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여배우 30대 연하남편 누구일까? 이태원 사건 (최지우 남편 이서호 나이 키 학력 인스타 가족근황 프로필)

    728x170

    일본에서 일명 '지우 히메'로 불리며 한류 스타로서 큰 인기를 얻었다. 2018년 3월 19일 극비리에 연하의 남편과 결혼을 해서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최지우 배우에 관련해서 너무나 많은 루머들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어서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6월 14일 40대 여배우 최지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근황을 알리기도 했는데요 최지우 씨는 40대 배우로 선물과 꽃다발을 받고서 환한 미소를 지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요 30대 남편과 비밀리에 결혼을 하며 1년간 사귀고 결혼발표를 했지만 깜짝 결혼 발표로 당시 많은 사람들이 놀라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왜 40대 여배우, 30대연하 남 기사에 최지우 씨가 거론이 되는 것일까요? 그녀의 과거 좋지 않은 루머 때문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바로 40대 여배우 이태원, 여배우 살인미수, 여배우 남편 살인 미수, 40대 여배우 살인이라는 제목으로 오늘 화제가 되어 버렸는데요 많은 유튜브 동영상이 그녀를 해당 피해 여성으로 지목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자세히 루머인지 사실인지 안타까움에 이 사건을 잠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40대여배우 30대 연하 남편 누구일까? 이태원 사건 (최지우 남편 이서호 나이 키 학력 인스타 가족 근황 프로필)

     

    최지우 배우는 2018년 9살 연하의 어플리케이션 개발 회사 대표인 남편 이서호 씨를 만나 1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 뒤  2020년 딸을 임신과 함께 출산을 했습니다.  또한 신혼생활 4개월 이후 결혼 소식을 알려와서 비밀 결혼이 사실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비연예인 남편 이서호 씨에 대해서 관심이 집중이 되었습니다. 

     

     

    최지우 배우인스타 사진
    최지우 배우인스타 사진

     

    왜냐하면 20년이상 배우 생활을 해왔던 그녀가 지인과 친척들만의 결혼식을 하기는 했지만 톱스타 결혼식에 배우들이 아무도 참석을 하지 않았다는 소식이 더 놀랍게 전해지기도 했기 때문입니다. 축의금도 받지 않았다고 전해지고 있는데요 왜 이렇게 축하를 받을 수 있었는데 안타까움이 있었던 결혼식으로 기억되고 있는 것일까요?

     

    현재 최지우 씨 인스타에는 아이의 귀여운 뒷모습 옆모습 등 육아에 집중하고 있는 사진들이 많이 올라와 있으며 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최지우 남편 이서호 프로필

     

    최지우 남편은 일반인으로 티몬 관계자이다라는 소문도 있었지만 사실무근이었고, 과거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강용석 씨가 최지우 남편의 신상과 얼굴이라며 사진을 공개를 했었는데요 가세연은 한예슬, 최지우, 고소영, 차예련 등이 가라오케 친구들이라고 엄청 가십거리로 많이 방송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한예슬 남자 친구는 화류계 출신이라는 이야기는 엄청 많이 해서 화제가 되었고 소개한 사람이 최지우 남편이라고 주장을 하기도 했습니다. 

     

     

    최지우 남편 결혼사진
    최지우 남편 결혼사진

    바로 최지우씨 남편이 호스트바 출신이라고 가세연에서 폭로를 한 것인데요 근거 없는 낭설일 것이라는 이야기가 많았지만 많은 유튜브 동영상이 아직도 많이 올라와 있기도 합니다. 

     

     

    1990hawkins의 최지우 관련 동영상 

     

    당시 최지우씨 남편은 최지우가 사준 차를 가지고 모텔로 들어가는 사진을 가세연에서 공개를 하기도 했습니다. 이현호라는 이름으로 호스트바 출신이라고 근거 없는 낭설이 있었는데 최지우와 친구 연예인들이 이곳(업소명 :모차르트 )을 방문해서 만나게 되면서 결혼을 하게 되었다는 이야기를  가세연에서 주장을 하면서 가세연은 아주 네티즌들과 팬들의 비난을 받아야만 했습니다. 그렇지만 아시다시피 가세연은 이런 것 아랑곳하지 않는다라는 것이... 그렇습니다. 

