 후 구매가 이루어지는 형태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바로 오로지 판매를 위한 해피콜을 넘어서 구매자의 식습관 및 다이어트 계획, 지속관리를 도와주기 위해 연락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오나라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아래 공식홈페이지 정보를 한 번 더 보시기 바랍니다.

     

     

    🔗 베라핏 다이어트 공식 판매처

     

     

     

    베라핏

    식약처 기능성 인증 100% 식물성 주원료, 스트레스 받는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

    bestlinefit.com

     

     

    베라핏 가격은 1개월 기준 40만 원 정도이고 구매수량이 많아지면 더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구매 요령은 처음부터 지름신 강림하듯 많이 구매하지 마시고 써보고 추가 구매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유는 혹시나 모르는 알레르기로 몸에 맞지 않을 수도 있어서입니다.

     

    하루에 2번 복용을 한 달 정도 하면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식후 30분 이내 복용하면 좋습니다.

     

    구입처 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 기간에 구입하시면 더욱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고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을 주는 베라핏도 지속적인 운동이 병행되지 않으면 많은 효과를 볼 수 없다는 점도 다이어트해본 분들이라면 왜 운동병행을 이야기하는지 알고 계실 것입니다. 저는 수영을 같이 병행을 하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허리디스크 치료 교정에 좋은 수영 추천 이유 및 수영기업 4가지 (자유형 접형 배형 평형 배우기)

    허리 디스크로 인해서 10년 이상 고생을 한 나머지 허리 디스크 수술을 한 적이 있는데요 정말 심해서 저녁에 잠을 자기 전 소주를 먹어가면서 통증을 참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허리 디스크를 경

    indiakim.tistory.com

     

    이상으로 오나라 다이어트 제품인 베라핏 제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