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피부가 지성에 마른 건성까지 겹쳐있는 직장인 40대 후반입니다.발에는 갈라지는 피부와 함께 몸은 나이가 들어가면서 지성 기름이 많이 나오고 맥주 몇 잔만 마셔서 피부에 간지럼이 생기는 스타일이라 고민이 많은 남자 1호입니다.
예전 숙명여대에서 마케팅 관련 강의를 들은 적이 있는데요 아모레퍼시픽 사장님 (성함이 기억이 안나요~)이 아침저녁으로 화장을 하신다고 했었는데 저는 관리 성향상 쉽지는 않은 관리 상태라서 포기를 하고 있다가 우연히 구매를 하게 된 아모레 퍼시픽은 그때 기억이 좋아서 구매를 했습니다.
드디어 도착을 했다. 후기 쿠폰을 쓰고 받은 스타벅스 쿠폰이 핸드폰으로 도착을 했다..아이패드 당첨되기를 원했는데요 1명이라 기대는 하지 않았고 100명에게 주는 스타벅스 쿠폰인데 일평생 처음으로 후기 쓰고 쿠폰을 받았다. 일단 기분이 매우 좋다...ㅋㅋ 그리고 고마워요 맛있게 먹을께요...다음에는 더 좋은 것으로 후기 이벤트 부탁드립니다.
제가 쓴 후기 입니다.
주문한 이유 :
1) 발의사진을 보시면 심각한 정도라서 사실은 병원의 처방을 받아야 할 정도인데요 아래 사진을 먼저 띄워서 죄송합니다. 사실 얼굴보다는 발을 각질을 제거를 한번 해보기 위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바로 윈터 디펜스 크림을 바른 모습인데요 기름이 반짝반짝하는 모습이 보이시죠?
윈터 디펜스를 바른 뒤 있다가 물로 씻어낸 모습니다. 10분 정도는 더 있다가 씻어내면 골고루 스며들어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돌고래처럼 민들민들한 피부가 갑자기 부러워지기도 합니다. 이런피부로 만들어 줄 거라 생각을 하고 지금 사용 중에 있습니다. ㅎㅎ
첫째로 향입니다. 무향은 아니고 오래가지는 않지만 은은한 약간 과일냄새 같기도 하고 해서 보니 카카오 버터향 같기도 합니다. 겨울철 보습에 효과 있는 판테놀이 함유되어 있어서 보습효과가 19% 정도가 증가한다고 하네요~
묽은 스타일은 아니고 연고보다는 낮은 점도입니다. 향은 오래가지도 않고 냄새를 가까이 맡으면 납니다. 알코성분이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강한 향을 원하시는 분보다는 향이 약하고 은은한 것을 좋아하시고 입가의 하얀 각질이 많이 생기실 경우 좋습니다. 물과 같이 약간 발라서 바르면 더 쉽게 발라져서 좋습니다. 약간 미끄러울 수 있습니다.
둘째는 보습력 부분인데요 왜관상으로 지켜보니1시간 정도 지속이 되고1시간 이후는 손에서 반짝이는 모습은 사라집니다. 48시간은 더 깊숙이 피부 안으로 침투되는 시간이어서 주무시기 전에 세안 후 바르면 더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1일 차
3일 차
약간의 아쉬움이라면 액상형 형태가 조금 더 묽게 되면 아침까지도 같이 사용을 하지 않을까 하는 저 나름의 생각을 해 봤습니다. 10일 정도 사용을 해보니 아래처럼 많이 줄어든 모습이 보이시죠~ 현재는 잘 사용하고 저녁마다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아침에는 출근을 해야 돼서 조금 신경을 못써서 저녁에 주로 발랐습니다.
마지막으로 2개 세트 상품으로 구매한 가격은 25,000원이었는데요 33% 할인가격이었습니다. 보습크림의 가격은 50ml에 15,000대라서 100ml라서 가격대는 만족했습니다. 원래 38,000원이었는데요 할인 중이라 저렴했습니다.
여행을 갈 때 하나 챙겨서 가면 안성맞춤입니다.성분을 알아보려고 모아 봤는데 잘 모르겠어서요 사진만 그냥 올렸습니다.
다음은 머리부터 얼굴 발끝까지 샤워 가능한 슈퍼 클리어 사용을 해 봤는데요 제 몸이 나오기는 하는데 저는 이게 더 맘에 들었어요. 편백수향이라고 되어 있어서 무슨 향인가 했더니 나무 냄새인데 좋은 냄새가 나는 책상들 냄새랑 비슷해서 너무 좋았어요.
거품이 잘 나오고 무엇보다 맨 마지막 물로 샤워를 하고 나면 깔끔한 느낌이랑 뽀득뽀득한 느낌이 다른 샤워랑 많이 달라서 좋았습니다. 감초 추출물까지 함유가 되어서 기분까지 좋아집니다. 480ml 이고 2in1으로 얼굴도 같이 씻을 수 있으니 꼭 사용을 해 보셔도 될 듯합니다.
실제로 씯어낸 모습인데요~~ㅜㅜ 뽀송한 느낌 나시죠? ㅎㅎ 오늘은 잠깐 집안일을 하느라 땀이 많이 난 상태인데요 샤워를 준비 중인데요..편백수 향을 기대하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