     

     

    가세연 주장 최지우 친한 연예인
    가세연 주장 최지우 친한 연예인

     

     

    또한 한예슬 남자친구와 최지우 남편이 나이대가 비슷하다는 이야기도 있는 것으로 보아 같은 연령대로 보이는 듯합니다. 최지우 남편은 84년생이고 최지우 씨는 75년생으로 9살 연하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세연에서 공개를 했던 최지운 남편의 얼굴 동영상 입니다. 

    가세연 동영상 최지우 남편 

    사진 속 남자는 가라오케로 추정되는 곳에서 찍힌 사진으로 어려 보이는 얼굴에 운동을 평소 열심히 한 듯 가꾸어진 몸매의 소유자로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여하튼 한예슬, 최지우 라인으로 엮여 있다고 방송을 했던 내용입니다. 

     

     

    당시 또한 최지우는 현재 남편을 좋아해서 일본 단기유학을 보내서 신분세탁을 했다라는 루머까지 나왔을 정도인데요 사실은 본인만이 알겠지만 설마 유명 탑 연예인에게 이런 일들이 있었을까 하는 의문이 들기도 합니다. 믿고 싶지 않은 팬의 입장입니다. 

     

    신문에는 최지우 배우가 1년동안 현재 남편과 사귄 것으로 되어 있지만 3년이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최지우 씨 측에서 반박을 하지 않았던 것으로 보아 맞는 것으로 보인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최지우 배우가 거주하는 곳은 라폴리움으로 장근석, 이민호 배우 스타들이 거주하는 고급빌라로 보안이 철저하다고 하며 145평으로 45억 정도 시가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관리비만 수백만 원이고 역삼 청담 쪽에 2채의 건물을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2개 건물 시세가 143억 정도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더 올랐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최지우 배우 출연료는 1회당 4000~5000만원정도로 알려지고 있으며 CF도 에이스 등급이며 300억대 자산가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는 사실인지는 확인되지 않았으며 최지우 소속사였던 YG엔터테인먼트는 최지우 남편은 애플리케이션 회사 대표이며 이를 공개하지 않은 것은 최지우 남편의 사업에 지장을 줄 것이라 판단했기 때문이라 덧붙였습니다.

     

    한편 여배우 최지우 씨의 대표 드라마작으로는 겨울연가, 천국의 계단, 지고는 못살아 등이 있으며, 2022년 카카오 티브이에서 방영될 소름에 출연할 예정으로, 육아 후 복귀작으로 기대를 이끌고 있습니다.

     

     

    최지우 남편 이서호 나이 키 학력 인스타 가족근황 프로필 

     

    1994년 MBC 공채 탤런트 23기 로 연예계에 데뷔한 최지우 배우의 본명은 최미향입니다.

     

    출생연도는 1975년 6월 11일생으로 22년 기준 만 47세이며 경기도 파주시 출생이며 키는 174cm, 몸무게 50kg, 혈액형은 A형으로 알려져 있으며  가족으로는 부모님, 오빠가 있으며 남편 이서호는 1984년생으로 2018년 결혼을 했으며 2020년생 딸이 있습니다.

     

    배우 최지우씨의 학력은 수영초등학교, 동수영중학교, 덕문여자고등학교, 부산여자대학교 무용학 중퇴,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중퇴로 알려져 있으며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1995년 영화 '박봉곤 가출사건'으로 데뷔를 했으며 최지우 배우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choijivvoo/입니다. 

     

    최지우 배우
    최지우 배우

     

    이태원 모델출신 걸그룹 40대 여배우 30대 9살 연하 남편 누구? 

