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곡동 동덕여대 제나 키친 (Xena Kitchen) 추천 메뉴 가격대 | 보쌈 연어덮밥 내돈내산 후기

    728x170

    제가 살고 있는 동내에는 많은 맛집은 아니지만 별내와 남양주로 나가면 강을 볼 수가 있는데요 시간이 없을 경우는 동덕여대 가는 길에 월곡역 근처 숨은 맛집을 찾아갑니다. 제나 키친 들어가는 입구는 매번 느끼지만 들어가는 입구가 예쁜데요. 옆에는 작은 야채가게 비슷한 게 있어서 시장 느낌은 날 때가 있지만 입구는 들어갈 때 2층이라는 매력이 있는데요 월곡역 근처 맛집 동덕여대 제나키친 방문후기를 통해 알아본 제나키친 메뉴 가격 및 맛 평가 정보, 추천 메뉴를 알려드립니다.

     

     

    근처에 미소야도 제가 자주 가는 곳 중에 하나인데요 근처에 이런 맛집들이 많이 있었으면 하는 바람인데요 근처에 맛집이 최근에는 맛이 생겨나서 월곡역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제나 키친 꼭 한번 더 들려보기 바랍니다. 

     

     

    동덕여대 맛집 제나 키친 추천 메뉴

     

    제나 키친에 들어가면 전에는 몰랐는데 입구에 멋진 거울이 있었는데 몇 초간 딸은 여기서 장난질을 하고 있습니다. 먹기 전에 눈을 부릅뜨고 졸지 말고 먹어야 된다고 이렇게 눈을 만들어 보이고 있습니다.

     

    제나키친 입구
    제나키친 입구 대형 거울

     

    제나 키친은 항상 가면 고객들이 많이 있어서 운영하시는 시간대를 확인하시고 가셔야 합니다. 몇 번 갔다가 영업시간 확인하지 않고 가서... 허탕을 몇 번 내가 만들어서.. 토요일은 매주 쉰다고 되어 있어요.. 근데 왜 토요일 쉴까요? 아직 안 물어봤어요. 심슨 가족 내 맞죠? 여기에 포크 들고 식사하러 온 듯합니다.

     

     

    제나키친 안내표지
    제나키친 영업시간

     

    3시에서 5시까지는 저녁영업을 위해서 브레이크 타임을 갖고 있는데 잘 못 시간 알고 가면은 낭패를 겪을 수 있으니 꼭 알고 가셔야 됩니다. 아래는 우리 딸공 주님께서 잠시 명상에 잠기셨습니다.

     

    먹기 전에 어떻게 먹어야 될지 명상을 잠시 하고 있는데 제 눈에는 인테리어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대기 중에 우리 따님께서 잠깐 졸린 모습도 보입니다.

     

    제나키친 대기중 모습
    대기중 딸의 조는 모습

     

    보쌈 정식을 저는 추천하는데요 깔끔하고 따뜻하게 음식이 나왔는데요 소스들도 제 입맛이랑 너무 잘 맞아서 정하고 가지 않은 채 고민하실 경우는 꼭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먹기 전에 놀라지 말라고 이렇게 한컷 보쌈세트인데 저는 고추냉이랑 찍어 먹는 것이 맛이 본연의 쌈 맛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쌈밥이라고 해서 꼭 야채쌈이 있는 것은 아니고 한상에 같이 세팅해서 나오는 것이라 아래 사진 보시면 더 맘에 드실 듯합니다. 마늘과 조합이 맛이 더 좋고, 얇아서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먹기에 좋습니다.

     

    보쌈 메뉴
    보쌈 메뉴

     

    한상에 다 넣으려면 종기들이 크기를 잘 조절해서 요리 1개 풀셋을 하신 듯합니다. 양념이 환상입니다 꼭 드세요. 김장 김치인 듯 맛이 좋고 신선 ^^합니다. 신맛 나는 김치 아닙니다 ~

     

     

    제나키친 신김치
    김치

     

    두부는 개인적으로 약간 짜서 조금 짜지 않게 하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제나키친 두부
    두부

     

    계란입니다. 예쁘고 맛도 좋아서 한입에 쏙 먹을 수가 있어서 좋습니다.

     

    제나키친 계란찜
    계란 찜

     

     

    공생관계에 있는 김치와 고기를 이렇게 드셔 보세요. 마늘이 같이 있는데요 싫어하는 어린이도 마늘 맛을 느끼지 못할 정도입니다.

     

    제나키친 보쌈 한입 모습
    보쌈 김치

     

    돈가스 오므라이스는 양이 많습니다. 여성 분들은 남기는 것 같아서 양을 조금 줄이고 가격을 좀 낮추거나 양을 줄이고 가격을 낮춘 것도 만들어주시면 좋겠습니다. 좋겠습니다. (여성고객을 위해 한마디인데 내 생각)

     

    돈가스 오므라이스
    오므라이스

     

    연어 덮밥은 딸아이가 좋아하는 메뉴인데요 연어 소스가 약간 신 느낌은 들었지만 딸이 너무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연어 덮밥
    연어 덮밥

     

    근데 인테리어만 따로 모아서 구성해 봤고요.. 저뿐만 아니라 모든 분들이 주인장 눈치 보여서 일단 주변 것들만 찍어서 느껴보세요~~

     

    제나키친 인테리어
    제나키친 인테리어

     

     

    참 가격이 어떤가 하면요 ~ 우리가 주문한 음식은 바로 연어 정식 11,000원 보쌈 정식 10,000원 돈가스 오므라이스 9,000원인데요 3인 기준으로 3만 원 정도였습니다. 3인 기준으로 주문을 했는데요 딸내미가 있어서 양이 많아서 음식 남기면 안 돼서 다 먹었습니다. 보쌈이 제일 추천하는 메뉴로 보입니다.

     

     

    메뉴 및 가격대
    제나키친 메뉴판

     

     

    제가 좋아하는 색깔인데 짙은 녹색인데 인테리어 등도 우드 색이랑 어울려져서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이드 반찬이 있던 곳은 다른 음식점들은 사이드 양념 등이 있어서 관리가 안되면 지저분해 보이는데 여기는 깔끔했습니다. 받침 안에 쟁반 디자인이 맘에 들어 찍었어요 어디서 많이 보던 디자인이라 친근했습니다.

     

    제나키친 전체 모습
    제나키친 음식 모음 사진들

     

    위치를 제가 넣어 드리지 않았네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제나키친 위치 입니다.

     

     

     

    참 그리고 젊은 분들이 서빙하고 해서 빨라요~~ 그냥 알아서 빨리빨리 해줍니다. 안내도 잘해 주시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이상으로 월곡역 동덕여대 근처 맛집 제나키친 추천 메뉴 및 가격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