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안흥찐빵 고구마 구워먹던 옛날 겨울철 생각나는 간식

    728x170

    겨울이 되면 꼭 생각이 나는 먹고 싶은 것들이 있는데 그중 하나는 안흥찐빵입니다. 처가 쪽 가까운 친척분이 안흥찐빵을 하고 계셔서 평창에 내려가면 가끔씩 들리기도 하고 직접 온라인에서 구매해서 먹을 때도 있는데 직접 가서 공짜는 안되고 직접 여러 박스를 구매를 해서 먹는데 저도 예전에는 심순례 안흥찐빵을 서울로 올라오는 길에 직접 구매를 해서 먹으면서 올라오곤 했는데요, 팔은 안으로 굽는 듯합니다.

     

     

    맛과 재료의 차이는 안흥에 직접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거의 비슷하지만 이옥례 안흥 찐빵은 다른 곳과 몇 가지가 차별화되어서 현재 진행 중입니다. 옛날 "손으로 빚어왔던 모습"에서 현재는 무균실과 위생화 처리과정을 위해서 선진화되어서 만들어지는지는 것이 현재 다른 안흥찐빵 거리에서 만들어지는 상품과 다른 부분이 될 듯합니다.

     

     

    이옥례 안흥찐빵 맛있는 이유

     

    안흥찐빵은 추억의 음식으로 유명한데요 심순례안흥찐방과 이옥례 안흥찐빵의 차이점은 사장님이 다르다는 것인데요 ^^ 이옥혜 안흥찐빵은 사업장을 내고 직접 만들어서 온라인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무균 시설을 만들어 놓고 상품제조를 만들어 내고 있어서 믿을만한 안흥찐빵입니다.

     

    안흥찐빵 브랜드 로고

     

     

    어느 맛집에 가면 대표 음식이 있듯이 여기도 다른 곳과 비슷하게 추천 베스트 3형제가 있습니다

     

     

    안흥찐빵-3종베스트

     

    성분표기를 깔끔하게 해 놓았는데요 30개 단위로 10,900~10,500원 수준으로 판매가 온라인에서 되고 있습니다. 심순례 안흥찐빵은 20개 단위로 1만 원대 가격이 선정이 되고 있는데 가격차이는 있지만 제가 먹어본 결과는 이옥례 안흥찐빵을 추천을 드리는 이유가 있습니다.

     

    안흥찐빵 3형제

     

    이옥례 안흥찐빵 조리법

     

     

    대표님이 직접 추천하는 것 중에서 아래 프라이팬 조리 방법으로 드실 경우를 추천하셨는데요 ~ 손으로 위아래를 약간 납작하게 눌러요리해 먹으면 더 고소하다고 추천을 하시니 그렇게 드시는 것도 한번 따라 해 보시기 바랍니다.

     

     

    안흥찐빵 조리중

    안흥찐빵-맛있게먹는 방법

     

    제가 들은 이야기는 버스터미널 쪽 있는 이 가게가 원래는 원조라는 이야기가 있으신데 맛의 유지는 요식업이나 음식점의

    생명인데요 비즈니스를 할 경우와 장사를 할 경우의 차이는 다 아시겠지만 확장을 할 수 있는 시점과 인프라 여러 가지를 갖춰야 하는 부분도 있을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강원도 안흥찐빵 거리

     

     

    아래는 안쪽 빵집 풍경입니다.

     

    안흥찐빵 거리

     

     

    안흥이라는 찐빵으로 유명한 안흥마을 거리인데요 최근에 안흥 심마니 카페가 생겨서 신기해서 한 컷을 올립니다. 아래 도로변에 있는 곳들로 일부 이동을 한 상태입니다. 

     

     

     

     

    안흥찐빵 거리 안쪽에서 구매를 예전에는 많이 했는데요 요즘은 보통 많은 분들이 도로변에 있는 가게에서 구매를 많이 해 가는데 저도 최근에 이 곳에서 구매를 해서 먹었는데 안흥찐빵은 호빵처럼 바로 쪄서 먹는 것이 제일 맛이 있습니다. 이곳이 SBS 방송에 나왔던 곳이기는 하네요 ~~

     

    여기는 서울방향으로 올라오는 길에 있는 심순녀 안흥찐빵인데요 길이 좋아져서 진입로는 편한데 주문 시 좀 오래 걸리는 경우가 있어서 구매 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심순녀 안흥찐빵

     

     

    이옥례 안흥찐빵 사업장 모습

     

    오늘 제가 소개드릴 곳은 이옥례 안흥 찐빵인데요 정식 사업장은 안흥초등학교 옆길에 크게 자리를 잡은 안흥 밀바람 푸드입니다. 직접 구매는 되는 곳은 아니고 온라인에서 "이옥례 안흥찐빵" 하시면 구매가 가능하고 저는 오늘 처가 친척집이라 잠시 인사차 들렸습니다. 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안에는 위생처리된 공장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참 그리고 여기는 평창쪽인데요 처가가 700m 고랭지 배추나 피망 브로컬리 등이 나오는 산지가 있는 곳이고 여기 안흥은 한 300m라고 봐야 할 듯합니다.

     

     

    안흥 밀바람 푸드 사업장

     

    이옥혜 안흥찐빵 대표님도 예전 건강문제로 수술까지 하시고 여러 일 하시다 안흥찐빵으로 자수성가하신 분인데요, 현재는 딸, 며느리까지 가족이 사업을 하고 계신데요 따님이 푸드 쪽을 전공해서 도움이 많이 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좋은 일만 더 있기를 바라고 왔습니다. ^^

     

    사업장 안쪽은 위생복을 입고 아침부터 바쁘셨는데 위생이 생명이라 제가 안쪽까지는 사진을 못 찍었는데요 예전에는 가게 안쪽에서 손으로 직접 빚고 작업하셨던 모습이 기억나서 생각을 못하고 들어갔다가 전체가 위생복을 모두 입고 작업하시는 모습은 처음 보고 의사처럼 하얀 가운 입고 계셔서 어디 연구소에 온 듯한 느낌을 받았는데 홈쇼핑 판매까지 하시려면 위생화 된 시설이 필요하셨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무균작업장 앞 사무실-인증서 상패-HACCP인증서

     

    저희가 구매한 상품은 아래 안흥찐빵 오리지널인데요 예전 한 박스에 3~4,000원에 구매해서 먹었던 2000년 이전이 기억이 나서 오리지널만 먹는데요 이게 제일 저에게는 맛이 있습니다. 저는 기본으로 먹는 것이 제일 맛이 있었습니다. 

     

    안흥찐빵 이옥례 찐빵 베스트

     

    요즘은 여러 종류 상품도 준비를 해서 판매를 하고 계시는 것을 확인을 했는데요 여러시도를 하고 계시는 것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다른 제품을 제휴해서 판매도 하고 계시고 계셨습니다.

     

     

     

    안흥찐빵 베스트 상품 구매

     

    지금 바로 안흥찐빵이 먹고 싶은 분들은 한번 들려서 가격비교를 해 보시고 주말이나 여행 갈 때 구매해 보면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