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라인 교정 비용 가격 모발이식 부작용 후기 잘하는 병원 (이마축소술 비교)

    728x170

    헤어라인이 지저분해서 왁싱을 할지, 문신을 할지 헤어라인 교정을 할지를 고민 중에 있는데요 모발 이식을 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드는 분들에게 어떤 방법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고 헤어라인 모발 이식 부작용이나 헤어라인 교정 비용이 얼마나 필요한지, 헤어라인 교정 관련 잘하는 병원들은 어떤 병원들이 있는지를 상세하게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헤어라인 이식을 위해서 필요한 사항등을 알아보려고 정리하다 보니 헤어라인에 하는 것들이 많아서 보니 헤어라인 문신, 왁싱, 제모, 헤어라인 교정을 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모발이식에 실패를 안 하려면 잘 알아보고 상담을 받아보고 하는 것이 좋을 듯해 보이는데요 아무튼 헤어라인을 더 예쁘게 보이기 위한 여러 가지 개선 방법 배워봅니다.

     

    최근 김건희 윤석열 부부가 공식석상에 나타날때 이마와 앞머리 사이에 헤어라인 부분에 시술처럼 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검은색으로 붓을 칠한 것으로 보이기도 해서 헤어라인 교정을 한 것이 아닌가 하고 봤더니 기사에는 검정숱을 칠한 것이 아닌가는 이야기를 하고 있었는데요,,, 헤어라인 교정이나 모발이식, 제모, 왁싱, 문신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헤어라인 교정 제품 사용 모습

     

    헤어라인 교정 모발이식 vs 이마 축소술 선택하라면?

     

    머리 앞 라인 헤어스트일을 유지가 필요한 분들은 헤어라인 교정 모발이식이나 이마 축소술 선택이 고민이 될 것입니다.

     

    이마가 넓은 여성들 경우 예외 없이 앞머리가 있는 헤어스타일을 고수를 할 수밖에 없는데요 이유는 바로 이마가 보이지 않게 되면 얼굴이 훨씬 작아 보이는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아이유 얼굴이나 연예인들 얼굴처럼 작아 보이는 것이 소원일 텐데요 사진을 찍을 때도 멀리서 찍으려고 하는 경우등이 바로 이런 예일 텐데요 저는 얼굴이 작지는 않아서 헤러라인 교정 모발이식이나 이마 축소술을 고민을 한 적도 있습니다.

     

    얼굴이 크더라도 비율이 잘 맞으면 작아 보이는 효과도 있다고 하는데요 얼굴에서 3분의 1 이상 비중인 이마는 눈, 코, 입만큼이나 볼륨이 있으면서 적당한 높이를 유지 하면 이상적이라서 이런 얼굴형을 만들 수 있는 대표적인 방법 2가지가 있습니다.

     

    1. 이마 축소술 : 200만원

    2. 헤어라인 교정 모발이식 : 200~500만 원대

     

    위 2가지 이마성형술인 이마축소술과 헤어라인 교정 모발이식 시술은 이마 크기를 줄여주는 수술이라는 것이 공통점이지만 수술효과나 진행하는 방법에서 많이 다르다고 합니다.

     

    그래서 나는 어떤 것을 선택하느냐 물어보실 텐데요 비용을 생각하면 이마축소술을 선택을 해야 하고, 절개 후 흉터 등이 조금이라도 있는 것이 싫으면 헤어라인 교정 모발이식을 선택을 하려고 합니다. 

     

     

    이마 축소술 장단점

     

     

    이마축소술은 모발이식을 하지 않고 헤어라인 앞의 이마 두피를 잘라내어 봉합함으로써 1.5~2cm의 과도하게 높은 이마를 줄일 수 있는 수술이다.

     

    장점은 비용이 헤어라인 모발이식보다는 저렴하고 수술과 동시에 시술을 한 이마상태를 확인이 가능하지만 단점으로 어느 정도 회복기간이 필요하고  절개라인 흉터가 생깁니다.

     

    보통 수술시간은 1시간에서 1시간 반정도 소요되는데요 위 단점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인 모제림 매직이마축소는 모근을 살려 봉합하는 시술로 봉합선 사이로 모발이 자라 흉터가 남지 않고, 잔머리 헤어라인이 유지되면서 단 기간 자연스러운 헤어라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개선 시술방법이 있기도 합니다. 

     

    또한 이마 축소술을 어쩔 수 없이 선택을 하는 경우는 바로 너무 저같이 이마가 넓은 경우입니다. 다른 사람보다 이마가 넓으면 반짝거리는 것도 더 하겠지만 이마 축소술을 하고 모발을 이식을 해야 하는 저 같은 경우도 있습니다.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보다 3천 모 기준으로 1/6 정도 가격으로 이마 축소술을 할 수 있다는 점 참고 하시도 이마 축소술로 이마에 라인을 잡아 놓은 뒤 모발이식을 하게 되면 2번 하더라도 비용이 저렴해진다고 합니다.

     

    이마 축소술로 모낭을 심는 대표적인 2가지 방법은 슬릿방식, 식모기 방식이라고 하는데요 차이점입니다.

