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영 곽정욱 결혼이유 나이 키 학력 경력 가족근황 프로필

    728x170

    배우 박세영과 곽정욱이 백년가약 즉 결혼식 소식을 전해 와서 소개합니다. 박세영 소속사는 씨엘엔컴퍼니인데요 공식입장을 밝히면서 박세영이 2022년 2월 중순에 배우 곽정욱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습니다. 장우영 박세영 우결 소식등이 과거 검색이 많이 되었는데요 이제 한 남편의 아내가 되는 결혼을 준비중인 커플에게 먼저 응원메시지를 전합니다.

     

     

     

    또한 두 사람은 2013년 만난 것으로 알려지면서 10년동안 몰래 사랑을 해 온 것으로 밝혀졌는데요 헤어지지 않고 오랫동안 서로를 알고 지내 온 것으로 보이면서 네티즌들의 사랑을 더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박세영 곽정욱 결혼 이후 나이 키 인스타 근황

     

    1) 두 사람이 만난 배경

    소속사를 통해 밝혀진 두사람이 첫 만남을 하게 된 시점에 대해서 드라마 '학교 2013'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우정을 쌓아 오다가, 몇 년 전 연인으로 발전하여 사랑을 키워 온 것으로 밝혔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가족 및 친지와 함께 비공개로 진행이 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소속사는 "팬 여러분과 기자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며 "박세영은 앞으로도 배우로서 한층 성숙한 모습과 좋은 연기로 많은 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배우 박세영의 앞날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박세영과 곽정욱은 KBS 2TV '학교 2013'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박세영은 드라마 '귓속말'과 '돈꽃',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등에 출연했다. 곽정욱은 '신의 선물-14일', '칠흑', '라이프 온 마스' 등에 출연했다.

     

    아래는 박세영 소속사 씨엘엔컴퍼니 결혼관련 공식입장인데요 두분의 결혼을 축하해주고 아껴달라는 말씀입니다. 

     

    안녕하세요. 씨엘엔컴퍼니입니다.

     

    소속 배우 박세영 씨와 관련해 기쁜 소식이 있어 전해드립니다.

     

    박세영 씨는 2022년 2월 중순, 서울 모처에서 연인인 배우 곽정욱 씨와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학교 2013'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우정을 쌓아 오다가, 몇 년 전 연인으로 발전하여 사랑을 키워왔습니다.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연인처럼 서로를 지켜온 두 사람이 평생의 동반자로 새 길을 나아가게 된 만큼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결혼식은 어려운 시기에 진행되는 만큼 가족 및 친지와 함께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팬 여러분과 기자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박세영 씨는 앞으로도 배우로서 한층 성숙한 모습과 좋은 연기로 많은 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입니다. 배우 박세영의 앞날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박세영 곽정욱 나이 키 학력 소속사 가족근황 프로필

     

    1) 박세영 프로필 입니다.

     

    출생은 1988년 7월 30일 출생으로 22년 기준 만 33세로  경기도 고양군 출생입니다.

     

    키는 164cm, 몸무게 45kg, 혈액형은 A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족은 부모님, 언니 2명 배우자는 곧 결혼할 곽정욱씨이며 학력은 강선초등학교, 발산중,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을 했습니다.  소속사는 씨엘 컴퍼니이며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데뷔는 2011년 SBS 드라마 '내일이 오면'으로 데뷔를 했으며 박세영 배우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syeeep_/ 입니다. 

     

     

     

    2) 곽정욱 프로필 입니다. 

     

    곽정욱씨는 1990년 6월 12일 출생으로 22년 기준 만 31세이다. 서울 노원출생으로 키는 178cm, 몸무게 62kg, 혈액형은 B형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남동생이 있으며 배우자는 박세영씨로 22년 2월 결혼을 할 것인데요 축하 드립니다. 

     

    학력은 서울노일초등학교, 노일중, 리라아트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졸업을 했다.  데뷔는 1996년 KBS2 미니시리즈 컬러 <그린>으로 데뷔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