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정보] 주니어 의류 행텐주니어 겨울철 나기 패딩 상품 1+1 행사 방문기

    728x170

    행텐주니어가 행텐틴즈로 바뀐 것을 혹시 아시나요? 개명을 했습니다. 코로나로 이전 인테리어를 아직은 바꾸지 못한 매장이 많고 홍보가 아직은 안되서 행텐주니어라는 이름이 아직은 친숙 할 텐데요 겨울이 갑자기 와서 어떻게 보낼지를 고민하고 계실 분들이 많을 듯 합니다. 큰 아이들이 이제 추위를 타기 시작을 했을텐데요 이 때 딱 안성맞춤으로 소개할 만한 1+1 진행을 하는 상품들이 많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경기권에 있는 매장을 방문을 해 봤는데요 아래처럼 세일을 크게 하고 있어서 온라인에서 구매를 하려고 몇몇 상품을 보고 왔습니다. 

     

     

    행텐 주니어 1+1 프로모션중

     

     

    그리고 자체 운영중인 몰에서는 온라인 단독으로 추가 10% 진행중이어서 여기서 구매를 해도 될 듯 해서 지금 가격비교를 해보고 있는 중입니다. 카카오 플러스 친구 맺기를 하는 경우도 12월 31일까지 추가 10%가 있어서 가격적인 메리트가 많이 있는데 고민이 됩니다. 

     

     

     

    행텐 추가 10% 할인쿠폰 행사  출처 : 행텐 운영 몰
    카카오 플러스 친구 맺기 출처 : 행텐 운영 몰

     

     

    제가 구매해보려고 눈을 들인 상품은  틴즈 에코볼 패딩 점퍼 14290-010-832-46 49,900원 상품인데요 매장에는 싸이즈가 없어서 행텐본사 운영몰과 쿠팡을 검색을 해보고 있었는데 아니 글쎄 저렴한 곳을 찾았는데 이거 가격이 더 저렴해서 일단 소개는 해 드리고 저도 찜을 해 놓았습니다. 색깔은 아이보리까지 있어서 고민하고 있습니다. 싸이즈는 130~170까지 있어서 한 싸이즈 업해서 사려고 합니다. 

     

     

     

     

    최저가 상품이 49,900인줄 알았는데 다른 곳에서 약간 더 저렴한 것을 찾았습니다. 현대백화점에서 43,200원으로 최저가 발견하고 그 옆에도 있어서 이것으로 결정을 했습니다. 배송비이것저것 해도 제일 저렴할 듯 해서 꾹 하고 지릅니다.

     

     

    아이보리 색 최저가

     

     

     

     

     

    베이지톤 뽀글이
    매장내 뽀골이 상품

     

     

    사실은 다른 고객이 이 상품을 입어보고 있었는데 맘에 들어서 일단 사진만 찍어 놓고 내려놓았습니다.

    날이 추워지다 보니 눈에 안보이던 상품이 더 잘 보이는 것은 왜 일까요? 혹시 필요한 분들을 위해서 이 상품도 같이 찜을 같이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행텐주니어 패딩점퍼
    매장 프로모션 진행 모습

     

     

    서울경기권 행텐틴즈 (구 행텐주니어) 매장입니다. 자세한 정보를 추가하여 남겨 드립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kr.shophangten.com/About/Store

     

     

     

    헹텐주니어 서울경기매장명

     

     

    참 그리고 행텐틴즈 싸이즈 조견표도 한번도 첨부하여 드립니다. 쇼핑하실 경우 도움이 될 듯 합니다.

     

     

    행텐틴즈 싸이즈 조견표 

     

     

    행텐주니어 다른 종류의 베스트 상품들도 같이 필요하신 분들도 같이 보시기 바랍니다. 행텐주니어는 세일정책이 계속 가는 것이 아니고 어느 시점이 지나면 신상품 가격을 환원시키기 때문에 시점 관리도 중요해서 쇼핑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행텐주니어 상품

     

    추가적으로 신발 브랜드중 나이키의 사이즈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패션] 나이키Nike 온라인 스토어 (쇼핑몰) 구매 후기 및 사이즈표 정리

    오늘은 아들 명절 선물로 나이키 신발을 해주기로 해서 나이키 몰을 한참을 검색을 했습니다. 해외 사이트도 있지만 일단 명절전에 배송이 되어서 선물을 해야 해서 급하게 검색을 하게 되네요.

    indiakim.tistory.com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