     

    식모기 방식 - 분리된 모낭을 식모기에 끼워 두피에 이식해 모낭손상 없이 빠르고 자연스럽게 이식

     

    슬릿 방식 - 칼날이나 바늘로 모공을 만들어 모낭을 이식하는 방법으로 모발의 간격을 조절하기 쉬워 높은 밀도의 이식이 가능하다. 숙련된 집도의가 시술하면 빠른 시간 내에 생착률도 높은 편

     

     

    헤어라인 교정 모발이식 장단점

     

    헤어라인교정은 난이도가 높은 수술로 알려져 있습니다.

     

    헤어라인교정-이마축소술
    헤어라인교정-이마축소술

    반면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은 M자 탈모형 이마를 가진 경우나 각이 진 이마, 불규칙한 이마 모양을 가진 경우 분들이 하게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마라인을 원하는 모양으로 교정하기 위해서 후두부에서 모발을 채취해 이식하는 수술방법입니다.

     

    둥근 라인을 원하시는 분들이 좋아할 텐데요 수술시간은 대략 2~3시간 정도 필요하고 이마 축소술과는 다르게 수술 후 앞머리 수술 부위가 가려지기 때문에 수술한 티가 나지 않는 간편한 시술로 알려져 있습니다.

     

    혹시나 이마 축소술을 한 경우 7일 정도면 실밥을 풀게 돼 느는데요 실밥제거는 염증 방지등을 위해서 레이저가 좋아 보이고 한 달 후 다시 방문을 해서 잘 되었는지? 이상이 없는지? 점검을 위해서 가면 됩니다.

     

    헤어라인 교정이식의 경우 일반적인 모발이식과 달리 이식 모가 두꺼운 모발부터 매우 가는 모발(연모)로 이식을 해야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형태로 자연스럽게 보일 수 있다고 하는데 상담 시 문의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헤어라인 교정 모발이식을 할 경우 상담시 반드시 체크해야 하는 내용들 4가지입니다.

     

    1. 의사가 직접 디자인, 예상 이식모수를 받아야 합니다.

    2. 모발이식만 전문 병원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3. 수술 전후 동영상을 다양하게 직접 확인을 해봐야 합니다.

    4. 의사가 직접 100% 이식 집도를 하는지 확인하기

    5. 출장이 아닌 모낭분리사가 상주하는지 확인하기

     

    헤어라인 교정 관련 참고할 만한 병원들입니다.

     

    모제림성형외과의원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위치하고 있으며 남성 모발이식, 여성 헤어라인교정, 이마축소술, 탈모치료, 눈썹, 구레나룻 시술을 진행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는 www.mojelim.com입니다.

     

    드림헤어라인의원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위치하고 있으며 맞춤, 아타스 모발이식, 헤어라인교정, 재수술, 비절개 무삭발, 탈모치료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데요 홈페이지는 www.dreamhairline.co.kr입니다.

     

    윤헤어라인의원은 강남구 논현동 위치하고 있는데요 비절개, 벨루스, 여성 모발이식, 헤어라인 교정, 탈모등을 전문으로 하며 홈페이지는 www.yoonhairline.com입니다.

     

    모드라인은 강서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탈모커버 SMP두피문신, 정수리탈모, 가르마탈모, 헤어라인교정, M자탈모, 두피흉터커버 등을 전문으로 하며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 instagram.com/modeline_scalp입니다.

     

     

    이마축소술과 헤어라인 교정 모발이식 같이하는 경우

     

    헤어라인 교정 모발 이식과 이마 축소술을 모두 하는 경우는 위에서 설명한 것과 같이 이마가 넓은 분들이 하며 좋다고 하는데요 이마높이가 높고 각진 이마를 가진 경우의 분들의 경우 1) 이마축소술을 통해 이마길이를 줄여준 후 2) 6개월 뒤 각진 이마부위에 헤어라인 모발이식을 통해 더 작고 둥근 형태의 이마를 만들어 주는 방법입니다.

     

    모발은 후기 등을 통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개인차에 따라 다르고 2000모를 1~2cm 정도를 줄일 수 있어 보입니다. 수술방법은 병원을 2번 방문을 해서 진행을 하지만 수술 후 여성스럽고 얼굴이 작고 어려 보이는 이미지를 만들 수 있어서 젊은 분들이 많이 한다고 합니다. 

     

    병원 선택 시 확인하면 좋은 내용

     

    • 이마 헤어라인 중점적으로 진료하는 곳인가?
    • 이마 성형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가?
    • 수술 후 사후관리 및 통증 흉터 케어가 잘해주는지?

     

    헤어라인 교정 비용 및 이마축소술 관련 참고할 만한 병원

     

    헤어라인 교정 비용은 대략 해서 200만 원 정도가 소용가 되고 개인차나 헤어라인 교정을 하는 지역, 병원에 따라 500만 원이 넘는 곳도 있는데요 1만 원 대도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헤어라인 교정을 하느냐에 따라 다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헤어라인 관련하여 참고할 만한 병원들 리스트를 정리를 해 봤습니다.