     

    이태원에 거주하는 40대 여배우가 30대 남편으로부터 피습을 당했다는 소식에 다행히 40대 여배우는 이 사건 전에 긴급 임시조치에 따라 별거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수차례 가정폭력이 있었을 것으로 추정되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모델 출신 40대 여배우가 30대 연하남편에게 이태원 집 앞에서 상해를 입었다는 소식입니다.

     

    40대 여배우는 누구이고, 30대 연하남은 또 누구인지 알아봅니다. 아직 확정된 것은 아니고 현재 첫 번째는 최지우 씨와 최지우 씨 남편 이서호 씨로 추정을 하는 기사가 먼저 나왔습니다. 하지만 아닌 것으로 보이는데요... 아니었으면 합니다.

     

    사건 흐름은 30대 남편은 미리 구입하여 준비한 흉기로 40대 여배우를 수차례 흉기로 찔러 살해하려한 혐의가 있다고 하는데요 30대 남편은 그 자리에서 극단적 선택을 했다고 하며 본인이 자해를 한 상태로 쓰러져 있는 것을 이웃의 소리를 듣고 신고하여 출동한 경찰에 의해 그 자리에서 체포되었다고 합니다.

     

    더 위험하고 경악스러운 것은 사건이 일어났던 자리에 40대 여배우와 30대남성의 자녀 1명도 같이 현장에 있었다고 알려지면서 하마터면 아이에게 까지 일이 일어날 뻔 한 사건이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다행입니다. 

     

    또한 40대 여배우는 목에 상처를 입고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고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누구인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최지우 배우는 2002년 겨울 연가로 배용준과 큰 인기를 얻었고 일본에서 더 큰 사랑을 받은 배우입니다. 듄상이라는 혀가 꼬부라지는 발음이 인기를 끌기도 했던 것이 기억에 납니다.

     

    겨울연가 다시보기 동영상입니다. 옛날 추억을 다시 한번 소환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겨울연가

     

    당시 시청률 20% 중반의 겨울연가 OST의 인기도 좋았으며 겨울연가의 감독인 윤석호 또한 20~30대 드라마를 주로 만들어서 인기를 끌었던 감독이었는데요 이 드라마 하나로 거의 선풍적인 인기는 최지우와 배용준의 헤어스타일, 배용준 목도리와 안경이 하나의 유행이 될 정도로 겨울연가는 큰 성공을 거두었습ㄴ디ㅏ.

     

    일본에 수출이 된 겨울연가는 욘사마란 유행어를 만들어 냈고 최지우 배우는 지우히메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습니다.

     

    최지우 배우는 2003년 출연한 시청률 40%의 천국의 계단에서 여주인공 한정서 역을 맡아는데요 계모와 의붓 여동생의 구박을 받으면서도 남자 주인공들(권상우, 신현준 役)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히로인의 역할을 맡아 열연을 하기도 했고 마지막 불치명으로 죽는 장면은 아직까지도 기억에 많이 남아 있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강용석 씨가 논란의 불씨를 지폈던 최지우 관련 동영상인데요 아직 많은 부분에서 최지우 배우에 대한 강남 클럽 이야기 들이 난무하고 있어서 어느 것이 진실인지 최지우 배우는 대응을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현재는 루머 많이 남아 있는 상태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던타임스 유튜버의 최지우 관련 동영상입니다.

     

    최지우 관련 동영상 모던타임즈 유튜버

     

    아래는 B급 인물 소개가 소개하는 최지우 관련 루머들의 이야기들입니다.

     

     

    이렇게 많은 루머 동영상이 돼 탑 배우를 향해 있는 것인지 궁금해하지 않을 수가 없지만 여성으로서 이제 한 아이의 엄마로 잘 살아가는 배우에게 더 큰 실망감이 생기지 않도록 잘 관리를 해서 다시 한번 겨울연가의 명예를 회복을 해주었으면 하는 팬의 마음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