     

    모제림성형외과의원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헤어라인교정(이식), 탈모 약물치료, 모발이식, 성형외과 진료, 이마축소술등을 진행을 합니다. 

     

    다나성형외과의원 :서울 강남구 논현1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헤어라인교정(이식), 모발이식,성형외과 진료등을 진행을 합니다. 

     

    한희피부과의원 : 서울 강남구 역삼1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헤어라인교정(이식, 피부과 진료, 제모, 사마귀/티눈 제거, 점/비립종/쥐젖 제거 (레이저), 레이저토닝, 모낭염, 여드름 치료 등을 진행을 합니다.

     

     

     

    여드름 얼굴 부위별 원인 증상치료 흉터 없애는 방법 (좁쌀 화농성 여드름 압출치료 여드름레이

    여드름이 아직도 생기고 있는 분들이라면 고민이 많이 됩니다. 젋었을때는 이해를 하지만 나이가 들어도 생긴다면 먼가 문제가 있어 보이기도 하고 특히 내가 여성이라면 내가 사랑하고 마음에

    piyato.btsclub.co.kr

     

    압구정비앤미의원 :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헤어라인교정(이식), 반영구화장(눈썹문신), 성형외과 진료, 눈썹 반영구, 보톡스, 보조개수술, 윤곽주사, 매몰쌍꺼풀, 실리프팅, 슈링크 및 제모등을 진행합니다.

     

    고운 세상김양제피부과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헤어라인교정(이식), 점/비립종/쥐젖 제거 (레이저), 여드름 압출, 알레르기검사 등을 진행합니다.

     

    추가적으로 참고

    • 강남로미모의원 :서울 서초구 서초4동
    • 블루미의원 :대구 중구 성내1동
    • 인샤인피부과의원 :서울 강남구 역삼1동
    • 이규호모아름의원 :서울 강남구 신사동
    • 센텀모빅스피부과의원 :부산 해운대구 가락국수

     

    헤어라인 교정할 수 있는 커버쿠션, 섀도, 바르고 뿌리는 흑채 추천 제품 및 가격대

     

    또한 여러 헤어라인 교정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이 있는데요 인기제품들 리스트를 정리를 해 봤습니다. 

     

    헤어라인교정-인기제품-가격비교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쏘내추럴 헤어 라인 커버 쿠션 2.5g, 라이트 브라운 가격 12,000원

     

    마몽드 팡팡 헤어 섀도우 3.5g 헤어쿠션 헤어라인교정 가격 54,490원

     

    마몽드 팡팡 헤어 섀도우 3.5 g, 2개, 1호 동안 헤어 가격은 26,500원

     

    마몽드 팡팡 헤어 섀도우 3.5g 헤어쿠션 헤어라인교정용 가격 22,500원

     

    아미니 롤리오 1초 커버 헤어 컬러 쿠션 다크브라운 x 2, 2개 가격 23,000원

     

    제이숲 레드제이 힐링픽서 플러스 헤어스프레이 가격 12,900원

     

    제이투엠투 프로이지 헤어 커버 스틱 2g 가격 20,380원

     

    노비어 바르는 흑채 남성 여성 탈모커버 헤어틴트 가격 18,000원

     

    아바타 헤어 터치 섀도, 흑갈색, 1개 가격 10,290원

     

    새치커버 팩트 바르는 뿌리는 원형탈모 흑채 헤어라인 교정용 가격 29,800원

     

    블랙몬스터 헤어 퍼프 26g, 내추럴 블랙, 1개 가격 31,150원

     

     

    헤어라인 교정 관련 참고 영상

     

    모발이식과 헤어라인 교정의 차이점을 설명을 하는 영상입니다.

     

    연예인들 중에서 아이유 제니 등이 헤러라인과 잔머리 등을 어떻게 관리하는지를 확인할 수 있는 영상입니다. 수지헤어라인도 인기검색어 중에 하나입니다.

     

    특히 가수 수지의 경우는 헤어라인 정리를 했다고 사진들이 화제인데요 좁은 이마가 컴플렉스였다고 하는데요 앞머리로 이마를 살짝 가리는 헤어스타일을 좋아했지만 헤어라인을 정리를 한 뒤 이마를 드러내 주는 방식으로 변경을 했다고 합니다. 

     

    이마 1 : 눈코 1 : 하관 0.8이 이상적인 얼굴 비율이라고 하는데요 연예인 배우 박민영씨의 경우도 울퉁불퉁한 헤어라인을 정리를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김비서 드라마에서 얼굴 보면 완전 이마가 시원합니다. 

     

    선미씨의 경우도 M자 이마를 가지고 있었는데요 U자형으로 바꾼 다음 천지가 개벽하는 얼굴형이 되었습니다.

     

    이마 헤어라인 교정 모발 이식 비용이 부담이 되는 분들은 또한 헤어라인 왁싱을 하게되면 이런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라니브로우 헤어라인 왁싱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이상으로 헤어라인 교정을 위해서 진행하는 이마축소술, 헤어라인 교정 모발이식에 대해 장점 단점 및 가격 비용, 헤어라인 교정 추천할만한 병원에 대해 알아보고 헤어라인 교정을 하는 제품들의 가격대와 인기 제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